일본 애니메이션의 팬들에게 좋은 공연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건담"의 주제가와 "테니스의 왕자"의 엔딩곡을 부른 하마구치 유우무(浜口祐夢)가 내한 공연을 합니다. 보다 많은 한국 팬들을 초청하기 위해 무료로 공연을 진행합니다. 건담과 테니스의 왕자에 대한 명장면 영상감상은 물론이고, 작품의 주제가를 하마구치 유우무의 목소리로 직접 들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공연 진행 중에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하마구치 유우무씨가 직접 준비한 푸짐한 상품도 드릴 예정이니, 많은 분들의 참가하여 노래도 듣고, 선물도 받는 1석2조의 즐거운 공연이 되시기 바랍니다.
하마구치 유우무 + Dear'Z 공연상세
1. 일 시 : 3월 31일(토) 19:30~21:30
2. 장 소 : 공중캠프 (2호선 홍대역 근처)
3. 출연자 : 하마구치 유우무 + Dear'z
4. 입장료 : 무료
5. 신청방법 : 선착순 100명 (온오프믹스 http://onoffmix.com/event/5643 를 통해 신청, 동행도 반드시 온오프믹스를 통해 신청바람)
6. 참가특전 : 온오프믹스를 통해 신청하신 분들에게는 공연 진행 중에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하마구치 유우무 소개
90년대 일본에 밴드붐이 한창일 때,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했던 “TOY BOYS”의 보컬로서 메이져 데뷰. 해산 후에 “RAY-GUNS”를 결성하여 TV애니메이션 『∀(턴 에이)건담』의 주제가 「CENTURY COLOR」등의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솔로 아티스트로 전향, TV애니메이션 『테니스의 왕자』의 엔딩 테마 「SAKURA」가 스테디셀러를 기록하며 대히트. 해외에서 재패니메이션의 인기에 힘입어, YouTube에서 그의 음악이 전세계에서 불려지는 등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중국의 북경, 상해에서 콘서트를 여는 등, 글로벌하게 활약하고 있다. 홈페이지 : http://www.youmu.info/
Dear’Z 소개
음악 프로듀서인 하마구치 유우무가 기획, 개최한 공개 오디션을 계기로 TOSHIKAZU와 SHUSUKE의 보컬 유닛으로2010년에 결성. TOSHIKAZU의 뜨겁고 아름다운 목소리와 SHUSUKE의 고음을 활용한 강력한 가성이 어우러진 절묘한 하모니로 R&B, ROCK, ASIAN POP등 장르를 초월한 곡들을 부르며, 듣는 사람의 마음에 “지금 이 시대를 살아가기 위한 중요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현재, 토쿄의 시부야를 거점으로 열정적인 라이브 활동을 전개, 2012년에는 대망의 싱글 릴리스가 예정되어 있다.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인 아티스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