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야 정맥 3차주관 실크길에서 모두들 수고많으셨구요 완주 축하드리구 미완님들은 더욱더 수고많으셨습니다
희야 추천 0 조회 331 14.09.15 10:54 댓글 35

• 14.09.15 12:01

첫댓글 지원하신다고 수고엄청하셯습니다^^
    예전실크길에서 맛있는 과일들고 오시던생각이 납니다
    정맥3차팀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14.09.15 13:37

영태하셨군요 배내봉지나 곤히잠드시고있어 인사도못드리고 왔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14.09.16 12:20

무제님 영태길 달려다니시는 모습 넘 무서워요 치술령까지 3시간 지는 죽었다 깨도 흉내못내겠던데
    대원들 끌고 오신다고 고생많았습니다 빠른 시간대 영남태극종주를 축하하구요

• 작성자 14.09.16 12:21

산양님은 언제또 내려가버리셨나요.
    만나서 반가왔심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4.09.16 12:22

인산님이 더고생많았지유
    KTX보다 더빠르게 내달린 영태길 완주를 축하하구요
    남진길 잘겅어내시길 기원합니다

• 14.09.15 12:15

희야누님 사랑합니데이~ 감사합니데이~ ^^
    정맥팀 모두 사랑합니데이~

• 작성자 14.09.16 12:23

지는 두배루 사랑해여 체형님 완주도 축하하구요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09.15 13:26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09.16 12:23

• 14.09.15 13:33

정맥3차팀분들 지원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힘들고 먼 실크길 완주 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작성자 14.09.16 12:25

멋쟁이 남풍님 멋지게 실크길 걸어내심을 왕축하합니다
    날머리 씩씩하게 내려서는 모습은 아직도 먼거리를 더갈수있는것같았어유 ㅎㅎㅎㅎ
    얼른 회복하시고 또다른 산정에서 보아요

• 14.09.15 14:19

수고하신 정맥3차님들과 부산지부님들 덕분에 좋은산길 잘 걷고 왔읍니다.

• 작성자 14.09.16 12:26

후사님의 넉넉한 배려로 소스님과 함께 내려서는 모습은 멋졌습니다
    정맥길 걸어면서 많이도 생각납니다 얼마나 힘들었을지요
    실크길 완주를 축하하구요 담에 봐요

• 14.09.15 14:38

지부장님 고생많이하셨습니다.
    산행보다 더 고달픈 지원인데 오랜시간 수고하셔서 회원님들이 편안하게 산행한 것입니다.
    감사드립니다.
    지원팀 모두 수고많이하셨습니다.

• 작성자 14.09.16 12:27

대장님 후미챙기신다고 두배로 더힘드셨지요
    언제나 대장님이 계시니 든든하구요
    염치없게도 후원금까지 받았습니다
    언제나 건강한 산행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14.09.15 14:59

지부장님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희야지부장님 산이지부장님 해결사대장님 마인드님 유리님등 정맥3차팀 모든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아낌없는 지원과 힘찬 응원에 힘입어 즐거운 마음으로 안전하게 산행을 마칠수 있었습니다. -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

• 작성자 14.09.16 12:28

무서운 시루바위님 멋지게 실크길 완주하심을 축하합니다
    뭔역사를 다시쓸지 기대도 되구요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 14.09.15 15:50

희야님과 더불어 이틀동안 잠도 못자고 지원하신 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실크길 즐기고 왔습니다 다음 정맥때 보입시더 정말 감사합니다^^^

• 작성자 14.09.16 12:29

거의매주 장거리 다니시는 선배님이 부럽네요
    선재님 어려운 실크길 빠르게 완주하심을 축하합니다
    정맥팀원들의 모두들 하나된 마음이 잘치루었지 싶습니다
    언제나 건강한 산행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14.09.15 16:22

정맥3차팀과 희야지부장님 고생많으셨구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 작성자 14.09.16 12:30

지부장님 제트기같이 빠르게 실크길 접수하심을 축하드리구요
    앞서서 길닦는다고 넘수고많으셨습니다
    창원지부의 지원금 넘감사했습니다
    창원지부 화이팅입니다

• 14.09.15 17:31

희야지부장님 고생많으셨습니다
    정말로고맙습니나

• 작성자 14.09.16 12:32

어렵게 답글쓰신 종환님 빨리 내려오시지 않아서 걱정 많이했었는데 아픈몸으로 끝까지 완주하심을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지금처럼 씩씩하게 산행하시길 기원드리구요

• 14.09.15 17:48

정말가보고싶었던영알실크~j3주관,정맥3차팀,희야지부장님,그리고중간중간식음료지원해주신모든분들께감사드립니다.
    힘께여서완주할수있던던실크~영원히잊지못할것같습니다.함께땀흘리신회원님들고생하셨고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14.09.16 12:33

닉이 넘예쁜 백얼야님 어려운 실크길을 첫번에 완주하시다니 대단합니다
    축하드리구요 함께산정에서 걸어보입시더

• 14.09.15 19:41

그저 고맙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 14.09.16 12:34

케이님 언제 이렇게 무섭게 치고올라섰는지 창원지부의 특별레슨이라도 받았나유 ㅎㅎㅎㅎㅎ
    실크완주를 축하하구요 남진길도 시원하게 걸어내려오시길 기원합니다

• 14.09.15 21:10

희야지부장님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항상 앞에서 많은 도움을 주시네요.

• 작성자 14.09.16 12:35

미소대장님에 비할까요
    만나서 넘좋았습니다
    하시는 모든일 형통하시길 기원합니다

• 14.09.15 23:41

실크길 정맥3차팀 무한지원에 무사히 완주할수 있었습니다.
    너무 고맙고 감사드리고 정맥길 무탈하게 이어가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14.09.16 12:37

팔강님 만나서 넘좋았습니다
    저번실크에서는 조은님과 연인같더니만 이번엔 천왕산님과 연인같아보였네요
    아름다운 우정의 실크길 완주를 축하드리구요 남진길도 멋지게 걸어내려오시길 기원합니다

• 14.09.16 09:09

지원받은 뜨거운 국밥보다 톡쏘는 콜라보다
    더 뜨거운 산우의 정을 지원 받아 먼길 즐겁고
    편안하게 걸음할수 있었습니다
    정맥3차팀과 밤샘 지원으로 고생하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 작성자 14.09.16 12:38

지부장님 먼저가셨다는 소식에 얼마나 안타까왔던지요
    홀로한 무지원 실크길이 얼마나 어려웠을지 이번에 모두들 다시한번더 느꼈을겁니다유 ㅎㅎㅎㅎㅎ
    만나봐서 방가왔었구요 언제함산할날을 기대하면서유 ㅎㅎㅎ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 14.09.16 10:51

지부장님 물심양면 지원하신다고 수고하셨습니다.
    다음엔 사고 안치겠습니다. 이번으로 지원은 끝. ㅎ

• 작성자 14.09.16 12:40

뭔사고랑가유 ㅎㅎㅎㅎㅎ
    지나고나니 시원하고 잘했다 싶으네요
    푹쉬고 정맥길에서 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