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사) 한국문인협회 도봉지부 (도봉문협)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김민섭 작품방 115화. 소주 25도 맛 / 김민섭
초원/이경덕 추천 0 조회 21 26.06.10 08:55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11 14:13

    첫댓글 제가 대학병원에서 근무할 때는 술 한 잔 주 1회가 기본 이었다.

    기관에서 단체에서 연구비 책정 받은 친구들 인건비로 참여만 하였으니,
    역시 그 시절이 그립다.

    지금은 낙향하여?
    은퇴?,
    경기도 중소병원에서 재능 기부?

    글쎄요.
    그냥 왔다 갔다 하고 있지만, 힘들 때 답답할 때
    가끔은 집에서 아내와 한 잔 하곤 한다. 이럴 때는 한잔이 약일 것이라고 생각하고
    딱 2잔만 먹는다. 바로 어제도 그랬듯이---

    존경하는 김민섭 선배님은
    참 좋은 선배님으로 존경하는 어르신이다.
    나도 그렇게 살아야 하는데~~~~
    그릇이 그렇지도 못하다.
    늘 평화 주의자로,
    교육자로, 사는 게 그게 낙일 지도 모른다.

    김민섭 선배님!!!
    오늘도 좋은 날 되시길 기도하면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