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온라인 마케팅] 네이버 헤어스퀘어 베타 서비스로 무료광고
오늘 짱짱이가 소개할 내용은 미용실에 큰 도움이 될
온라인 광고 마케팅 툴인 헤어스퀘어입니다.
얼마전까지 일부 브랜드를 대상으로 하여 테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드디어 베타 서비스를 오픈했네요.
베타 서비스 기간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미용실 온라인 마케팅 도구로 사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7월 2일부터 약 6개월간 시행될 예정인데, 테스트 일정은 내부 사정에 의해
단축, 연장될 수 있다고 하네요.
네이버 헤어스퀘어 상품은 클릭당 비용이 과금되는 유료 서비스이지만
오픈 베타 서비스 기간 내에는 클릭에 대한 과금 없이 무료로 제공되니 체험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상자는 미용실 광고주 전체인데,
프랜차이즈의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본사 광고만 등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헤어스퀘어 예시화면입니다.
예를 들어, 네이버 검색창에 헤어스타일이라는 키워드로 검색을 할 경우,
최상단에 헤어스퀘어 광고 이미지들이 보이고 해당 이미지를 클릭 시
해당 스타일의 브랜드들이 노출되는 형식입니다.
파마머리스타일을 검색했다고 했을 때
이런 식으로 관련 이미지들이 노출되고 클릭 시 브랜드 페이지로 이동되는 것이죠.
일반적인 키워드 광고보다는 살롱의 스타일을 알리기에 적합할 것 같네요.
헤어스퀘어는 네이버 검색광고관리시스템에서 설정 가능한데요.
현재 네이버 키워드 광고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다면
즉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노출위치는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페이지 최상단 헤어스퀘어 영역에 노출되는데
단, 사용자의 검색 패턴에 따라 모바일 파워링크 상/하단에 유동적으로 노출될 수 있다고 하네요.
노출방식은 통합검색 결과 최대 8~9개 노출+더보기 링크를 통해 추가 노출됩니다.
헤어스퀘어에 등록 시 대분류, 중분류, 소분류, 세분류 등으로 카테고리를 만들 수 있어
사용자들이 원하는 스타일 검색 시 타깃 노출을 제대로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네이버 헤어스퀘어에 우리 미용실 상품을 등록하고 싶다면
우선 광고주로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하고,
광고주 로그인 후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메뉴에서 업체정보 입력 후 위 그림과 같이 상품정보를 상세히 입력합니다.
카테고리설정, 상품명, 연결 url 등등
이렇게 등록된 광고는 모두 노출되는 것이 아니라
네이버 광고 검수를 통과해야 노출이 가능한데요.
업체정보 검수, 상품정보 검수, 키워드 검수 등 3단계의 검수 과정을 거친 후
노출할 수 있답니다.
* 네이버 헤어스퀘어 미용실 광고 등록 기준입니다. 참고하세요~
오픈베타서비스 기간 동안에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네이버 헤어스퀘어 상품으로 미용실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세워보십시오.
짱짱이도 사용해보지 않아서 효과를 언급할 수 없지만
일단 "무료"니까요..;;;
이상, 오늘 짱짱이가 준비한 미용실 온라인 마케팅 무료 툴~
네이버 헤어스퀘어 베타 서비스 소식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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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짱
좋은 정보인 듯하여 공유합니다~ 짱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