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무 |
- Inbound call(회원등록, 주문 처리) - 고객상담 - Outbound call(모바일 해피콜) |
Requirement |
학력: 초대졸 이상(고졸일 경우 cs 경험이 4년 이상 있을 경우 지원 가능) 콜센터 경험이 없는 신입이어도 상관없으나, 용모 단정하고 의욕적이고 적극적인 성격 소유자 성별: 남녀 Computer skill: MS Office 사용 가능자 언어: 영어 가능 여부 무관. 영어 가능자 우대 연령: 35세 이하 |
연봉 조건 및 benefit |
연봉: 1,800~2,200 정도(경력에 따라 유연 적용 가능) 주 5일 근무(10시~7시) + 토요일 격주 근무(12시~4시) 상여금 및 자기 개발비 지원 4대보험 및 퇴직금 별도 정규직 |
SF(비즈니스 센터, 매장 관리) 1명
업무 |
- 대면 고객 관리(회원등록, 주문 처리) - 대면 고객상담 - 모바일 개통 업무 |
Requirement |
학력: 초대졸 이상(고졸일 경우는 통신회사 경험이 2~3년 이상자) KT, SK 등 통신회사에서 개통업무 1년 이상 경험자 우대 성별: 남 Computer skill: MS Office 사용 가능자 언어: 영어 가능 여부 무관. 영어 가능자 우대 연령: 35세 이하 |
연봉 조건 및 benefit |
연봉: 1,800~2,300 정도(경력에 따라 유연 적용 가능) 주 5일 근무(10시~7시) + 토요일 격주 근무(12시~4시) 상여금 및 자기 개발비 지원 4대보험, 퇴직금 별도 정규직 |
-.근무 지역: 강남구 역삼동
-.제출 서류: 국문 이력서 및 자기 소개서
-.면접 젼형: 1차 서류 전형- 2차 실무자 면접(팀장 및 인사Manager)
-.서류 제출: michelle.kwon@adecco.co.kr 권애영 부장 T) 6000-3839
-.마감일: 2011. 7.31 (빨리 마감되오니 빠른 지원 바랍니다)
l 문의 사항 있으면 메일 또는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