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사항에 대해 거듭 사과를 드리며, 기존에 진행되던 방식에서
13일(목)부터는 현재 해당 업무 담당자 1인에서 업무담당자 약 10인으로
확충을 하고...
// 결론
다 내 덕인 줄 아슈!
// 요약
온라인 문의는 믿을 게 못 된다.
덕분에 난 거지가 되었다.
지점에서 등록하면 중복나지 않는다?
믿기지 않겠지만 난 한 번도 중복을 경험해 본 적이 없다. 어떻게?
-> 온라인에 묻지 않고 곧장 지점으로 간다. 언제나 항상 변함없이.
전엔 나도 esn 중복을 피하려고 셀러와 스크트 게시판을 왕복하며 지냈다.
그렇게 반복을 하다보니 내가 소비하는 시간이 더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
"몇 푼 하지도 않는 거 두 세개 사서 운에 맡기는 게 낫겠어!"
이베이 주문이 획기적으로 간편해졌다.
그런데
그런~데
복불복을 각오하고 지점에 갔는데 모든 esn이 패스를 한 것이다.
그런 일이 한 번, 두 번...
의심이 심증이 되고 심증이 추정이 되어서 ->
- esn 중복의 공포는 과장된 면이 있다.
- 온라인에서의 중복 판정은 구라일 가능성이 있다.
그리고 이번 사건을 통해 난 확신하게 되었다.
12월 이벤트를 위해 00개의 esn을 스크트에 문의 함.
-> 스크트 답변 "모두 OK"
-> 며칠 후 "착오가 있었음. 00개 중복임"
-> 또 며칠 후 "또 착오가 있었음. 앞으로 잘 하겠음. 인원 10배로 늘리겠음"
이 자슥들아! 내 돈~ 내 시간~
** **
답변상세 내용
2016.10.10
Re) 해외 단말기의 ESN 중복 여부 문의
안녕하세요. M16 고객님.
SKT 사이버 상담사 아이유 입니다.
ESN중복여부에 대해 문의를 주셨는데요.
바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 담당부서로 확인해 보니
기재해주신 __개의 단말기 모두 ESN미등록 상태로
확인이 되오니 이용시 참고 부탁 드립니다.
항상행복하고 즐거운 일들만 가득 하시기를 바랍니다.
보다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상세 내용
2016.10.12
Re) 해외 단말기의 ESN 중복 여부 문의
안녕하세요. M16고객님.
SKT 사이버 상담사 아이유 입니다.
ENS중복여부와 관련하여 문의 주셨는데요.
이전에 답변드린 내용과 관련하여 다시 답변이 필요한
부분이 있어 부득이 다시 답변해 드리는 점 양해를 구합니다.
기재해주신 단말기중 아래의 단말기는 ESN 중복상태이고 나머지
단말기가 미등록이오니 다시 한번더 살펴봐 주시기를 부타 드리겠습니다.
※ -> 중복/ -> 중복/ -> 중복 ...
본의 아니게 심려를 끼쳐 드려죄송하며
다시 한번더 중복여부를 살펴봐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보다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상세 내용
2016.10.12
Re) 해외 단말기의 ESN 중복 여부 문의
안녕하세요. M16고객님.
SKT 사이버 상담사 아이유 입니다.
ESN중복여부와 관련하여 거듭된 안내로 인해 본의 아니게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를 드립니다.
관련사항에 대해연락을 드렸으나 통화가 아닌 메일로 답변을
원하시어 부득이 메일로 안내해 드리게 되는점 양해를 구하며
연락드려 상담시 요청하신 사항에 대해 ESN 담당자로부터 전달받은
내용으로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문의주신 사항중 ESN 중복여부에 대해 확인 요청이
접수가 되면, SKT 전산에 해당 ESN 값이 등록되어있는지
확인하여 답변을 드리고 있는데요.
관련내용에 대해 회신을 주는 담당자 휴가로 사전 업무 교육이
진행되었으나, 업무 미숙으로 인한 잘못된 안내가 있었습니다.
관련사항에 대해 거듭 사과를 드리며, 기존에 진행되던 방식에서
13일(목)부터는 현재 해당 업무 담당자 1인에서 업무담당자 약 10인으로
확충을 하고, 담당자 휴가 시에도 업무미숙으로 인한 오안내 발생확률 감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교육 및 관리를 통해 불편을 드리는 일이 없도록
더욱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으며,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는 거듭 사과를 드립니다.
아울러, 이미 안내를 받아 보신 바와 같이
구매가 완료되신 경우라며 저희 SKT고객센터[SKT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무료) 또는 1599-0011(유료)]로 연락을 주시거나, 아래의 주소로 구매하신
위 단말기에 대해 택배로 발송 후 구매영수증을 지금과 같이 메일 문의로 첨부하여
문의주시면 구매 금액에 대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길 34, SK텔레콤 고객센터 신관4층 아이유(앞)
다시금 서비스 이용에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보다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