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 천 여명의 회원 여러분!
벌써 12월 입니다. 추운 날씨에 몸 건강하시길 빌겠습니다.
그동안 저희 까페에서는 고 최진실씨의 죽음으로 시작된 친권, 재산권에 관한 불합리한 법 개정과 조성민씨에게 천륜으로서 아버지의 도리를 독려하기 위해 무던히 애를 써 왔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1회 카네이션집회]가 있은 후, [2회 카네이션집회]를 연기하게 된 것은 조성민씨의 심경 변화에 기대를 걸었던 때문이었고, 그의 심경 변화를 재촉하고자 '각 은행 은행장님 및 임직원'들에게도 협조의 호소문을 보내는 등 조성민씨의 결단을 기대 하였습니다만, 아쉽게도 아무런 효과가 없었습니다.
이에, 저희 까페에서는 조성민씨가 천륜으로서 아버지의 도리를 이행하지 않을 것이라는 결론을 내리고 저희 까페의 다음 행보를 추진하려고 합니다.
조성민씨를 비롯해서 천륜으로서의 부모의 도리를 이행하지 않는 사람들로부터 우리의 아이들을 지켜내기 위해서는 '친권법 개정' 밖에 다른 방법이 없을것 같습니다. 그들이 원하는 '법대로'를 위해 또한, 여러 회원님들의 건의대로 [법개정 촉구]의 필요성을 시민들에게 더 자세히 알리기 위해 '길거리 서명'운동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12월 13일 토요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서명운동'을 시작하겠습니다. 지난번 모임때는 모두가 한 자리에서 목소리를 높였다면, 이번엔 각자의 지역에서 주위에 계신 국민들을 설득하고 서명을 받아내야 합니다.
온 종일 서명을 받는다고 생각하시고 각 지역에서 4~5분씩 인원을 나누셔서 각 팀별 시간을 정하신 후 각자에게 맡겨진 시간에 몇 시간씩 서명을 받으시면 됩니다. 릴레이 식으로 진행해 주십시요.
각 지역모임방 방장님들께서는 운동을 시작하실 장소를 정하시고, 팀과 팀별 배당시간을 정하셔서 각 지역모임방에 공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꼭 이 날이 아니어도 좋습니다. 12월 한 달간 서명을 받고, 국민들에게 알리는 기간으로 하겠습니다. 그 이후의 행보는 이 행사가 끝난 다음에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에 필요한 어깨띠, 차량부착용 카네이션스티카, 홍보용 전단지는 운영진이 준비하여 각 지방 방장님들에게 택배로 배송하겠습니다. 해외지역 회원님들껜 죄송합니다. 거기까진 시간이 안될것 같습니다. 하지만 운동은 꼭 참여해 주실것을 부탁드립니다.
이 일을 하기위해 부득이 기금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저희까페 이름으로 통장을 개설하려고 노력했었으나 통장개설이 어렵습니다. 하는 수 없이 월요일에 '행복지킴이'명의로된 통장을 만들겠습니다. 통장 입출금에 관한 사항은 일일이 스캔을 떠서 공지란에 올려드릴 것입니다. 의심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질문해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강제적인 것이 아니므로 절대 부담갖지 말아주십시요. 금전적으로 보탬이 안되더라도 마음을 보태주시는 것으로도 감사합니다.
2월 임시국회때는 무슨일이 있어도 온 국민의 소망을 국회에 제출해야 합니다. 그때까지 친권법에 어떤 문제가 있으며, 아이들을 진정으로 보호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를 온 국민에게 알리도록 합시다.
법이 개정되는 그날까지 우리 모두 한 마음이 되어주실것을 부탁드립니다.
//
첫댓글 작은힘이나마 보탬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네보태겠습니다
서둘러야 합니다...회원님 모두 뭉쳐주셔야 해요....참석해서 도와주세요
큰 도움은 못드려도 울 지역이 받을 스티카, 어깨띠, 전단지 값 정도는 보태겠습니다^^
대찬성입니다, 뿌리가 뽑힐때까지 계속 도끼질을 합시다. 힘들내셔요. 화이팅~
길거리 서명 잘 생각햇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고 회원님들도 참석해 주실거라 생각합니다 하이팅^^
알았습니다.
화이팅 !!!!!!!!!!!!!!!!!! 적극 찬성입니다 !!!!!!!!!!!!!!!!!!!!!! 작은 정성 함께 하겠습니다
멀리있어 제대로 도와드리지 못했는데...이런기회가 생겨 넘 감사합니다~~~~~~~~~~
참 좋은 생각입니다 ..... 홧팅 !!!
작은힘이나마 보태겠습니다 지금부터시작입니다 아자!!!~
저는 충북 제천인데 그냥 혼자라도 할께여 자신 있읍니다 먼거리라 없으면 저 혼자 라도 자신 있읍니다 열심히 할께여 님들 수고 하시는거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닌걸요 홧팅
용감한 엄마님 홧팅 !!!
영등포쪽으로도했으면합니다 영등포역쪽으로요
좋은 생각입니다 이제 행동으로 보여야 할 때 입니다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런데, 서명운동을 12월 한달로 정하는 것은 기간이 너무 짦다는 생각이 듭니다. 좀더 충분히 서명인원을 모으려면 최소한 1개월은 더 필요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막연한 희망이 아닌 실현가능한 희망으로 조금씩 행보하는 것 같아 기쁜 요즘입니다. 작은 정성으로 동참하겠습니다
빠른시간 우리들의 뜻하는바 이루어지길 바라는마음에서 동참합니다
서명하러 가겠습니다~꼭~
네, 무릎이아파서 어떻게될지모르나 컨디션이 괜찮으면..토요일 잠깐이라도 참석하고싶은데..모금은 월요일에 동참합니다.
저도 동참할게요....우리모두 힘을 모으자구요...아자아자!!!!!!!!!!!!!!!!!
서울 모임에 앞서 금요일 낮 한시부터 도움주실분들과 정모를 하려합니다... 많은 참석 부탁드릴께요....도우미방 글 참조 바랄께요..
몇일동안 바빠서 못 왔드니,,이런 일이 있었네요...저도 조금이지만 동참 할께요..^^
잘 알겠습니다. 수고 많으시네요... 작은 정성 보냅니다.
저도 보냅니다......수고 많이 해주세요,,,,화이팅! 대한민국은 모든 싱글,재혼 부모들이 행복할 권리를 찾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