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리원본 (原理原本) - 263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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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수 한 存在은 사탄의 하나님의 뜻 対하여서 싸우는 전폭적 目的物이였다. 예수 한나 몸 한나가 사탄 全目的 結実이 存在였다. 그런고로 예수 十字架은 사탄全部와 罪全部에 目的物이다. 예수 生하여 있는限 사탄全部와 罪全部生하여 있는겄과 같으니 예수 죽음은= 全사탄 ㊉ 罪全部 죽엄과 같은 탕감을 完成하기 爲할러니 十字架를 지심이다. 예수 죽음으로 厂史的罪를 탕감하여 사탄으로 하여금 뜻 成事한은곳에 터를 업게하기 爲함이다. 다시금 復活로서 다시금 하날 뜻 繼承成事할 수 있는 하나님이 最高权限으로 因한 사탄이 浸入 못하는 生命权位를 始作케 하심이다. 卽 이곳에서 사탄과 하나님과 終局的合할 수 업는 分岐奌를 보여 주였다. 사탄이은 그 目的達成最高部分은 죽일 수 있는 部分까지나 살릴 수 있는 곳까지는 하나님 밖게 업는 部分이니 이곳은 根本的으로 사탄의 할 수 업는 部分이니 사탄이 비로서 分岐를 始作하시게 하시는 根本 뜻이 있슴이다. 그런고로 十字架死은 사탄의 最高 実力에 結果를 表함이고 復活은 하나님의 特有权內에 部分이니 이곳 處하면은 사탄은 處할 수 업는 것이 너는 至今부터 나와 떠러진다는 한 分奌이 始作이 十字架로 因함이다. 사탄은 살리는 权업스니 하나님은 사탄 갔지 못한 权으로서 十字架以後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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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수 한 存在는 사탄이 하나님의 뜻에 対하여서 싸우는 전폭적 目的物이었다. 예수 하나, 몸 하나가 사탄의 全(모든) 目的 結実의 存在였다. 그런고로 예수 十字架는 사탄 全部와 罪 全部의 目的物이다. 예수가 生(살아) 있는 限 사탄 全部와 罪 全部는 生(남아) 있는 것과 같으니 예수의 죽음은=全(모든) 사탄 ㊉ 罪全部(죄의 전부), 죽음으로 탕감을 完成하기 爲하여 十字架를 지심이다. 예수의 죽음으로 厂史的 罪를 탕감하여 사탄으로 하여금 뜻 成事한 곳에 터를 없게 하기 爲함이다. (다시금) 復活로서 다시금 하늘 뜻을 繼承 成事할 수 있는 하나님의 最高 权限으로 因한 사탄이 浸入 못하는 生命의 权位(威)를 始作하게 하심이다. 卽 이곳에서 사탄과 하나님과 終局的으로 合할 수 없는 分岐奌을 보여 주었다. 사탄은 그 目的 達成의 最高 部分은 죽일 수 있는 部分(데)까지나 살릴 수 있는 곳까지는 하나님 밖에 없는 部分이니 이곳은 根本的으로 사탄이 할 수 없는 部分이니 사탄이 비로소 分岐를 始作하게 하시는 根本 뜻이 있음이다. 그런고로 十字架 死(죽음)은 사탄의 最高 実力의 結果를 表(나타)냄이고 復活은 하나님 特(有)权 內의 部分이니, 이곳은 處(거)하면 사탄은 處(거)할 수 없는 것이니, 너는 至今부터 나와 떨어진다는 한 分奌의 始作이 十字架로 因함이다. 사탄은 살리는 权(권한)이 없으니 하나님은 사탄이 가지지 못한 权(권능)으로서 十字架 以後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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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수 한 존재는 사탄이 하나님의 뜻에 대하여서 싸우는 전폭적 목적물이었다. 예수 하나, 몸 하나가 사탄의 모든 목적 결실의 존재였다. 그런고로 예수 십자가는 사탄 전부와 죄 전부의 목적물이다. 예수가 살아 있는 한 사탄 전부와 죄 전부는 남아 있는 것과 같으니 예수의 죽음은 모든 사탄과 죄의 전부, 죽음으로 탕감을 완성하기 위하여 십자가를 지심이다. 예수의 죽음으로 역사적 죄를 탕감하여 사탄으로 하여금 뜻 성사한 곳에 터를 없게 하기 위함이다. 부활로서 다시금 하늘 뜻을 계승 성사할 수 있는 하나님의 최고 권한으로 인한 사탄이 침입 못하는 생명의 권위를 시작하게 하심이다. 즉 이곳에서 사탄과 하나님과 종국적으로 합할 수 없는 분기점을 보여 주었다. 사탄은 그 목적 달성의 최고 부분은 죽일 수 있는 데까지나 살릴 수 있는 곳까지는 하나님 밖에 없는 부분이니 이곳은 근본적으로 사탄이 할 수 없는 부분이니 사탄이 비로소 분기를 시작하게 하시는 근본 뜻이 있음이다. 그런고로 십자가 죽음은 사탄의 최고 실력의 결과를 나타냄이고 부활은 하나님 특권 내의 부분이니, 이곳은 거하면 사탄은 거할 수 없는 것이니, 너는 지금부터 나와 떨어진다는 한 분점의 시작이 십자가로 인함이다. 사탄은 살리는 권한이 없으니 하나님은 사탄이 가지지 못한 권능으로서 십자가 이후에
첫댓글 천지인 참부모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아주 ♡
천지인 참부모님 진심으로 사랑 합니다 아주 ♡
참부모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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イエスの存在はサタンが神のみ旨に対して戦う全面的な目的物だった。 イエス一つ、体一つがサタンのすべての目的の結実の存在だった。 そのため、イエス十字架はサタン全てと罪全ての目的物だ。 イエスが生きている限り、サタンの全部と罪の全部は残っているのと同じだから、イエスの死はすべてのサタンと罪の全部、死で帳消しを完成させるために十字架を負うことだ。 イエスの死で歴史的罪を帳消しにし、サタンに志が成就したところに跡を残さないようにするためだ。 復活として再び天の志を継承成功できる神様の最高権限によるサタンが侵入できない生命の権威を始めさせることである。 すなわち、ここでサタンと神様と最終的に合えない分岐点を見せてくれた。 サタンはその目的達成の最高部分は殺せるところまで生かせるところまでは神様しかいない部分なので、ここは根本的にサタンができない部分なので、サタンが初めて分岐を始めさせる根本的な意味がある。 そのため、十字架の死はサタンの最高実力の結果を表し、復活は神の特権内の部分だから、ここは去ればサタンは去れないのだから、あなたは今から私と離れるという一分点の始まりが十字架によるものだ。 サタンは生かす権限がないので、神様はサタンが持っていない権能として十字架の後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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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xistence of Jesus was the total object of Satan's fight against God's will. One Jesus, one body, was the fruit of all Satan's purposes. Therefore, the Jesus Cross is the object of all Satan and all sins. As long as Jesus lives, all of Satan and all of his sins remain, so that the death of Jesus will be crucified to complete the cancellation with death, all of Satan and all of his sins. It is to erase the historical sin with the death of Jesus, and not to leave a mark on Satan where his will has been achieved.
Satan, by God's supreme authority, who can succeed in inheriting the will of heaven again as a resurrection, should begin the authority of life that cannot be invaded. In other words, Satan and God finally showed us a turning point. Satan has the fundamental meaning of starting to branch out for the first time because Satan is the only part of the goal that can be used to kill, so Satan is fundamentally incapable.
Therefore, since the death of the cross represents the result of Satan's supreme power, and the resurrection is part of God's privilege, Satan cannot leave if he leaves, the beginning of your parting from me now is due to the cross. Satan is not authorized to make use of it, so God is a providence of resurrection after the cross as a power that Satan does not poss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