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 씨 : 맑음
▣ 함께한이 : 대구서부경우회원 36명
▣ 산행거리 : 왕복8km
▣ 소요예산 : 20,000원
▣ 산행지도 : 호남정맥아래 펼쳐진 계곡이 아름다운 웰빙산행을 하다
▣ 산행지 요약
• 생김새가 용이 꼬리를 치며 승천하는 모습과 닮았다하여 용천산(龍天山)이라 불리기도 했던 곳!
깊은 계곡과 맑은 물, 기암괴석과 절벽이 어우러져 “호남의 소금강”으로 불린 바로 그 곳!
1981년 전국 최초 군립공원으로 지정된 강천산은 사계절의 멋이 있는 곳이다.
• 봄에는 진달래, 개나리, 벚꽃이 넘실거리며, 여름에는 더위를 식혀주는 시원한 폭포와 계곡, 가을에는 애기단풍의 즐비함이 산행을 부추기며, 겨울에는 내리는 눈에 온 세상이 하얗 듯 새하얀 눈 꽃송이에 사람의 마음을 흔드는 기운이 있고 잔설로 덮힌 현수교는 설경의 극치를 보여 주고 있다.
• 왕복 8㎞에 이르는 맨발 산책로와 120m 높이에서 떨어지는 구장군 폭포의 장관은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 병풍폭포→산림욕장(산책로,새동네)→강천사(삼인대,강천사5층석탑,모과나무)→현수교(구름다리)→구장군폭포(성테마공원)
웰빙(맨발)산책로는 2005년도에 조성된 총거리 2.5㎞ 폭 3m의 웰빙 산책로 기암절벽과 청정한 계곡 사이로 펼쳐지는 모래 산책길를 맨발로 걸으면 강천산의 성스러운 기운이 온몸으로 느껴진다.
첫댓글 감사합니다.감했습니다.
고맙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前 서부경우회 이의부 회장님 서부경우들의 우정을 다지는 단합대회 봄,가을야유회로 멋진 사진이 추억을 말합니다.
한장의 우정어린 사진이 추억이고 삶의 역사가 아닐가 싶습니다. 순창 강천산이 형형색색 붉게 물들어 가는 절경에 자연의
오묘함에 말문이 막혓습니다(有口無言)회장님 가을야유회 멋진 풍광을 선사받아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언제나 큰용기 와 희망에 큰 박수를 보냅니다.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소망합니다.
잘다녀 온 여행,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고맙습니다
회장님 야유회 아름다운 풍경 올려 주셔저 감사 합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덕분에 잘 다녀왔습니다. 경우회를 위하여 수고 많이하시는 회장님과 국장님 늘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11.05 13:0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11.06 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