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4. 27 봄나들이 날 그립고 보고 싶었던 반가운 검우들이 모였다.평소에 만나기 어려운 옛 직장 동료들이 모였다. 얼마만 인가 짧게는 6개월 길게는 몇 년 만에 만나보는 얼굴들이다.마주 보며 건강한 모습으로 악수를 하며 얼굴에 반가움과 웃음꽃이 피어난다. 정들었던 일생 동안의 직장을 떠나서 생활하지만 옛 직장을 항상 마음에 두고 잊을 수가 없다.선배 검우들은 말없이 하나 둘 사라지고 건강한 모습의 후배 검우들이 서서히 그 빈자리를 메김 한다.
우주의 질서요 자연의 섭리라 거역하지 못하는 어찌할 수 없는 변화이지만 인간으로서 정들었던 이들이 떠나가는 슬픔과 아픔 그리고 아쉬움을 질서와 섭리로 잠재울 수는 없는 것이다. 사는 동안 건강관리 잘하고 자주 만나서 즐겁고 행복하며 아름다운 생활을 영위해야겠습니다.
검우회 회장단 임기 만료로 새로운 회장 선출과정에서 회의 진행 발언으로 현 회장이 계속 연임하면 좋겠다는 의견이 여러 차례 나와서 현 회장이 화답하고 검우회원의 박수로 환영하여 차오준 회장이 연임한 것으로 하였다, 총무는 즉석에서 차오준 회장이 김연중 검우에게 총무제의를 하여 화답하므로 차기 총무에 김연중 검우가 결정되었다.
※ 검우회 2023. 4. 27 봄나들이 계획 ↓↓https://cafe.daum.net/lcg757/dLG7/86?svc=cafeapi
순천 검우회 2023.4 봄나들이 계획 (댓글 숫자 텃치)
남녘에서 훈풍이 불어와 포근한 봄날이 이어지고 주변에는 많을 꽃들이 피어나고 있습니다. 수선화, 철쭉, 팬지, 츄립, 그리고 들에는 유채꽃이 펼쳐져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동
cafe.daum.net
검우회 봄나들이 행사에 찬조금을 기부하여 주신 8분의 검우님들 고맙고 감사합니다.
차오준 회장께서 쑥떡 10만 원 상당을 개인별 비닐 포장으로 해오셔서 모두들 관광버스 승차 중에 오전 간식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연중 검우께서 찬조금과 별게로 휴게소에서 방풍막걸리 [6,000원 * 10병 = 60,000원]를 구매하여 나누어 마셨다. 감사합니다.
봄나들이에서 검우들은 8시간 동안 관광버스에 몸을 싣고 아름다운 해안선을 바라보며 식사를 하고 커피를 마시며 막걸리 소주 맥주 고량주 방풍막걸리를 마시고 취해서 평소 하고 싶었던 이야기 흐튼소리 웃기는 이야기들을 비롯한 옛 추억을 하염없이 얘기했다.
안부도 물어보고 덕담도 하고 체험 건강 정보도 교환하며 따뜻하고 아름다운 잊을 수 없는 옛정을 오랜 시간 나누었다.
다음 만날 가을 단풍 나들이를 기약ㅎ며 아쉬운 봄나들이를 종료했다.
정승기 검우께서 중국에서 가져온 가정용 고급 고량주 2병을 검우회 봄나들이에 가지고 오셔 갈릴리 횟집에서 반주로 마셨다. 감사합니다.
차오준 회장의 금산면에 살고 있는 S동생 두 분께서 해삼과 바다 물고기횟감을 많이 가지고 오셔서 금산해안 경관을 구경하면서 술안주로 먹었다. 감사합니다.
돌아오는 길에 녹동 시장에서 차오준 회장이 찬조금과 별개로 10만 원 *이종서 검우 5만 원 합계 15만 원으로 낙지등을 구매하여 술과 함께 나누어 먹었다.
첫댓글 박경모 검우님 미안합니다.뭐라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죄송합니다.그리고다음 검우회 나들이에는 동행합시다 ~ ~ ~
검우님들 여기 카페에있는 사진은 오래토록 남아있습니다.이번 봄나들이에서 촬영한 사진 좋은 것있으면 카톡으로 보내주세요.커페에 올려서여러 검우들과 같이 오래토록 두고두고 봅시다.
김연중검우님 봄나들이 다녀오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찬조금도 많이 내시고 거기에 방풍막걸리도 내셨으니 검우들을 위하여 한턱 크에 쓰신 것입니다.우리 검우들은 김연증 검우님에 넓은신 덕행을 항상 마음속 깊이 고맙고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답니다.이번에 중책인 총무업무를 맡으시게 되었습니다. 총무직책은 검우들을 위한 봉사 봉사하는 자리입니다. 열심히 일하고 조금만 못해도 실은 소리 듣는 자리입니다. 막말로 뭣주고 뺨맛는 자리입니다.그러나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자리입니다. 누구나 다 시키는 직책도 아니고 자격과 능력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김연중 검우께서는 충분히 잘 하실 것으로 믿습니다. 저도 음으로 양으로 돕겠습니다. 열심히 해보세요.이번에 저는 임시총무로 예산사용내역은 "강암카페"의 "순천검우회 봄나들이(2024. 4.27) 종료 결산"의 내용과 같이 집행하고 남은 금액이 755,770원 입니다. 김연중 총무에게 보내겠으니 통장계좌번호를 오늘 중으로 알려주세요 ?& 다음 댓글로 계속→
참고사항으로 이억휘 전임 총무께서 검우회비 정기예금 예치금액이 7,790,260원 연이율 4.8% 1년 기간으로 11월 8일 만기랍니다.이번 행사의 원본 영수증도 곧 보내겠습니다. 그리고 모든 전체 서류는 전임 총무 이억휘검우로 부터 받으시기 바랍니다.그럼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아름다운 하루보내시기 바랍니다. https://cafe.daum.net/lcg757/dLG7/88?svc=cafeapi감사합니다.
첫댓글 박경모 검우님
미안합니다.
뭐라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다음 검우회 나들이에는 동행합시다 ~ ~ ~
검우님들
여기 카페에있는 사진은 오래토록 남아있습니다.
이번 봄나들이에서 촬영한
사진 좋은 것있으면 카톡으로 보내주세요.
커페에 올려서
여러 검우들과 같이 오래토록 두고두고 봅시다.
김연중검우님
봄나들이 다녀
오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찬조금도 많이 내시고
거기에 방풍막걸리도 내셨으니
검우들을 위하여
한턱 크에 쓰신 것입니다.
우리 검우들은
김연증 검우님에
넓은신 덕행을 항상
마음속 깊이 고맙고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답니다.
이번에 중책인
총무업무를 맡으시게 되었습니다.
총무직책은 검우들을
위한 봉사 봉사하는 자리입니다.
열심히 일하고
조금만 못해도
실은 소리 듣는 자리입니다.
막말로 뭣주고
뺨맛는 자리입니다.
그러나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자리입니다.
누구나 다 시키는
직책도 아니고 자격과
능력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김연중 검우께서는
충분히 잘 하실 것으로 믿습니다.
저도 음으로 양으로 돕겠습니다.
열심히 해보세요.
이번에 저는
임시총무로
예산사용내역은
"강암카페"의
"순천검우회 봄나들이(2024. 4.27) 종료 결산"의
내용과 같이 집행하고
남은 금액이 755,770원 입니다.
김연중 총무에게
보내겠으니
통장계좌번호를 오늘 중으로 알려주세요 ?
& 다음 댓글로 계속→
참고사항으로
이억휘 전임 총무께서
검우회비 정기예금
예치금액이
7,790,260원
연이율 4.8%
1년 기간으로 11월 8일 만기랍니다.
이번 행사의
원본 영수증도
곧 보내겠습니다.
그리고 모든 전체
서류는 전임 총무
이억휘검우로 부터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아름다운
하루보내시기 바랍니다.
https://cafe.daum.net/lcg757/dLG7/88?svc=cafeapi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