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일 승용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도보로 모이시는 분들 특히 부인들을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행사진행 순서
12:00 : 약 30분간 지산원 돌아보기 및 장내 정리.
명찰, 깔판, 식사 배분
깔판은 가족당 1매, 사용후 기념품으로 가져가시기 바람.
식전 안주로 압구정동 명품 닭꼬치 및 오뎅 준비
소주, 맥주, 막걸리, 청량음료 및 생수 준비
점심 도시락은 율동공원 마실 레스토랑에서 준비하여 현장 배달.
12:30 : 동기 회장 인사 후 식사 시작.
식사도중 일인밴드 번개 공연
01:30 : 여흥 ( 김봉기 사회 ) ( 소모임 회장의 모임 안내 포함 )
여흥 출연자에게는 김상백 부회장이 제공하는 멋진 상품이 준비
되어있읍니다. .
03:30 : 기념 사진 촬영 및 교가 제창 후 해산
점심 도시락은 배달, 닭꼬치등 안주는 후드트럭, 기타 음료수 및 부대물품은 김관호 부회장과 총무가 준비함.
지산원 정문에서 명찰과 깔판 분배해 주실 분 자원봉사 요청함 (그날 일찍 오실 분 )
김상백부회장과 조희배 부회장이 차량으로 태재고개와 지산원 왕복하며 도보 이용자들을 지원할 것입니다. 차량을 이용하시는 다른 분들도 도움을 주기 바랍니다.
지산원은 22회 김정일 동문이 소유한 개인별장으로 2만평의 대지 위에 녹음이 무성한 숲 속의 빈터입니다. 현재 노령의 관리인 부부가 현지에 상주하지만 워낙 넓은 곳이니, 사용하시는 분이 안전과 청결에 같이 노력하셔야 합니다. 4월 목련꽃 필 때와 가을 단풍계절이 특히 아름답지만, 이번에는 뜨거운 초여름 속에서 녹음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지난 몇 달 역병에 지친 심신을 잠시라도 달래 보시기 바라는 마음으로 이곳을 택하였습니다만, 지금 상황에서 요란한 모임은 삼가야 한다는 것도 양해하여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강조하고 싶은 것은 개인 위생(마스크, 거리두기 등)을 지키는 것은 이 모임에서도 꼭 필요하니, 참여하시는 분 각자의 각별한 주의를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기회장 최승구
첫댓글 모이는 방법이 여러가지로 조금 복잡합니다. 각지역 안내인 , 미금역 손상찬, 이매역, 이상신, 정자역 조양빈에게 사전에 연락을 해두시면 안내인이 당일 당황하지 않게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사전에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각자 개인 카톡 한가지 방법으로 통일을 해 주셔야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하게 됩니다.
이 모임은 Covid19 확산에 따라 취소 되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