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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스크루즈 스캐너 데이터 센서 출력(엔진 센서출력2) | |||
엔진/변속기 |
2.2 e-VGT / 자동6단 |
차량제작일(년식) |
2014년 8월 (7㎞) |
냉각수 온도 |
64.0 ℃ |
변속기 오일 온도 |
53.0 ℃ |
흡기온 센서 |
38.0 ℃(주변 공기 온도 30.1 ℃) |
엔 진 오 일 온 도 |
-40.0 ℃(온도 센서 미장착으로 센서값 오류) |
연 료 온 도 |
43.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N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상태(N) |
변속레버 상태(D) |
변속레버 상태(R) |
10분 워밍업 후 Key On 상태 |
저압EGR밸브위치피드백 |
0.0 % |
0.0 % |
0.0 % |
0.0 % |
저압EGR밸브위치목표값 |
0.0 % |
0.0 % |
0.0 % |
0.0 % |
저압EGR밸브제어명령값 |
0.0 % |
0.0 % |
0.0 % |
0.0 % |
저압EGR차압 |
-0.1 kPa |
-0.1 kPa |
-0.2 kPa |
-0.2 kPa |
저압EGR차압센서전압 |
1.1 V |
1.0 V |
1.0 V |
1.0 V |
배압밸브 위치 피드백 |
4.9 % |
5.0 % |
5.0 % |
0.1 % |
배압밸브 위치 목표값 |
5.0 % |
5.0 % |
5.0 % |
5.0 % |
배압밸브 제어 명령값 |
11.7 % |
12.0 % |
10.2 % |
0.0 % |
발전제어중지블로어MAXON |
NO |
NO |
NO |
NO |
기어중립화(MT ONLY) |
YES |
NO |
NO |
YES |
배터리센서 전류(AMS) |
-1.4 A |
-2.3 A |
-1.8 A |
-22.2 A |
배터리센서 전압(AMS) |
12.70 V |
12.70 V |
12.70 V |
12.45 V |
배터리센서 온도(AMS) |
37.0 ℃ |
37.0 ℃ |
37.0 ℃ |
37.5 ℃ |
배터리 충전 상태(AMS) |
84 % |
84 % |
84 % |
83 % |
배터리노화진행(신품100) |
85 % |
85 % |
85 % |
85 % |
크랭킹시배터리최저전압 |
6.75 V |
6.80 V |
6.80 V |
6.70 V |
발전기목표전압(듀티)-AMS |
36.7 % |
36.2 % |
36.7 % |
10.0 % |
발전기 제어신호(PWM)-AMS |
38.4 % |
36.7 % |
39.3 % |
12.4 % |
배터리충전 불량(AMS) |
NO |
NO |
NO |
NO |
배터리 노화(AMS) |
NO |
NO |
NO |
NO |
크랭킹불가배터리상태-AMS |
NO |
NO |
NO |
NO |
대기(암)전류 비정상(AMS) |
NO |
NO |
NO |
NO |
배터리센서 상태정보 |
YES |
YES |
YES |
YES |
배터리센서 LIN통신에러 |
NO |
NO |
NO |
NO |
발전제어중지-헤드램프ON |
NO |
NO |
NO |
NO |
발전제어중지-와이퍼ON |
NO |
NO |
NO |
NO |
MIL ON 주행거리 |
0 Km |
0 Km |
0 Km |
0 Km |
메인릴레이 고장 횟수 |
0 |
0 |
0 |
0 |
MIL ON 시간 |
0 min |
0 min |
0 min |
0 min |
스월엑츄에이터 위치 |
62.6 % |
64.7 % |
64.6 % |
0.0 % |
스월엑츄에이터 작동 듀티 |
21 % |
12 % |
23 % |
0 % |
스월엑츄에이터초기학습값 |
1 % |
1 % |
1 % |
1 % |
스월엑츄에이터최종학습값 |
1 % |
1 % |
1 % |
1 % |
CPF/DPF 압력차(CPF선택) |
1 kPa |
1 kPa |
1 kPa |
0 kPa |
※ 자료는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주행에 이상이 없는 차량의 엔진 및 변속기의 센서값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스캔 툴에 대한 문의 사항은 다음 사이트를 참고하십시오.(http://www.gitauto.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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