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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렌토R 2.2 eVGT 스캐너 데이터 (엔진 센서1) | |||
엔진/변속기 |
2.2 eVGT / 자동6단 |
차량제작일(년식) |
2009년(200,000㎞) |
냉각수 온도 |
85.0 ℃ |
변속기 오일 온도 |
52.0 ℃ |
흡기온 센서 |
28.0 ℃ |
밧데리센서 온도 |
9 ℃ |
연 료 온 도 |
25.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상태(N) |
변속레버 상태(D) |
변속레버 상태(R) |
비고 / 참고자료 |
엑셀 포지션 센서 |
0 % |
0 % |
0 % |
|
연료 압력 조절기(레일) |
16 % |
16 % |
16 % |
|
EGR 엑츄에이터 |
0 % |
0 % |
0 % |
|
대기압센서 |
990 kPa |
100 kPa |
99 kPa |
|
흡기온도센서 |
28 ℃ |
30 ℃ |
31 ℃ |
|
냉각수온센서 |
85 ℃ |
85 ℃ |
85 ℃ |
|
클러치스위치(M/T) |
ON |
OFF |
OFF |
|
에어컨스위치 |
OFF |
OFF |
OFF |
|
브레이크스위치 1 |
ON |
ON |
ON |
|
브레이크스위치 2 |
ON |
ON |
ON |
|
에어컨콤프레셔작동상태 |
OFF |
OFF |
OFF |
|
블로워 스위치 |
OFF |
OFF |
OFF |
|
이그니션스위치 |
ON |
ON |
ON |
|
엑셀 페달 센서 1 전압 |
725 mV |
725 mV |
725 mV |
|
엑셀 페달 센서 2 전압 |
373 mV |
373 mV |
373 mV |
|
엔진경고등(DTC) |
OFF |
OFF |
OFF |
|
글로우 플러그 릴레이 |
6 % |
6 % |
6 % |
|
연료분사량 |
7 mm3 |
11 mm3 |
11 mm3 |
|
배터리전압 |
14.6 V |
14.6 V |
14.5 V |
|
차속센서 |
0 Km/h |
0 Km/h |
0 Km/h |
|
흡입공기량 |
51 Kg/h |
47 Kg/h |
51 Kg/h |
|
냉각팬(저속) |
OFF |
OFF |
OFF |
|
냉각팬(고속) |
OFF |
OFF |
OFF |
|
연료펌프릴레이 |
ON |
ON |
ON |
|
VGT 엑츄에이터 |
92 % |
93 % |
93 % |
|
연료온도센서 |
25 ℃ |
26 ℃ |
26 ℃ |
|
현재 엔진상태 |
RUNNING |
RUNNING |
RUNNING |
|
보조히터(PTC)릴레이 |
OFF |
OFF |
OFF |
|
이모빌라이져램프 |
OFF |
OFF |
OFF |
|
목표레일압력 |
29020 kPa |
30588 kPa |
31373 kPa |
|
엔진회전수 |
776 RPM |
776 RPM |
776 RPM |
|
연료 압력조절기(펌프) |
27 % |
27 % |
28 % |
|
에어컨압력센서 전압 |
1000 mV |
1000 mV |
1000 mV |
|
에어컨압력센서 |
392.9 kPa |
392.3 kPa |
392.3 kPa |
|
가변스월엑츄에이터 |
19 % |
21 % |
20 % |
|
배기차압센서 |
1137 mV |
1157 mV |
1137 mV |
|
스로틀플랩엑츄에이터 |
0 % |
0 % |
0 % |
|
산소센서조절전압 |
1000 mV |
863 mV |
843 mV |
|
공기과잉률 |
6 |
4 |
4 |
|
산소센서온도 |
777 ℃ |
777 ℃ |
777 ℃ |
|
산소센서히터듀티 |
42 % |
42 % |
43 % |
|
산소센서농도조정 |
1 |
1 |
1 |
|
CPD/DPF전단온도-CPF선택 |
226 ℃ |
208 ℃ |
188 ℃ |
|
soot 퇴적량 재생요구 |
1 |
1 |
2 |
|
엔진부하 |
25 % |
35 % |
37 % |
|
흡기온도센서 |
29 ℃ |
31 ℃ |
31 ℃ |
|
실린더당 흡입 공기량 |
527 mg/st |
552 mg/st |
552 mg/st |
|
인젝터분사량 |
7 mm3 |
11 mm3 |
11 mm3 |
|
EGR 제어 편차량 |
-184 mg/st |
-137 mg/st |
-160 mg/st |
|
글로우 진단 신호 |
ON |
ON |
ON |
|
MIL 점등 상태 |
OFF |
OFF |
OFF |
|
차량가속도 |
0 m/s2 |
0 m/s2 |
0 m/s2 |
|
실제 인젝터 분사량 |
7 mm3 |
11 mm3 |
12 mm3 |
|
레일 압력 |
29020 kPa |
30588 kPa |
31373 kPa |
|
목표 주 분사량 |
4 mm3 |
7 mm3 |
8 mm3 |
|
목표 파일럿1 분사량 |
2 mm3 |
2 mm3 |
2 mm3 |
|
목표 파일럿2 분사량 |
1 mm3 |
1 mm3 |
1 mm3 |
|
목표 후분사량1 |
0 mm3 |
0 mm3 |
0 mm3 |
|
목표 후분사량2 |
0 mm3 |
0 mm3 |
0 mm3 |
|
블로어 최대풍량 S/W |
NO |
NO |
NO |
|
기어중립화 |
YES |
NO |
NO |
|
배터리센서 전류(AMS) |
2.4 A |
2.4 A |
2.2 A |
|
배터리센서 전압(AMS) |
14.45 V |
14.46 V |
14.44 V |
|
배터린센서 온도(AMS) |
9.0 ℃ |
9.0 ℃ |
9.0 ℃ |
|
배터리 충전 상태(AMS) |
254 % |
254 % |
254 % |
|
배터리노화진행(신품100) |
254 % |
254 % |
254 % |
|
크랭킹시배터리최저전압 |
7.45 V |
7.45 V |
7.45 V |
|
발전기 목표전압(듀티) |
76.3 % |
76.3 % |
76.3 % |
|
발전기 제어신호(PWM) |
26.1 % |
25.0 % |
26.8 % |
|
배터리충전 불량(AMS) |
YES |
YES |
YES |
|
배터리 노화(AMS) |
YES |
YES |
YES |
|
부스트압력센서 |
105 kPa |
106 kPa |
106 kP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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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http://www.gitauto.com)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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