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 정보
일시: 2024년 10월 5일(토) 16:00 ~ 21:00
장소: 동인천역 북광장 일원
주요 프로그램: 프린지 스테이지, 메인 스테이지, 체험부스
이번 페스티벌은 프린지 스테이지와 메인 스테이지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각 무대에서 포크 음악의 감성을 가득 담은 공연들이 이어지며, 다양한 체험 부스도 함께 운영됩니다.
🎵 프린지 스테이지 라인업 (16:00 ~ 18:00)
여행스케치: 포크 음악계의 전설, 그들의 추억 가득한 노래를 만나보세요.
예빛: 따뜻한 멜로디와 감성 가득한 목소리로 가을을 물들입니다.
해바라기: 누구나 아는 명곡을 통해 잔잔한 감동을 선사합니다.
마이 앤트 메리: 개성 넘치는 밴드의 독창적인 사운드가 청중을 사로잡습니다.
🎤 메인 스테이지 라인업 (19:00 ~ 21:00)
건아들: 포크 음악의 전성기를 이끌어온 건아들이 멋진 무대를 선보입니다.
소리새: 감미로운 멜로디로 마음을 울리는 소리새의 공연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권인하: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동을 안겨줄 권인하의 무대.
이상은 밴드: 독특한 음악 스타일과 감성적인 선율로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입니다.
인천 동구는 오는 5~6일 금창동 배다리 일대에서 ‘제2회 배다리 축제’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동구는 축제기간 중 헌책방 거리에 차 없는 거리를 조성하고 메인무대도 세운다. 이를 통해 배다리 지역의 중심인 헌책방 거리에서 방문객들이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책 관련 이색적인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눈 가리고 청각 등 다른 다양한 감각을 통해 책 체험을 하는 ‘어둠 속 책 산책’ △헌책방을 배경으로 책 읽는 모습을 짧은 동영상을 찍어주는 ‘배다리 북스타그램’ △술 한 잔과 시를 읽으며 느낀 점을 표현하는 ‘시(詩)와 함께 음주가무(舞)’ 등이 있다.
#10월행사페스티벌 #배다리음악축제
#동인천포크페스티벌 #당일치기여행
#주말가볼만한곳
#가족과함께 #서울근교데이트코스
#개항로공예공방 #명장자개보석함
#임충휴갤러리 #커플선물기프트소품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