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마지막날 오씨대동종친회 송년 임원 모임 오영우 명예총재님을 비롯해 오유근 상임고문.오남얼 총재님. 오현진 공주설단 추진위원장 각 관파 회장 이사 를 비롯해 30 여명동참
이날 오남열 총재님 십여년 총재 연임기간 어려움도 많으셨지만 평소 염원하셨던 오씨대동종친회 천오백년 숙원사업 첨 시조님 설단을 공주 금양단에 모셔 크나큰 업적을 이루셨습니다. 아직 마무리되지는 않았지만 더 좋은 방법으로 논의중에 계시지만 더좋은 여건으로 곧 설단은 마무리 될것으로 믿습니다.
잎으로 재실 건립도 의견중에 계시니 그 일 또한 우리 오성 모두 정성과 마음을 합하면 무난히 이뤄내리라 그리 믿어집니다.
이번 모임의 지리에 오남열 총재 님에이어 신임 총재 추대가 있었습니다. 공주설단 추진위원장역임 현 한국 화수회 회장이신 보성문중 오현진 회장님을 재 추대 차기 총재 추대를 맡기로 뜻을 밝히셨습니다.
회의 내용은 영상으로 모아 전해드립니다. 무안 사고로인해 숙연한 마음으로 이날 회의를 마무리 했습니다. 원로 임원 님 한해 한해가 다르고 백세 시대라 하지만 오씨 문중을 이끌어주시는 어르신 모쪼록 강영하시옵기를 기원드립니다.
아울러 멀리 새벽차를타고 모임 동참해주신 여러 일가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특히 낙안문중 오은자.해주문중 오은례.여성 으로서 동참 도움을 주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