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곡미술관 & 샤갈 특별전 벙개 (보스코: 010-7181-3497)
샤갈전은 생각보다 실망 스러울수 있습니다.
(아직 전시 오픈전 이지만 전시 홈페이지를 미리 둘러본 개인 소견입니다,)
저녁 6시 이후에는 2천원씩 할인받아 1만원에 입장할수 있는데다가 관람객도 적을것이라는 생각에 저녁 벙개를 치겠습니다.
벙개 1부 : 2010년 12월 4일(토요일) 오후 3:00분 성곡 미술관 (박진아, 박화영展) 입장료 5천원
벙개 2부 : 2010년 12월 4일(토요일) 오후 6시 정각 서울 시립미술관(샤갈 특별展) 입장료 1만원
Schedule
3:00 - 4:30 성곡미술관(박진아, 박화영전)
5:00 - 6:00 이른 저녁 식사(정동국시 또는 레스토랑 브라카)
6:00 - 8:00 서울시립미술관(샤갈 특별전)
8:00 - 9:00 뒤풀이 및 해산
오후 3시에 성곡미술관에서 1부 벙개를 마친후 5시쯤 시립 근처에서 이른 식사를 하고 2부로 샤갈전을 가겠습니다.
1부 부터 참여하실분은 계속 저와 달리시면 되고 2부에만 참여 하실분은 시간 맞추어 시립에서 6시에 만나 뵙겠습니다.
6시 이후에는 도슨트가 없기 때문에 제가 간단한 설명을 하면서 같이 즐거운 감상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8시에 관람 종료후 간단한 뒤풀이후(식사 못하신 분들은 식사도 하시고) 해산 하도록 하겠습니다.
성곡미술관 약도
서울시립미술관 약도
미술관및 식당 약도
샤갈전부터 참석할께요~잘하면 식사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식사는 어디서?
나두 그게 궁금한데...
식사는 브라카에서 하도록 하죠,정동국시도 좋긴한데 밀가루 음식 안좋아하시는 분도 있을지 모르니..브라카는 정동극장 옆 지하에 있는 경양식 집이구요,,메인메뉴는 돈가스외 입니다..
저 샤갈부터 참석할께요.
어서오세요~반갑습니다..^^
우와! 인기폭발이네요. 이참에 저도 한번 참석. 우미갈 회원된지 몇 년만에 처음으로. ^_^ 샤갈 전 갑니다.
어서 오세요~~^^
현재 약 23명 정도 참석 예정이시구요,,5시 식사는 브라카로 확정 합니다. 정동극장 옆 지하에 있는 예쁜 식당이구요, 식당 전번은 753-7003입니다..가격은 만원 미만이구요,,메인은 돈가스종류 그외 볶음밥이나 면류 입니다. 샤갈전 6시 이후 입장은 2천원 할인받아 1만원씩이며 단체 중복 할인이 불가한걸루 알고 있으니 먼저 오신분은 개별적으로 티켓팅하여 1층 로비에서 기다리신후 6시 본진 도착하면 단체 사진 한방 찍으시구 우루루 입장 할께요, 재 집결 시간은 7시 30분 1층 로비 입니다..뒤풀이 장소는 식사 못하신분을 위해 식사와 한잔 같이 할수있는 장소로 가겠습니다..(감자탕집이 유력,ㅠㅠ)ㅋ
수고 수고. 돈가스 좋죠... 전번에 덕수궁 번개 후에 간집 맞지요?
맞는듯 합니다...........^^
전 감자탕먹겠네요............ㅎㅎㅎ
음... 전 7시 반부터 참석하게 될 지도 모르겠네요... 그날 어케 될 지 몰라서... -_-;;; 혹시 참석을 못하게 될 지도 모르니 기다리지는 말아 주세요... -_-;;;
달~님..맞아요/아~님..ㅎㅎㅎ/루~님..알겠습니다../ 낼 날이 제법 쌀쌀할듯 합니다..옷 든든히 입고들 나오셔요~~^^
감자탕에 소주 한잔 하는거에요? ㅋ콜!
안녕하세요. 저두 2부에 참석하겠습니다. ^^
시립에 매복해 있다 도킹하겠습니다~
3시에 참석합니다.
꼭 참석하고 싶은데, 갑자기 급한일이 생겨 어찌될지 모르겠습니다..
저도 참석합니다.^^
좀 있다 뵙겠습니다^^*
좀 늦을지 모르지만 성곡에서 뵐게요^^
2부에 참석합니다.
아유~~뷰려워라...뷰렵당 ~~~ㅎㅎ
행복한 시간들 되세영...
지금 시립 근처 던킨에서 머핀 먹는중.. 브런치를 지금 먹는데..런디너 라고 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