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랑과 선하심을 전파하십시오
혹 네가 하나님의 인자하심이 너를 인도하여 회개하게 하심을 알지 못하여 그의 인자하심과 용납하심과 길이 참으심이 풍성함을 멸시하느냐”(롬 2:4)
우리가 복음을 전할 때,
정확히 어떤 내용을 전하는 것입니까?
복음은 좋은 소식입니다.
하나님의 의가 가능해졌다는 좋은 소식입니다.
예수님은 세상을 정죄하기 위해 오신 것이 아닙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하나님이 그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하심이 아니요 그로 말미암아 세상이 구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요 3:17) 그렇다면 예수님은 우리에게 무엇을 하라고 말씀하셨습니까?
그분은 “복음을 전파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세상에 하나님이 얼마나 선하시고, 은혜로우시고, 친절하신지 알려야 합니다.
그분은 심판의 하나님이 아닌 사랑의 하나님이십니다.
따라서 하나님의 사랑을 전파하십시오.
저는 “불타는 지옥”이라는 제목의 영화를 보여주는 집회를 갔던 적이 있습니다.
그 영화는 사람들을 두렵게 하여 회개하게 했지만 그것은 잠깐일 뿐이었습니다.
두려움은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진정한 회개가 아닌 감정에 근거한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을 회개로 이끄는 것은 하나님의 심판이 아닌 하나님의 선하심입니다.
사람들이 하나님의 선하심에 대해 듣게 되면, 그들은 자신의 어둠에서 나오게 됩니다.
노아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그는 수년 동안 다가올 심판에 대해 말했지만, 몇 명이 회개하고 그와 함께 방주에 들어갔습니까?
오직 그의 가족뿐이었습니다.
롯에게도 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러나 사도들이 복음, 좋은 소식을 전파했을 때는 열방이 변화되었습니다! 할렐루야!
복음은 그리스도 안에 있는 소망, 사랑, 생명, 승리의 메시지입니다. 물론 지옥이 있고, 지옥뿐만 아니라 지옥과 사탄과 구원을 거절한 모든 사람이 던져질 불못도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예수님을 믿는 사람은 지옥에 가는 것 때문에 두려워해서는 안 됩니다.
예수님이 이미 우리를 위해 지옥에 가셨기 때문입니다.
그분은 값을 치르셨고,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셔서 우리가 영원히 승리와 성공 가운데 살 수 있게 하셨습니다.
예수님은 복음을 통해 생명과 불멸을 가져오셨습니다. 할렐루야!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하나님의 의, 사랑, 은혜에 대한 좋은 소식인 복음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나는 이 메시지의 전달자이며, 어디를 가든 하나님의 선하심의 빛을 전합니다. 주님, 나를 어둠의 권세에서 구해 주시고 하나님의 사랑하는 아들의 왕국으로 옮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나에게 주어진 승리와 영원한 생명을 기뻐합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