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대명이 연애와 결혼에 대해 언급했다.
7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뉴스웨이와의 인터뷰 김대명은 “광고에서 아빠 역할로 나와 유부남으로 오해를 받는다”고 말했다.
김대명은 인터뷰에서 “광고에서 아이 아빠로 등장해 유부남으로 종종 오해하신다. 오히려 유부남이 아니라는 걸 알고 실망하셨을까봐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결혼 계획에 대해 묻는 질문에 김대명은 “결혼해야 하는데, 좋은 사람이 옆에 있고 때가 되면 하지 않겠냐. 좋은 사람이 현재 없다.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해달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김대명은 영화 ‘더 테러 라이브’ ‘개들의 전쟁’ ‘표적‘ ’방황하는 칼날‘ ’역린‘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으며 지난달 20일 종영한 tvN ‘미생’에서 김동식 대리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가 프로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배우 임시완, 이성민, 강소라, 강하늘, 변요한, 태인호 등이 출연했다.
김대명은 최근 영화 ‘뷰티 인사이드’의 촬영을 완료했으며, 2월부터 영화 ‘판도라’ 촬영에 들어간다. 또 상반기 영화 ‘내부자들’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이슬 기자 ssmoly6@
김대명 이상형 : 김대명은 13일 방송된 SBS라디오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그는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현명한 여자에게 많이 호감이 가더라. 내가 칠칠치 못해서 보듬어주고 때로는 혼내주는 여자가 좋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좋아하던 배우는 심은하 선배다. 아직도 그 스타일이 잊혀지지 않는다"고 말해 청취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출처 : http://stoo.asiae.co.kr/news/view.htm?idxno=2015011318025814859
첫댓글 여기있습니다
누군진 모르겟지만 나요나
내가바로 좋은사람
내이름은 김혼냄. 현명이죠.
여기!!!!!!!! 여깄어요 여기!!!!!!!!!!
오빠!!!!!!!!!저요!저!!!!!
우우웅???!!!!!!
나야 나 나 말하는거얌ㅎㅎㅎ
확마!!!!!!!!!!!!!!!!!!!!!!!!!!!!!!!!!!!!!!!!!!!!!!!!!
저를 만나세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여시두포함^^
근데 진짜 존예 청순st여자랑 결혼할 상이야
삭제된 댓글 입니다.
슬마ㅋㅋㅋ
22/서울
저요ㅠㅠㅠㅠ저저저저ㅓ 저 진짜 예쁘진 않지만 나름 청순해요 ㅠㅠㅠㅠㅠㅠ오빠
예...여기요...
오빠 진짜 나에요........나라고
오빠 사랑해
오빠 나 사람진짜잘혼내 나한테혼나러와
뭔가 겉모습은 약간 청순한거 좋아하시는 것 같음!
하이이잇!!! 먼가 배만지고싶은상이야ㅠㅠㅠ흐규ㅠㅠㅠㅠㅠ조아여
오빠 저여^^
ㅣㅅㅇ(빼꼼) 좋은 사람 와떠여~~~
삭제된 댓글 입니다.
시모나 (28세, 무직)
나
어디!?!!!!! 칠칠치 못하게 이상형을 막 얘기하구 댕겨?!?! 내가 있는데!!!!!!!!!!!! 확 마!!!!!!!! 앵겨!!!
심은하는 아니지만 내가진짜 현명한데........
오빠앙|~
칠일은 칠 칠이 십사 칠삼 이십일 칠사 이십팔... 오빠 나 어때요?
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