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사기 여론조사원 체포…하지만 무익함 인정
마이클 벡스터
2024년 8월 14일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알려진 바에 따르면, 화이트 햇은 딥 스테이트 대선 후보가 주요 전장 주에서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을 따라잡거나 앞지르고 있다는 내용의 사기성 여론 조사를 조작한 책임이 있는 미디어 인사들을 체포하고 있습니다.
이 일제검거는 1월에 로스앤젤레스 타임스가 편집장인 케빈 메리다(Kevin Merida)가 이유를 밝히지 않은 채 3년간 맡았던 직장을 갑자기 그만두었다고 발표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더 타임스(The Times)를 소유한 생명공학 억만장자 패트릭 순시옹(Patrick Soon-Shiong)은 신문사 직원들에게 메리다 씨가 떠나야 한다는 데 자신과 메리다 씨가 "서로 합의"했다고 말했습니다.
스미스 장군 사무실의 한 소식통은 RRN에 사건에 대한 공식 발표는 완전히 날조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화이트 햇이 메리다가 버클리 정부 연구소(IGS)를 "설득"하여 트럼프가 조지아 주와 사우스캐롤라이나 주와 같은 역사적으로 공화당이 우세한 주(Red States)에서 지지율이 빠르게 떨어지고 있다는 근거 없는 여론 조사를 발표하게 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자유주의 넝마조각에는 아직도 윤리적인 사람들이 몇몇 있습니다."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간접적으로 그 여론조사가 허튼소리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민주당, 공화당, 무소속을 막론하고 한 사람도 여론조사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트럼프의 침체처럼 보이도록 조작한 것입니다."
정치 여론 조사가 존재하는 이유는 단 하나, 즉 미결정 유권자에게 영향을 미치기 위해서라고 그는 지적했습니다. MAGA는 트럼프에게 확실히 투표할 것이고 민주당은 정권이 정치적 싸움에 던진 카발리스트를 흔들림 없이 지지할 것입니다. 반면 미결정 유권자는 유연하고 반짝이는 대상에 쉽게 주의가 산만해지고 딥 스테이트의 허위 정보에 속아 넘어갑니다. MSM(주류미디어)과 학계 여론 조사의 동기는 단 하나입니다. 트럼프가 승리할 가능성이 전혀 없기 때문에 미결정 유권자와 소수자들이 트럼프에게 투표하는 것이 무의미하다고 믿도록 구워삶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 트럼프에게 투표하는 것은 낭비된 투표일 것입니다[사표방지 심리 자극:역주].
메리다의 경우, LA 타임스 직원 두 명이 화이트 햇에 증언을 제공했는데, 그 증언에서 메리다가 트럼프의 인기를 떨어뜨리고 바이든 대통령(pResident)의 인기를 높이기 위해 자신이 문제를 해결했다고 말한 편집 회의에 참석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의 "격려 연설"에는 잠재적 배신자에 대한 은근한 협박과 위협적인 보복 약속이 포함되었습니다. LA 타임스 고발자 한 명은 메리다의 폭언을 은밀히 녹음했습니다. "우리는 학계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바이든이 승리하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그가 말했습니다.
미 해군 JAG 수사관은 화이트 햇 기록에 따르면, 메리다가 신문이 그가 사임했다고 발표하기 하루 전 로스앤젤레스 주유소에서 "미국을 사기하고 선동적 공모" 혐의로 체포되었는데, 이는 명백한 은폐 스토리였습니다. 처음에는 비협조적이었지만(메리다는 JAG가 언론인을 악의적으로 체포하고 기소했다고 비난했습니다) 결국 압력에 굴복하여 IGS 공모자를 지목했고, 미 해병대는 다음 날 그들을 체포했습니다. 1월부터 세 사람 모두 캠프 블라즈(Camp Blaz) 주류 미디어 구금 시설에서 재판 전 구금되었습니다.
비슷한 체포 사건이 지난 달에 발생했습니다. 7월 1일, USA 투데이(USA Today)는 이 신문의 편집장인 테런스 새뮤얼(Terence Samuel)이 이유 없이 자리를 떠났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들이 보도하지 않았지만 의심했을 만한 사실은 해병대가 6월 30일 새뮤얼이 직장에서 집으로 운전하던 중 그를 가로채서 체포에 저항했다는 이유로 포장도로에 내리치고 이를 깨고 이마를 쪼갰다는 것입니다. 기록에 따르면 해병대는 새뮤얼을 "미국을 사기하려는 공모" 혐의로 기소하는 유효한 군 체포 영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한 달 전, 화이트 햇은 새뮤얼이 익명의 사람들에게 바이든에게 유리한 유고브(YouGov), 마켓 로스쿨(Marquette Law School), 마리스트(Marist) 설문 조사를 의도적으로 게시했다고 말하는 영상 증거를 입수했습니다. 화이트 햇은 나중에 해당 조직과 관련된 여론 조사원 15명을 체포했지만, 체포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사기성 데이터를 게시하고 있으며, 지금은 해리스를 트럼프보다 선호하고 있는데, 이는 통계적으로 불가능한 일입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위의 기관 중 하나가 인간에 대한 조사를 완전히 중단했습니다. 대신, 그것은 딥 스테이트의 "클라우드"를 여론조사하며, 클라우드는 트럼프 대통령을 미워하도록 훈련된 AI 봇으로 가득한 무정형 분산 네트워크입니다. 그곳에서 트럼프에 대한 혐오감이 기하급수적으로 싹틔웁니다. 우리 소식통은 양자 컴퓨팅 기반 클라우드를 파괴하려면 인터넷을 무기한 차단하고 최소 37,000명을 체포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GITMO는 거의 최대 수용 인원에 도달했고, 캠프 블레즈는 최대 수용 인원을 초과했습니다. 화이트 햇은 또한 지난 몇 년 동안 합병한 FEMA 캠프에 구금자들을 가두고 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대부분의 FEMA 캠프 수감자는 FEMA 직원입니다.
우리 소식통은 JAG가 2024년 선거일까지 미처리 사건을 정리하고 새로운 구금자를 위한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매일 50건의 재판을 진행해야 할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사실이라면 JAG는 미디어 인사를 포함하여 4,150명의 딥 스테이터만 감옥에 수감되어 있으며, 40만 건에서 수백만 건 사이로 알려진 미결 봉인 기소 건수와는 크게 다릅니다.
"숫자에 대한 제 말을 인용하지 마세요."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나는 JAG가 아니라 장군을 위해 일합니다. 하지만 그들이 해결되지 않은 사건으로 가득 차 있다는 걸 압니다. 나라면, 우리는 그들을 체포하지 않았을 겁니다. 요점이 무엇일까요? 내 말은, 그들이 결백하다면, 처음부터 그들을 조사하지 않았을 겁니다. 나는 다른 해결책을 생각해 낼 수 있고, 당신도 제가 생각하는 바를 직감할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 사용.
https://realrawnews.com/2024/08/military-arresting-fraudulent-pollsters-but-conceeds-futility/
첫댓글 해리스 여론몰이 기사 너무 심하네요. 깜도 안되는 것에 깜도 안되는 유권자들 에효ㅎ
그만큼 딥스들이 절박한 심정이 담겨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투표기계 무조건 이기게 세팅해놓고, 우편투표, 불법이민자투표, 노새들, MSM 총동원령 여론몰이해서 사람들에게 환상을 심어주죠. 이제 그만 셔터 내리고 깔끔하게 정리 들어가면 참 좋을텐데 말입니다.
소식감사합니다.^^
여러 돌아가는 상황 자체가 EBS를 실행할 수 밖에 없게 만드네요. 정전하고, 인터넷 차단하고, 카발 금융시스템 제거하고 새판짜기... 그리고 게사라 네사라 QFS... 시간문제 같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해야 할 게 남았나봅니다. 아니면 다른 국가들과 보조를 맞추기 위한 타이밍을 재는 걸까요? 지켜보면 알겠지만요.
감사합니다~!!
소식통의 마지막 말은 "재판이 왜 필요하냐. 그냥 죽여버리면 되지."라는 의미로 들리네요. 떨거지들은 그냥 즉결처분이 필요할 뿐이지요. 페마 같은 경우 디앤 크리스웰만 체포하고, 나머지는 그냥 보는 족족 죽여버린다고 하더군요.
고맙습니다
딥스들이 그야말로 사람들을 속이고 그 속임수를 유지하기 위해 발악하는 모양새인데, 이제 준비가 갖춰졌다면 인터넷 차단과 리셋이 필요할 듯 싶네요. 새로운 운영체제를 깔려면 기존의 것은 포맷해야지요. 깨끗하게 밀어버리는 것...
좌익은 사기꾼이라..
이제는 좌우 이데올로기 문제를 넘어서서 정의와 불의의 싸움이라고 생각합니다. 좌우로 갈라친 것도 국민들을 분열시키려는 책동이죠. 사실 극우파의 관점에서 보면 게사라 네사라가 공산주의로 보일 수도 있거든요. 엘리트주의자들은 모든 사람에게 권력이 돌아가는 것도 공산주의라고 볼 겁니다.
원본 카말라는 체포되어 gitmo에 재판을 기다리고 있다는데.....
한마디로 코메디 세상에 살고 있는 기분입니다.
이런 세상이 과연 언제 끝날까요?
아니, 영영 끝나지 못할 수도 있나요?
저도 이 치열하게 전개되는 눈가리고 아웅 쇼가 빨리 막을 내리고 진짜를 봤으면 좋겠습니다. 세상 자체가 그냥 완전 가식과 허위에 빠져버리는 듯한 느낌이네요. 언젠가는 끝날 걸로 예상하지만, 현재로선 좀 늘어지는 감이 있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8.16 10:1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8.15 22:59
소식 감사합니다~
딥스들의 권력을 향한 미친 열정 하나는 인정해야 할 것 같네요. 잘못된 방향으로 열정을 쏟으면 얼마나 엇나갈 수 있고 모두에게 비극이 되는지와 함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