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곤장관의 세월호 기획침몰 개입정황 세가지
(전경기도교육감, 현부총리겸 교육부 장관)
1. 당일 인천항은 짙은 안개로 뒤덮여 있어 모든 배가 출항을 포기햇다. 그런데 왜 학생 실은 세월호만 살며시 출항을 시켰는가?? 단원고 교감은 000이 강제출항 시켯다고 진술하여 증거인멸 차원에서 밤에 끌려나가 타살하고 자살로 위장한것이다. 복원된 단원고 교감 휴대폰에서 출항반대 글이 나왔다.
밤 11:00에서 갑자기 학생들 밥먹이고 21:00에 출항하다. 애들 죽일려고 출항한것이다.
수년전부터 치밀하게 준비한 거사가 날씨 때문에 수포로 돌아갈수는 없었다.
맨 왼쪽 큰배가 세월호입니다.
2. 왜 김상곤 교육감은 학생들이 바닷물 마시며 죽어가고 있을때 왜 전원구조 퍼트려 구조활동 올스톱 시켰는가??
3. 왜 김상곤 교육감은 4. 16. 세월호가 침몰하는데 4. 15. 18:50경 트위터에 “지금 세월호가 침몰중이라고 합니다. 전원구조되길 바랍니다.” 트위터에 글을 올렸다 지웠나? 이는 다음날 일어날 세월호 침몰을 예상하고 트위터에 글 쓰기 연습하다가 실수로 입력된 것이다.
모든증거 다음 아고라 자유토론 김상곤 검색 3시간짜리 세월호 링크
검찰은 거짓 수사한 검찰총장과 윤석열을 당장 사법처리하고 여야가 특검을 실시해야 한다.
제목 세월호 왜 세월호가 침몰했는가? ㅡ더뉴스코리아
(이글은 청와대 청원에 어떤분이 올린글입니다.)
전라검찰은 세월호 학살의 공범이였다. 학살단서 한개도 수사 안했다.
왜 단원고 학생 제주도 수학여행시 하루전에 배가 철근 360톤이 실린 50년된 배로 바뀌는가?
왜 하루전에 선장을 바꾸는가?
왜 화물을 정량 3배넘개 싣는가?
왜 김상곤은 예언가도 아닌데 사고 하루전에 문자에 사고를 어떻게 알고 있었는가?
왜 이준석 선장은 배의 균형을 잡는 추와같은 평형수 뺏는가?
왜 날씨가 나빠 출항을 9배는 포기하는데 세월호만 출항하는가?
왜 날씨가 나빠 단원 고교감은 출항을 거부했으나 김상곤 교육감은 밀어 부쳤는가?
(당일 인천항은 짙은 안개로 뒤덮여 있어 모든 배가 출항을 포기햇다. 그런데 왜 학실 실은 세월호만 살며시 출항을 햇는가?? 단원고 교감은 김상곤이가 강제출항 시켯다고 진술하여 증거인멸 차원에서 밤에 끌려나가 타살된것이다. 복원된 단원고 교감 휴대폰에서 출항반대 글이 나왔다. )
왜 항로를 위험한 항로를 택하고 그때 선장이 키를 안잡고 3등항해사 인가?
왜 배가 침몰할때 일본인 부부가 선장실에 들어 갔을때 구조할 생각은 안하고 있었던가?
왜 침몰할 때 지나가든 일본ㆍ 미국배의 구조의사를 거절했는가?
왜 침몰할 때 학생들을 가만있으라 하고 선장이하만 퇴선했는가?
왜 침몰하고 구조헬기는 땅에서 프로펠만 돌리고 앉아만 있었는가?
왜 해경함정 2대는 세월호를 빨리 침몰되게 도와 주었는가? (유튜브 세월호 뒤집기, 학살의 본질 검색)
왜 모든방송은 학생전원구조라고 방송했는가?
왜 박근혜 대통령이 사진보자 하니까 해경은 비밀이라고 보여 주지않았는가?
왜 박근혜 대통령이 전화바꾸라 해도 해양경찰청장은 회의중이라고 바꾸지 않았는가?
왜 유가족들은 정치인들의 감언이설만 믿는가?...펌
왜 방송사는 세월호 생존학생과 인터뷰 한번 안했나?
기획침몰음모 드러날까봐 인터뷰안한것
<세월호의 진실>
어느 전교조 교사의 양심고백 등 사전 기획 침몰 의혹 자료들 https://t.co/5rgzukl9iZ (첨부물에 양심선언들 나옴. 북지령 남공작)
세월호 탑승인원 476명 화물 적재량 9400톤 철근 300톤 이런 배가 어떻게 안개가 자욱한 서해바다를 가로 지를수가 있을까? 이배는 사람을 죽일 배, 처음부터 계획적이고 미리 짜놓은 시나리오 첫입사한 사람이 운전대 잡고 선장은 선장실에 있었던 총체적 문제점의 결정체이다.
왜 사람을 살리는데 국가최고 권력자의 명령을 기다렸냐는 답을 듣고 싶으세요
그건 세월호 침몰까지는 대통령의 지시 없어도 되는거였고 그 사고의 피해규모는 대통령이 결정하는 플랜으로 만들어 졌기 때문이죠
박상후 MBC 부국장이 충격적인 사실을 알렸다. 세월호 ~언론노조의 짓 ! 2017.09.16
박상후 MBC 부국장이 충격적인 사실을 알렸다. 세월호 '단원고 학생 전원구조' 오보를 낸 기자들은 모두 다 민주노총 산하 언론 노조원들 이었다고 한다.
위까지 청와대에 청원글이였습니다.
김상곤이가 “전원구조” 퍼트려 세월학생 죽었다. 거짓 “전원구조”에 문정권의 운명이 달려있다. 학생들이 바닷물 마시며 죽어가고 있을때 미치지 않고서야 어떻게 “전원구조” 문자를 기자들에게 보냈나?? 이건 음모가 아니고서는 있을수 없는 일이다. 미국까지 스마트폰이 펑펑터지는데 있을수 없는 일이다.
2014. 4. 16. 세월호 대학살 진실을 밝히기 위해서 조사해야 할 28가지
(이건 필자가 작성한 글입니다.)
1. 당시목포해경서장 김문홍은 침몰 보고 무전을 받고 구조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 (청문회에서 무전이 알될줄 알고 구경만 하였다. 진술, 사실 무전도 되었다. 그러면 너 가족이 타고 있었어도 이 따위로 일처리 했겠나?? 초등학교 5학년만 되어도 구조 할 수 있는일을 서장이 몰랐다고 함. )
2. 세월호 침몰 소식을 듣고 박근혜 대통령은 중대본으로 가다가 중대본 정문에서 교통사고 테러를 당합니다. 그 즉시 문재인 언론 338명 전원구조 방송공작, 해경 청와대에 전원구조 보고 그래서 모두 구조된으로 알고 그 후유증으로 청와대에서 안정가료를 취한 7시간을 누워 있었다고 날조 조작한것입니다. 동영상 유튜브에 다 나옵니다 https://youtu.be/Iq0x7JlrHwY
3. 단원고에 나타난 40대 여자가 학교로 오시는 학부모에게 "338명 전원구조" 퍼트려 골든타임 쑥대밭으로 만들었다. 이 간첩 왜 수사 안하나??
4. 애들이 바닷물 마시며 죽어가고 있을때 모든 TV에서는 "338명 전원구조" 방송했다.
5. 나간에 한사람도 없고 배안에 전부 있는데 전라해경은 청와대에 "지금 탑승객이 난간에 나와서 구조중에 있다"고 태연히 사기치고
6. 수십년 배를 탄 선장은 탑승객에게 모두 대기하라 방송하고 지들만 은밀히 탈출하고
7. 50년된 폐선 세월호는 당일 변경된 배로 계약배는 오하나배였다. 계약서 조사 필 (김상곤 경기도 교육감은 모든 지시 계약서등을 밝혀라)
8. 철근 360톤 (5,538명 성인)을 선장과 관계자들이 이제까지 숨겼고 당시 수사할때는 없었다. 화물증은 누가 숨겼나??
9. 세월호 교사 양심선언글 북납협력공작 고백, 아무도 진위를 조사하지 안했다. 조사를 두려워 하고 있다.
10. 방송화면 "해군 탑승객 전원 선박에서 이탈시켜 구명장비로 구조중" 사망할수가 없는데 왜 사망했나??
11. 침몰시 미해군의 구조헬기를 돌려 보냈다는데 누가 지시햇나??
12. 서울대교수 평형수 부족 급회전 과적이 침몰원인이라고 기사 나옴. 일본 배박사도 급회전이 침몰원인으로 실험함. 침몰 시키려고 급회전한것임.
13. 해경은 미해군 공군 해군 소방 육지경찰등 모든 구조지원을 거절했나?? 미해군의 헬기도 출동하다가 돌아갔다. 천인공로할 흉계였다.
14. 해군함정 7척 급파, 그런데 이배가 어디로 갔나?? 누가 귀항시켜 버렸나??
15. 사기꾼 허위보고 구조거절 해경은 300명이나 사망하게 하고 왜 높은 자들이 승진과 영전을 했는가?? 침몰시킨 공로인가??
16. 인터넷에 : 2014. 4. 16. 세월호가 침몰되었는데 왜 김상곤 교육감은 왜 트위터에 침몰 하루전날인 4. 15. "구조기원"글을 썼는가? 그리고 삭제되었는가??
17. 123 함정 김경일은 퇴선 명령을 내리지 않았다고 진술을 했는데 나중에 퇴선명령을 내렸다고 진술을 바꾸었다. 누가 그렇게 하라고 지시했냐 물으니 목포해경서장이 시켜서 했다 고 청문회에서 진술함.
18. 사고장소는 항로에서 육지쪽으로 11킬로 더 가까운 지점으로 수심이 낮고 급류 암초가 있어 배들이 꺼려하고
잠수함도 안다니는 장소이다. 그렇다고 빨리 가는 지름길도 아니다. 세월호는 현장 유조선의 100배 크기이다. 이렇게 큰배가 엔진고장도 아닌데 왜 위험을 무릎쓰고 벵골로 진입해서 급회전 했는가?
19. 과적이 침몰 원인이라면 얼마나 더 실었는지 세월호 화물증은 어디로 사라졌는지 도대체 실은 화물량이 멀마인지? 일본방송 3배 과적이라고 함. 침몰시키려 하지 않았으면 절대 3배 과적은 있을수 없음.
평형수 빼고 ~~~
20. 잠수함 충돌설 미해군 충돌설, 틸크벨 날조, 교수까지 라디오에 나와서 주장, 해군 급류이고 수심이 낮아 잠수함 안다닌다. (천안함 피격때도 날조 조작. 유엔까지 가서 북조선과 관계없다고 탄원서 제출함, 조문도 안함, 광우병 날조 조작 폭동, 서울불바다 폭동과 같은것이다. )
21. 전라 해경은 왜 어민들이 구조하려는것을 못하게 했나?
해경 헬기가 어민들을 세월호에서 퇴거 시키는 동영상 (유튜브 학살의 본질 )
22. 해경 123정이 크레인 줄을 세월호에 걸고 침몰 시키려고 용쓴다. 그래서 갑자기 침몰했다. 유튜브 해경 123정 엔터 관련 동영상 아래로 가면 나옵니다. 유튜브 세월호 뒤집기
23. 해군 구조함을 누가 돌려 보냈나?? 유튜브 동영상
24. 누가 얘들아 고맙고 미안하다고 했나?? 그 저의가 무엇이나??
25. 해경 123함정은 왜 구조를 안하고 세월호에 타고 검은 가방부터 먼저 챙겼나?( 해양기록 블랙박스로 추정), 그러고도 왜 빙빙 돌면서 구조를 안하고 어민들이 구조하니 퇴선명령을 내렸나???
26. 청와대에서 답답해 사진을 보내 달라고 하니 비밀이여서 못보낸다고 합니다. 함정에 간첩들이 득실되고 있었나?? 말도 안됩니다.
27. 그러니까 2014. 4. 16. 오전 사고당시 홍00 아가씨가 해경이 잠수사들의 구조를 못하게 막고 있다 고 인터넷에 올린글이 사실입니다. 저도 그말을 못 믿었는데 동영상을 보니 이건 대한민국 해경이 할 짓이 아니고 적국에서나 할 짓입니다. 도저히 있을수 없는 일이고 용서받을수 없는 자국민에 대한 테러입니다.
28. 왜 해경이 현장에서 구조는 안하고 선장이 알려준 세월호 항해 블랙밧스 챙기고 크레인 밧줄로 세월호를 끌어당겨 배에 바닷물이 더 잘 들어가게해서 침몰 시켰나??
29. 왜 전라해경은 미해군 일본해군 한국해군 한국공군 119 소방대 육지경찰 지원등 모든 지원 문의를 거절햇나?? 박대통령을 제거할 거대한 음모였다.
첫댓글 이제는 좌파들꺼 파내서 그죄를 물어야죠 뻔히 다 알고 있는데 왜 지고 살아야 하는지 박통님 억울함을 꼭 풀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