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이들이 ‘인 앤 아웃’ 햄버거를 찾는다. 어떤이는 채소가 다른 곳보다 싱싱하다고 강조하고, 어떤이는 색다른 맛이 있다고 강조한다.
그런데 인 앤 아웃 햄버거 매장에서는 메뉴판에 없는 메뉴를 먹는 광경을 종종 목격할 수 있다. 매장의 메뉴판은 간단한 편이다. 더블더블 치즈버거 외에, 치즈버거, 햄버거, 프렌치프라이즈,milk shake앤 소다가 전부다. 그러나 일부 고객은 메뉴판에 없는 대형 햄버거를, 혹은 소스가 칠해진 프렌치프라이즈를 주문해 먹는다.
인 앤 아웃을 즐겨찾는 고객이라면 꼭 알아 두어야 할 숨겨진 메뉴는 다음과 같다.
더블더블 치즈버거 외에 ‘3 by 3’와 ‘4 by 4’가 있다. 3 by 3는 고기패티 3장에 상추, 양파 등등에 치즈가 3장이 들어간다. 더블더블이 각각 2장씩이라면, ‘3 by 3’는 3장씩 들어가는 것이다.
만약 ‘3 by 3’로도 요기가 되지 않는다면 ‘4 by 4’를 주문해 시도해볼 수도 있다. 고기패티 4장과 슬라이스 치즈 4장이 들어간다. 만약 치즈만 더 주문하고 싶다면 ‘2 by 4’도 있다. 2개 고기패티와 슬라이스 치즈 4장이 들어간 버거다.
이외에 애니멀 스타일이 있다. 고기가 요리되고, 튀길 때 머스타드를 바르며, 피클이 첨가된다. 여기에 양파가 추가된다. 그러나 햄버거처럼 빵과 고기 패티, 치즈, 상추, 양파, 소스 등이 차례로 올려져서 주는 것이 아니다. 모든 재료를 그냥 줄 뿐이다. 동물에게 주는 음식같은 인상을 준다고 해서 부쳐진 이름이란 인상이 짙다.
프로틴 스타일의 버거도 있다. 다른 것은 햄버거에 들어가는 것과 모두 동일하다. 다만 햄버거 빵 대신 상추로 싸서 준다.
그릴드 치즈버거도 있다. 보통 햄버거가 치즈를 그냥 넣어주는 것과 달리 그릴드 치즈버거는 2개의 치즈를 그릴에서 고기패티 위에 녹인다음 제공한다. 프렌치프라이즈도 위에 녹인 치즈와 소스를 뿌린 애니멀 프라이즈도 색다른 맛을 제공한다.
다음 인터넷 주소에서 비밀 메뉴를 확인해보자.
미국유학,미국어학연수 준비생 열린 커뮤니티 "미국유학 성공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