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편과 함께 기도와 함께 하는 오늘은 12월8일,수요일입니다. 시편1:6절 말씀을 봉독합니다.(3)
"무릇 의인들의 길은 여호와께서 인정하시나 악인들의 길은 망하리로다."아멘
☎.[진품명품]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상고 하려고 합니다.
KBS1 TV에서 20년 동안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TV쇼 진품명품'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전문 감정위원들이 우리 고 미술품들을 감정하여 설명과 함께 '감정가'까지 발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전문감정위원들이 발표하기 전에 연예인들 중에서 3명 정도가 출연하여 나름대로 물건을 감정하고 추정 감정가를 발표 합니다.
어떤 물품은 출연한 3명이 모두 진품이라 장담하고 고가(高價)의 가격을 매겼으나 전문 감정위원께서 진품이 아니라는 판정을 할때도 있습니다. 그 반대의 경우도 있습니다.
3명의 출연진들의 감정(鑑定) 평가에는 큰 의미를 둘 필요가 없습니다. 단지 재미로 들으면 됩니다.
진품인지 명품인지는 전문감정 위원들이 합니다. 전문 감정 위원들이 진품명품이라 인정해 주어야 진품명품으로 인정을 받게되는 것입니다.
우리가 의인인지 악인인지를 감정하시고 그리고 인정해 주시는 분이 계십니다. 그분은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이 우리를 의인으로 인정해 주셨습니다.
성경이 말씀하는 의인이란, 하나님을 경외하며 하나님의 모든 말씀을 믿는 자입니다. 그 믿음 중심에는 하나님의 독생하신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를 지심으로 우리에게 주신 구원을 믿을 때 하나님은 그 맏음을 의로 여기십니다,
이찬슬이라는 어린이가 지은,제목이 '빨레'라는 시가 있습니다.(서울 도봉구 서울자운초 3)
빨래는 아기
손수 목욕을 시켜주고
몸을 말려준다
아빠와 엄마
그리고 나는
빨래를 목욕 시켜준다.
뽀득뽀득 뽀드득
빨래는 아기
혼자서는
아무것도 못하는
갓난아기
우리는 옷가지가 더러워지면 빨래를 합니다. 그러나 더러워진 그것이 스스로 빨래하지는 못합니다. 마치 아기가 스스로 씻지 못하듯이 말입니다.
사람은 죄 덩어리입니다. 입에서 나오는 것도 죄뿐입니다. 생각과 계획들까지도 악한 것 뿐입니다.
이러한 죄인이지만 예수님을 구주로 믿을 때 하나님은 그 믿음 하나를 보시고 우리를 의롭다 여겨주십니다.
그래서 우리는 하나님으로 부터 의인으로 인정을 받은 사람들입니다. 우리를 의인으로 인정해 주신 분이 하나님이시므로 그 어떤 것에도 흔들리지 마시고 이제부터는 죄와 싸워 승리하며 삽시다.
우리는 하나님이 인정해 주신,진품명품의 하나님의 아들 딸들입니다.
"힘내시기 바랍니다."아멘
☎.기도하겠습니다.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하나님이 의롭다 인정해 주셨으므로 세상 사는 동안도 능력있게 살기를 원합니다. 죄와 싸워 이길 수 있는 힘 주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