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The Athletic / 로리 위트웰 外]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파쿤도 펠리스트리 임대 고려|작성자 carras16
By Laurie Whitwell and mor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이번 주 파쿤도 펠리스트리의 에이전트와 만나 선수의 출전 시간을 늘리기 위한 임대 이적 가능성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왓포드는 펠리스트리 임대 영입에 관심이 있는 구단 중 하나이다. 하지만 선수는 왓포드로의 이적을 원하지 않는 것으로 여겨진다.
발렌시아를 포함하여, 펠리스트리에 대한 접근을 고려하고 있는 스페인 구단들도 있다.
유나이티드는 정확한 결정을 내리지 않은 것으로 전해지며, 에릭 텐 하흐는 펠리스트리가 시즌 후반기 동안 1군 팀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 주장했다.
펠리스트리는 찰턴 애슬레틱과의 리그 컵 8강전에서 교체로 출전하며 2년 반만에 유나이티드 데뷔전을 치렀다.
유나이티드 고위층과 펠리스트리 측의 회담은 모두가 이 상황을 바라보는 방식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펠리스트리는 캐링턴에서 열심히 훈련을 받으며 존재감을 보여주는 선수지만 보다 많은 출전을 원한다.
풋볼 디렉터 존 머터프와 테크니컬 디렉터 대런 플레처는 텐 하흐와 함께 해당 문제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펠리스트리는 2020년 10월 페냐롤을 떠나 £9m의 이적료로 유나이티드와 계약을 체결했으며 라 리라 알라베스에서 두 번의 임대 생활을 경험한 바 있다.
그는 우루과이 대표팀에서 10경기에 출전했으며 카타르 월드컵에서는 두 경기에서 선발로 출전, 나머지 한 경기에서는 교체로 출전했다.
원문 출처 : The Athletic
첫댓글
입질 왔을때 팔아야지
솔샤르가 싼 똥 다 소생시키고 팔아야지
얘는 좀 써봤으면 좋겠는데 ... 엘랑가 그만보고 ㅠㅠ
진지하게 엘랑가 보다는 실력 포텐 다 앞선다고 보는데
유스라고 우쭈쭈 하는거 이제 그만하자.
나름 우루과이 국대 주전아니예요? 아이러니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