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역맛집/타임스퀘어맛집/영등포맛집/등갈비맛집/파파앤불스 등갈비와 치즈의 만남 매콤함과 고소함이 매력!!!
영등포 타임스퀘어 앞에 있는 충무병원에서 정기검진을 하고 타임스퀘어에서 아이쇼핑도 했어요 나들이 나온 가족과 연인들이 참 많으네요.
오랫만에 우리집 식구 영등포에 왔으니 문래역에 있는 육천지에서 한우를 먹고 가자고 그러네요.
그래서 오랫만에 육천지로 한우먹으러 갔어요. 그런데 이게 웬일...육천지는 어디로 가고 없고 그자리에 '파파앤불스' 라는 치즈등갈비집이 생겼네요...
리모델링하여 축하화환까지 밖에 있는 걸 보니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나 봐요.
다른곳으로 또 이동하자니 귀찮아서 그냥 들어갔어요 그런데 사장님은 그대로... 육천지 사장님께서 업종을 바꾸셨더라구요. 잘 왔다면서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데 등갈비 4종류 개발했는데 맛을 보라고 하시네요.
매콤한 등갈비와 치즈와는 아주 궁합이 잘 맞는 것 같았어요. 매콤한 맛에 고소한 맛의 치즈...아이들이 좋아할 취향이네요.
요런맛 요즈음 유행하는 것 같던데... 젊은이들 아이들 다 좋아할 것 같아 가족모임장소로 좋으네요.
매콤하게 구워서 양념한 돼지갈비를 치즈로 돌돌 말아서 먹으니 맛있네요...
치즈등갈비... 순한맛, 매운맛, 아주매운맛, 구미에 맞게 주문하면 될 듯...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아직 사람들은 그닥...
트레이에 콩나물무침, 배추김치, 옥수수콘이 담겨져 나왔어요. 다 먹은후 리필은 셀프랍니다.
물김치라기 보다는 짠무에 물을 탄 물김치... 그런데 그리 나쁘지 않았어요.
반찬 리필하는 곳...
오랫만에 보는 쿨피스...
아주매운맛을 먹을때 중화 시키라고 준것 같기는 한데요... 우리가 먹은 등갈비는 그렇게 맵지 않았어요.
4명이라 계란4개를 한번에 후라이 해서 내오는 것이 특이...
등갈비가 나왔어요. 한편에 매콤한 양념으로 구워진 등갈비가 쌓여있구요 그 앞쪽으로 치즈가 넓게 깔려 있습니다.
등갈비를 하나 들고 치즈에 굴려서 먹음 되요...
등갈비를 들수 있는 작은 집게가 있는데 그냥 손으로 잡고 먹으니 더 편하네요...
하얗고 길게 보이는 것은 가는 떡볶이 떡...
작은 집게로 등갈비를 집어서 치즈를 돌돌 말아 먹으면 맛이 아주 굳...
망고치즈 등갈비...
등갈비 맛이 순한맛이라 그런지 매운맛 등갈비가 개인적으로는 더 나은 듯...
등갈비가 맛나게 잘 구워졌지요...
계란노른자를 그대로 두었더니 먹기 좋게 되었네요. 등갈비 먹고 매울때 계란을 먹어주니 매운맛이 상쇄되는 것 같아서 다른사람 다 먹을때 아껴두길 잘했다 싶어요.
해물치즈등갈비... 치즈등갈비는 역시 메콤한 맛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치즈 등갈비 한개 드시고 싶으시죠...
등갈비에 치즈를 돌돌 말아 먹는 재미... 드셔보시면 알아요...
코코넛 아몬드 치즈 등갈비...
개인적으로 코코넛아몬드치즈 등갈비 맛이 좋았어요. 코코넛 아몬드가 많이 들어가 치즈에서 씹히는 맛이 더 고소해요. 역시 등갈비는 매워야 제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코코넛아몬드치즈 등갈비...
먹다 보면 치즈가 팬에 눌러 붙는데 숟가락을 뒤집어서 ?어 먹으면 아주 맛나요.
치즈 긁어 먹는 법을 사장님이 직접 시범을...
요즈음 유행하는 스파클링 워터...
치즈등갈비를 먹고 난후 그 팬에 볶음밥을 해 먹으니 따봉입니다.
남편은 냉면을 드셨는데... 볶음밥 한 숟갈 맛을 보더니 더 맛나다고 하네요.
매콤한 등갈비와 고소한 치즈와의 만남... 젊은이들과 아이들이 좋아 할것 같아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근처 치즈등갈비 전문 '파파앤불스' 매콤하고 치즈를 좋아하는 분들이 가시면 좋을 듯 하구요 아이들과 함께 가족모임장소로 좋으네요.
|
출처: 앨리의 사진과 여행 원문보기 글쓴이: 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