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언 25장
13 충성된 사자는 그를 보낸 이에게 마치 추수하는 날에 얼음 냉수 같아서 능히 그 주인의 마음을 시원하게 하느니라
13 As the cold of snow in the time of harvest, so is a faithful messenger to them that send him: for he refresheth the soul of his masters.
하나님께서 오늘 제가 있기를 원하시는 추수의 터전을 깨어서 깨닫게 하여주시옵소서. 오늘은 저를 보내신 이에게 추수의 날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일들을 이루어 영혼을 얻으시기 위해 추수하는 날 처럼 역사하고 계십니다.
인내를 요구하는 삶의 추수 터전 앞에서 전신갑주를 입습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로 저를 덮어주시옵소서.저의 주인의 마음을 시원하게 해 드릴 충성된 사자로 나아가길 원합니다.
말씀을 통해 주님이 주신 정체성을 깨끗이 닦아 가슴에 품습니다. 저는 하나님의 사람입니다. 저는 저를 보내신 분의 마음을 시원케 해드리는 자입니다. 저의 주인이신 하나님 아버지께서 저에게 원하시고 말씀하시는 그 한 가지 듣고 지켜 행하도록 성령님의 도우심을 구합니다.
바른 태도로 반응하기를 결단합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그러나 제가 원치 않는 일들을 받아야 할 때 이면에 계신 하나님을 바라보고 생각하겠습니다. 그래서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른 자세와 태도를 저의 주인께 드리는 얼음 냉수로 드리겠습니다. 주님! 받으시고 마음을 시원하게 하시옵소서!
예수님의 사랑을 저에게 부어주시옵소서. 그 사랑으로 하나님에게 복종하며, 그 사랑으로 중보하며 그 사랑으로 저에게 허락하신 예루살렘에서 주님과 함께 승리의 깃발을 꽂게 하옵소서! 성령님께서 임하여주시옵소서! 예수님을 붙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