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플라워파크 (태안 가을꽃박람회)
청명한 하늘 / 소슬한 바람 / 당신들이 있음으로 / 비로소 / 이 가을에 / 나의 존재가 / 또렷이 / 도드라져 보입니다
오보영 시인의 ‘코스모스 가을’을 읊으면 하늘이 유독 높고 푸르러지는 9월의 국화, 백일홍, 버베나, 산파첸스 등이 떠오른다. 여느 꽃보다도 가을을 먼저 알리는 이들이다.
누군가는 벚꽃이나 유채꽃, 목련 등의 봄꽃이 가장 아름답다고 말한다. 그러나 각종 가을꽃을 만끽할 수 있는 ‘이곳’에 방문한다면 생각이 달라질 것이다.
이번 9월, 봄꽃 못지않게 화려한 계절꽃의 향연과 가을의 정취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태안으로 떠나보자.
코리아플라워파크 (태안 가을꽃박람회)
오는 9월 13일부터 11월 4일까지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꽃지해안로 400에 위치한 ‘꽃지해안공원’ 일원에서 ‘태안 가을꽃박람회’가 열린다.
이곳에서는 국화, 백일홍, 버베나, 산파첸스 등을 볼 수 있지만, 특정 화훼에 국한하지 않아 그 외의 다채로운 품종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시리도록 아름다운 꽃지 해변의 붉은 노을에 맞춘 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치유와 희망의 2024년을 만끽할 수 있다.
태안 가을꽃박람회는 성인 만원, 만 65세 이상의 경로 및 단체 9천 원, 유아 및 청소년 8천 원의 입장료가 들며 9~18시(마지막 입장시간 17시)에 관람할 수 있다.
코리아플라워파크 (태안 가을꽃박람회)
자차로 방문 시 이용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반려동물의 동반입장이 가능하다. 덧붙여 이곳과 관련해 0507-1497-5536으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