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난과자연
 
 
 
카페 게시글
회원님 난자랑 인연초란 것이 있습니다
봄비 추천 0 조회 51 25.09.29 16:23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30 09:20

    첫댓글 베테랑 킬러들을 재끼고,
    품에 안온 인연초가 예사롭지 않아 보입니다.
    자태와 뽀대가 그림을 그려주는군요..
    제눈은 동태눈.. 운발도 없고...............................
    15초의 인영을 만든 우리 봄비님!
    명품예감 적중인것 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25.09.30 13:28

    난 시장이 엉망진창이라서
    사기꾼을 만나 몽땅 털릴 때도 있지만
    가끔은 평생 만나기 어려운 좋은 종자를 헐값에 사들이기도 합니다
    똑 같은 물건이라도 어떤 상인은 천만 원 넘게 부르고
    어떤 상인은 아주 헐값을 부르고...
    이런 아사리판에서 명품 종자를 만날 때면
    무수히 스쳐간 사기꾼들에 대한 기억을 지우고
    생채기 난 마음에 장차 수렁에서 피어날 연꽃을 바라보는 것처럼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 맛에 사이버 낚시질을 그만두지 못하는 것 같아요

  • 25.09.30 10:32

    그야말로 꿈에서나 그리던 단엽중투가 품에 안기니 기쁨이 천배만배 아닐까 합니다.입실을 추카드립니다

  • 작성자 25.09.30 13:31

    태황은 달력에서만 보고 실물을 못 봐서 확실한 느낌은 알 수 없지만
    이 난초도 극황으로 발색만 된다면 맞짱 한 번 떠 볼 수도 있지 않을까 상상을 해 봅니다
    난초는 작은 가능성 하나에 무한한 상상을 불어넣는
    그 재미로 기르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이무리 못 되어도 본전은 되는 난초니 손해 날 것 없는 꿈을 꾸어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