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시장이 엉망진창이라서 사기꾼을 만나 몽땅 털릴 때도 있지만 가끔은 평생 만나기 어려운 좋은 종자를 헐값에 사들이기도 합니다 똑 같은 물건이라도 어떤 상인은 천만 원 넘게 부르고 어떤 상인은 아주 헐값을 부르고... 이런 아사리판에서 명품 종자를 만날 때면 무수히 스쳐간 사기꾼들에 대한 기억을 지우고 생채기 난 마음에 장차 수렁에서 피어날 연꽃을 바라보는 것처럼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 맛에 사이버 낚시질을 그만두지 못하는 것 같아요
태황은 달력에서만 보고 실물을 못 봐서 확실한 느낌은 알 수 없지만 이 난초도 극황으로 발색만 된다면 맞짱 한 번 떠 볼 수도 있지 않을까 상상을 해 봅니다 난초는 작은 가능성 하나에 무한한 상상을 불어넣는 그 재미로 기르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이무리 못 되어도 본전은 되는 난초니 손해 날 것 없는 꿈을 꾸어봅니다
첫댓글 베테랑 킬러들을 재끼고,
품에 안온 인연초가 예사롭지 않아 보입니다.
자태와 뽀대가 그림을 그려주는군요..
제눈은 동태눈.. 운발도 없고...............................
15초의 인영을 만든 우리 봄비님!
명품예감 적중인것 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난 시장이 엉망진창이라서
사기꾼을 만나 몽땅 털릴 때도 있지만
가끔은 평생 만나기 어려운 좋은 종자를 헐값에 사들이기도 합니다
똑 같은 물건이라도 어떤 상인은 천만 원 넘게 부르고
어떤 상인은 아주 헐값을 부르고...
이런 아사리판에서 명품 종자를 만날 때면
무수히 스쳐간 사기꾼들에 대한 기억을 지우고
생채기 난 마음에 장차 수렁에서 피어날 연꽃을 바라보는 것처럼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 맛에 사이버 낚시질을 그만두지 못하는 것 같아요
그야말로 꿈에서나 그리던 단엽중투가 품에 안기니 기쁨이 천배만배 아닐까 합니다.입실을 추카드립니다
태황은 달력에서만 보고 실물을 못 봐서 확실한 느낌은 알 수 없지만
이 난초도 극황으로 발색만 된다면 맞짱 한 번 떠 볼 수도 있지 않을까 상상을 해 봅니다
난초는 작은 가능성 하나에 무한한 상상을 불어넣는
그 재미로 기르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이무리 못 되어도 본전은 되는 난초니 손해 날 것 없는 꿈을 꾸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