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클리어한 조조의 가계도. 조숭은 젊은 처자에게 데릴사위로 갔으나 얼마후 이혼당한채 쓸쓸하게 72세로 사망했네요.
조조, 조인, 조앙 다 무자식임. 아니 할아버지 조절이 환관(고자)였지 집안은 아니잖아요? 이거 왜 아무도 안태어나는거죠?
예전에 올렸던 글인데 전설 클리어한 유비의 가계도. 옙, 결혼한지 22년만에 아들 하나 얻고 게임 끝날때까지 아무도 안태어남.
원소님때문에 전설2번 터져서 3번 했는데 3번 진행하는동안 모두 합쳐 자식 2명 태어났습니다.
164턴만에 천하통일한 공손찬의 가계도
전설난이도 진행 도중 원소때문에 터진 53턴 공손찬의 가계도.
전설난이도 진행 도중 원소때문에 망한 36턴 공손찬의 가계도.
-------------------------------------
이 3개 팩션을 클리어하고 느낀점.
조조 = 집안 전체가 고자.
유비 = 손이 귀한 가문.
공손찬 = 철권장군? No No... 정력장군임!!!!
그리고 이 모든 것을 알수 있게 유비, 공손찬 전설 2번씩 터트려서 3번만에 클리어하게 해줬던 종놈의 자식, 원소놈에게 이 영광을 바칩니다.
첫댓글 조조: 내가 고자라니~~~!허허헣허....
ㅋㅋㅋ
이거 얼핏 본 기억에 부인하고 같은 군단에 붙여둬야 애들 낳는다는 소리가 있던데.... 저도 공손찬, 장연 클리어하면서... 공손찬은 확실히 부인하고 같은 군단으로 편제해서 데리고 다녔더니 애를 많이 낳았었고... 후계자인 공손숙 역시 부인이랑 같은 편제를 하니 후계자를 낳았던듯... 그런데, 장연은 군단 편제해서 외지로 돌고 부인은 수도에서 파견근무나 죽을때까지 자손이 태어나지 않았어요. 웬지 그럴싸한 낭설일지도...
그거 그냥 루머라고 하던데요. 일단 다른 분들 공손찬으로 하던거 보면 자식 많이 낳더군요. 나중에 테스트 겸 한 번 부부 같은 군단에 넣고 한번 해봐야겠네요.
흠.. 저도 좀 복불복이라고 보는 게 조조로 할 적에 변부인 임무만 돌렸는데 그래도 종류별로 3명 낳던데요
참고로 공손찬 클리어시 가계도 임다...
공손찬이 부인이랑 상성이 좋지 않은데 그래서 자녀가 많은듯?
잦은 출정으로 별을 볼일이 없어선가ㅋㅋㅋ
ㅇㄱㄹㅇ 정력킹 공손찬
인간적으로 내 애이름은 내가 좀 지을 수 있게해주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ㅋㅋㅋ 엄청웃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