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음력 설이 지난지도 벌써 2주가 지나가고 있네요~
회원님들 안녕하신지요?
지난 1월 산행(대전 둘레산잇기 1구간) 사진 및 강법모회원의 문화농장 사진 몇장 올립니다.
산행은 현우용회원과 4명의 사랑스러운 자녀들,신동희회장님과 제가 참여 했구요, 배용운회원이 1구간 종료지점에 픽업 서포트를 하 주어서 편하게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산행 후에는 문화농원에서 가볍게 뒷풀이를 마치고 해산하였습니다.
다시한번 산행에 참석해주신 회원님들과 서포트 해주신 배용운회원님과 장소 제공해주신 강법모회원님께 감사의 인사 올리며, 3월 산행에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리겠습니다.
3월 산행은 넷째주(3.23-24)에 예정하고 있으며, 공지는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들이 있으니, 단촐하지 않고 추운 날씨여도 생기발랄하니 좋습니다~큰아들 영민이는 자발적으로 나온거니??^^ 우용엉아 손이 다 치료 됐는지 모르겠네요~늘 조심하세요~~~
시루봉 가는길...고촉사 뒤 촛대바위입니다. 보는 각도에 따라 몇가지 형상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하리 주니어들도 잘들 올라갑니다.👏👏👍
벌써 시루봉 정상~~시야가 아주 깨끗한건 아니지만 대전 시내가 시원하게 펼쳐집니다.
많이 왔네요~~점심도 먹어야할텐데~~
큰아들 영민... 초상권을 지켜 달라고?~^^
높은 나무 계단을 오르고 나면 오도산 정상입니다.
오도산 정상을 지나 아늑한 곳에서 컵라면과 김밥 그리고 농협에서 판매한다는 인절미 맛 과자가 맛있네요~~
식 후 1구간 종착지점인 금동고개를 향합니다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막내 영우~~아주 맑은 영혼의 소유자 입니다~~
꼬뿔소로 변신도 해보고
금동고개로 내려가기만 하면 오늘 산행은 끝나네요,
커피한잔 마시면서 쉬고 있는데, 어디선가 나타난 용운성이 우리들을 깜놀하게, 즐겁게 해주네요~
의리의 싸나이~~👍👍😍😘
금동고개 방향으로
내려갑니다.안영하나로마트에 들러 먹을 부식들을 구입 후 문화농원으로 갑니다.
밥 해 먹으라고 밥솥도 꺼내주시고, 김치도 꺼내주시고,
다친 손은 놔두고, 안다친 손으로 고기를 구어줍니다..😅😅 감동
대패삼겹살과 목살
아쉽게도 술들은 못 먹고, 밥을 볶아서 깔끔하게 마무리 하고 다음을 기약하며 헤어집니다.
문화농원 아지트로 좋습니다.
많이들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