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빵집 맛집 즉석빵만 판매하는 곳 신선도 높아서 맛도 좋더군요
금능해수욕장에 물놀이를 하러 다녀왔어요. 물고기떼가 많아서 스노쿨링을 많이 한다는 소리를 듣고 장비도 챙겨갔죠. 영상에서 보이다 싶이 많은 물고기떼들이 보였답니다 ㅎㅎ
사진에서는 물이 살짝 탁해보이는데 실제로는 그렇지 않았어요. 날씨가 흐려서 그런지 살짝 탁하게 나오더라구요 .
이날은 ~ 해수욕을 끝내고 집에 가는길에 제주시 빵집 맛집인 잇브레드 노형점에 방문해서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과 빵도 먹고 가족들에게 나눠줄 빵도 사왔답니다.
잇브레드 노형점은 제주공항에서도 15분 ~ 20분 내외 거리예요. 원래 거리상은 10분도 안걸리지만 신호가 있기도 하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도로라 살짝 시간이 소요되긴 하지만 차가 없을때는 10분이면 도착해요 ㅎ
오로지 즉석빵만 만들어서 판매하는 곳으로 제주에서 가장 건강한 빵을 만들어 판매하는 곳이 아닐까 싶답니다.
빵에 들어가는 모든 채소들은 ' 제주산 ' 만 쓰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싱싱한 재료가 맛있는 빵을 만들기 때문이겠지요 ?
첨가제나 방부제등도 전혀 없어요 . 그날 만들어 그날만 빵을 판매하기때문이죠. 그래서 오전 7시 30분부터 밤 11시까지 넉넉한 시간대로 운영이 되는 빵집이예요 .
가격도 착하답니다 . 우유크림빵 저거 700원이예요 진짜 싸죠 ?
항상 느끼는거지만 이곳 빵들은 정말 저렴해요 . 다른 빵집이랑 가격과 퀄리티가 확 차이가 나지요 .
그리고 몸에좋은 재료를 가지고 만든 롤케이크 종류도 맘에 들어요 . 선물할곳이 있을땐 꼭 여기서 이용한답니다.
그리고 요즘엔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라던가 과일빙수를 먹기위해 방문하기도 해요 .
우리 어렸을적 ~ 빵집 데이트도 생각나고 말이죠 ㅎㅎ
휴무일 앞서 보여드렸는데요 . 매년 명절 3일과 (추석 / 설 ) 매주 일요일은 쉬는날 입니다 !
고소하고 담백한 빵 ~ 제주시 빵집 잇브레드 노형점 !!
제주여행하실때 방문해보셔도 좋을듯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
출처: 행복 전도사 원문보기 글쓴이: 골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