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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길학당 (New Silkroad Academ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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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落書) 도담 도란도란 불편한 진실(55)
far-reaching spirit 추천 0 조회 152 24.12.22 21:37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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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작성자 24.12.22 22:17

    첫댓글 https://www.youtube.com/watch?v=TMN43-wb5WI

  • 작성자 24.12.22 22:36

    http://jinoossi.com/xe/index.php?mid=juyeog&page=2&document_srl=40933

  • 작성자 24.12.22 22:58

    @far-reaching spirit https://www.youtube.com/watch?v=CrqGCY_fdjc

  • 24.12.23 19:31

    😁😀🤔 아유 미치겠네, 도대체 왜 이 글을 썼는지 핵심을 모르겠넹^^

  • 24.12.24 14:02

    어떠한 진리를 찾고 그것이 맞다고 제 아무리 주장을 한들 정답은 이미 다 알고 있다 주문 수련으로 공부와강식 이것을 하질 않코서는 제 아무리 뛰어나다고는 하나 다 사기를 치는 사기꾼에 불과하다 즉 이치는 간단하다 신과인간의 합일은 상합은 주문이다 타 종교도 기도라는 명분아래 말 소리를 내 듯이 즉 소리로 불러서 들어주소서 한다 그러나 우리는 소리 즉 주문으로 하감지위 응감지위 내대지위를 하므로 각자의 몸에 응해주십시오 라는 강력한 기운이 도래가 된다 이것을 부정을 하고 있스니 여러가지를 찾고 또 찾는다 쓸데없는 시간 낭비다 강증산 구천상제님께서 주문을 내려 주셨고 그 주문을 받으신 조정산 옥황상제님께서는 공부법방과 강식을 내 주셨고 박우당 도전님께서는 그 공부법방과 강식을 하는 자리 즉 도장을 다 만들어 주셨습니다 이제 그 세분의 뜻을 받들어 대두목이 그 도장에서 공부법방과 강식을 인반을 채워서 나아가면 된다 그런데 이것이 어렵다는 것이다 지금 그 도장은 각 방면별로 나누어져서 그저 도장만 차지하면 도통받고 운수를 받는다고 착각에 휩싸여 있다는 것이다 어쩜 현 정치판에서 일어나는 현상과도 매우 흡사하다 사회를 보면 도가 보인다 저의 견해는 서가여래 부처님의

  • 24.12.24 14:03

    그 자리는 박우당 도전님께서의 자리가 맞다 그러나 상도에서 밝힌 박성 미륵세존 하감지위로는 종단대순진리회를 하나로 화합하고 통일을 이룰수 있는가라는 강한 의구심이 드는 것이다 이미 그 뜻을 펼쳐보았스나 그 리더께서는 돌아가셨다 그 돌아가신 수임선감을 또다른 원위를 만들어 버리는 상도의 현 수도인들을 보면서 아~박우당께서의 신위를 제대로 밝혀 모시지를 못하므로 제대로된 진법이 나오지를 않는것이다 지금 종단대순진리회는 크게 서가여래 하감지위로 또 다른 곳은 박성 상제 하감지위로 이렇케 나뉘어 있다 그런데 공부와 강식은 시학공부 시법공부를 초강식 합강식만 거행할 뿐 더이상의 공부와 강식은 나아가지를 못한다 법학공부를 청학공부를 봉강식을 대강식을 이것을 해 내어야만 삼신께서의 뜻을 제대로 이어받는 수도인 인것이다 참 현재의 수도인들은 참 어찌보면 순진하고 어찌보면 미련하고 어찌보면 한심하다 각 수임선감들이 도통과 운수마당까지 데려다 준다고 믿고있다 아니다 그분들도 수도인들이다 단 어떤 단체던지 체계를 즉 질서를 위한것이지 마치 그분들이 도통을 주고 운수를 내려주는 것은 아니다라는 것이다 저의 주장을 따라주려면 강력한 용기와 금전적으로 큰 돈도 있어야만 가능하다

  • 24.12.24 17:43

    또한 쫄보들은 그냥 지금 그대들이 맞다고 하는곳에서 가짜의 목소리에 놀아나는 수도를 하시라 나의 이 주장에 감놔라 대추놔라 해 본들 나는 그대들을 다 쫄보 쫄장군으로 본다 즉 사이비들에 소리에는 일일이 댓구를 할 가치를 느끼지를 못하겠다 결론은 시학공부 시법공부를 법학공부 청학공부를 초강식 합강식 봉강식 대강식을 이 8법방과 또 한번더 시법예행 연습을하는 공부를 해야만 한다 준비하고 연습이 없다면 항상 미완성 이다라고 본다 박우당 도전님께서의 신위를 제대로 밝혀 모셔서 진법주 15신위를 예행연습을 제대로 다시금 해야만 종단대순진리회는 하나로 화합을하고 통일이 되어야만 가능한 것임에 수도인들은 의심을 1도 품지를 말라 ~건달의 강력한 주장임~

  • 24.12.24 17:48

    강증산 구천상제님께서 하명하시길 ~도는 보는것이 아니라 또한 도는 마음에 도가 있는것이 아니라 마음공부에 도가 있다고 하셨습니다

  • 24.12.25 02:08

    증산상제님의 시(詩) 에는
    깊은 뜻이~
    1)당나귀가 남대문(진리~박우당)을 보고도 그뜻을 모른다는
    뜻이 하나요
    2)은혜를 모르는 당나귀(우당님의 은혜~지금의 대순)
    에 비유하여 靑山(鼎산) 에는~태극도에는 뼈만남고(사람이 없고)
    其後 그후 ( 양산도를 전해주신 우당 化天하신후 대순에는 머뭇거리고 주저하는 사람뿐이란 뜻이죠)
    즉 박우당도전님의 은혜를
    보답하지 않는 당나귀(대순임원들)에빗대어 개탄하신 시(詩)라고
    보입니다

  • 24.12.25 02:26

    3) 정승 말(당나귀)죽은데는 문상가도 정승 죽은데는 문상 안간다 라는 뜻을 담아
    박우당 도전님 화천후 은혜를 보답하지 않고
    진리를 구하지 않는 당나귀를 개탄하신 글입니다

  • 24.12.25 02:22

    @산조인(山鳥仁) 三神의 진리를 구하라는
    뜻이죠~

  • 24.12.25 02:29

    @산조인(山鳥仁) 전경책은 대순인이 보는
    것이니 대순의 관점으로
    풀어야죠~

  • 24.12.26 10:25

    좋은 글입니다,, 실로 자신을 되돌아보게끔 하는 내용으로서 많은 참고가 됩니다~

    특히 송시열선생의 '자경음시아손'의 글은 경계하고 경계하는 글로서 남이 안보는 어둠속에서도 항상 자신을 근신하라,, 마음에 자극을 주는 글입니다. 즉 마음을 속이지 말라~ 이는 수도인들에게 금과옥조 이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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