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1학기 재학생 등록기간 안내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고지서출력) 바로가기
◈ 납부기간 : 2009년 2월 16일(월) ~ 20일(금) 은행마감시간까지 |
◈ 납부장소 |
- 2학년, 3학년 : 신한은행(전국지점), 우리은행(전국지점) 및 가상계좌로 송금 |
◈ 납부방법 |
가. 등록금 납입처
: 신한은행,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CD송금 및 계좌간 이체가능) (고지서를 분실하거나 받지 못한 학생은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주의사항 |
- 반드시 은행창구, 인터넷뱅킹 및 고지서에 기재된 계좌번호로 납부하여야하며, 본 대학 재무관리처에서는 등록금을 수납하지 않습니다.
※ 등록금 납부에 관하여 궁금한 점 있으면 본 대학 재무관리처로 전화 바랍니다. (☎ 031-828-7044)
학자금대출신청 안내의 건 (문의 : 031-828-7073)
① 학자금대출을 원하는 경우에 우선 인터넷 뱅킹 가입(해당은행)후, 공인 인증서를 발급 ※ 공인인증서는 인터넷상의 금융거래에 필요한 일종의 사이버거래 인감증명서 - 은행은 대학과 수납계약 체결된 은행 중에서 선택 - 미성년자는 인터넷뱅킹 가입시 부모동의 필요 - 공인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는 학생은 유효기간을 미리 확인하시고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 재발급(또는 갱신) 받으시기 바랍니다. ② 학자금대출토털사이트(www.studentloan.go.kr)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③ 회원가입 신청 후 실명확인을 거쳐 회원가입 승인을 받게 되면 로그인 후 “학자금대출신청서” 작성(e-러닝 교육과정 이수 필요)
④ 본인정보 및 대출신청 정보를 입력하고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본인인증을 거치면 신청 완료됨
⑤ 가족관계는 본인의 부모를 기준(가족관계증명서상 부모)으로 정확하게 입력 (단, 기혼자는 배우자 정보 입력)
⑥ 마감 직전에 접속이 폭주하여 전산 장애가 발생할 수 있는 이를 감안하여 미리 신청
** 종합정보시스템(고지서출력)하는 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출력 -> 등록 -> 등록금고지서(재학) 또는 등록금고지서(복학)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