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에겐 커피 같은 사람이 되리라...
처음엔 쓴 맛에 멀리해도한 번 두 번 삼키다보면깊은 맛에 빠져들어우울할 땐 설탕을 풀고눈물이 날 땐 프림을 넣어
그대를 위로하며사랑으로 가슴이 벅차 오를 땐하얀 잔에행복한 그대 모습을 비춰주리라.
내 사랑하는 사람아!어쩌다 쓴 맛으로그대를 괴롭힐지라도익숙해진 그 맛에그대 나를 잊지 않을 것임을믿어 의심치 않는다.김현수님의 "내 마음이 그러하므로" 중에서...
첫댓글 익숙해진 그 맛에 그대 나를 잊지 않을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커피 향처럼 이 아침에도 다가 가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다그런 사람이 되고 싶은 아침입니다감사 합니다
첫댓글 익숙해진 그 맛에
그대 나를 잊지 않을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커피 향처럼 이 아침에도 다가 가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다
그런 사람이 되고 싶은 아침입니다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