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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켓 발사 일요일의 작업을 수행하는 데 실패 후 임무에 주, 인도의 화성 탐사선은 궤도를 높일 수있는 예기치 못한 기동으로 월요일 엔진 고장의 한판 승부를 극복.
인도의 화성 탐사선 의 예술가의 개념 . 신용 : ISRO
1.5 톤 우주선 이붉은 행성 에 직접 코스 에 배치 하는 그것의 로켓 너무 무거운 때문에 인도는 화성교차로 궤도 에조사 를 시작했다.
단점 은 우주선 을 지구 궤도 에 여전히 의미하고, 그것은 속도를 얻을 수 있으며 지구 중력의 무료 휴식 자체 추진 시스템 을 사용해야합니다.
엔지니어는 서서히최종 엔진의 연소 지구의 중력의 영향을 탈출 하기 위해 11 월 30 일 을 예정 으로 , 지구 주위 프로브가 높은 슬쩍 찌르다 여섯 기동 을 계획했다.
우주선은 지난 주에 세 개의 로켓 발포 를 수행 하지만, 10 만 킬로미터 또는 62,000 마일 기동 의 대상으로프로브의 고도를 올릴 수 있기 전에네 번째 화상 일요일 이 중단 되었다.
관계자는 우주선 대신 7만8천7백22km , 또는 48,915마일 의최고점 과 궤도 , 또는 높은 지점 에 도달 했다.
컨트롤러는 적자 를 만회 하고62,000 마일의 정점 에 프로브 를 높일 수있는 보조 화상 월요일 고안 예상대로추력 발사 는 임무 의 공식 페이스 북 페이지에포스트 에 따르면, 완료되었습니다.
추진 갑자기 추력기 에 흐르는 중지했을 때프로브의 액체 연료를 주요 엔진은 조기 의 화상 일요일 중단했다. 엔진의 전자 유량 제어 밸브 의 기본 및 중복 코일 이 함께 " 통전 " 때문제가 발생 ,인도 우주 연구기구 는 성명에서 말했다.
"추력 보강 논리 가 예상대로 와서작업자세 제어 로켓 을 사용하여 계속 " ISRO 는 성명에서 말했다. " 이 시퀀스는증가 속도의 감소 결과 . "
출시 이후 화성 프로브의 궤도 모금 기동 의 다이어그램. 현재의 궤도 는 이 이미지 에 파란색 입니다 . 신용 : ISRO
기술 의 주요 엔진은 추력 의 약 98 파운드 동등한 힘의 440 뉴턴 에 대해 생성 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도움자세 제어 로켓 은우주선을 가리켜 작은 기동 에 사용되는 , 훨씬 적은 추력 을 생성합니다.
지상 컨트롤러가 일요일 의 엔진 연소 중에 중복 코일 등엔진 에 내장 된 중복 을 테스트 하고 있었다 "두 개의 코일을 작동 이 병렬 모드 후속 작업 할 수 없습니다 때 , 그들은 순서에 독립적으로 운영 할 수있다" ISRO 는 말했다 .
엔지니어들은 궤도로프로브를 배치 하는 데 필요한 소성 하게 - 또는 - 브레이크 엔진긴 향후 중요한 화상, 동안 문제를 일으키는코일 중 하나의 실패의 가능성 을 피하기 위해 동시에 작동 하는코일 의 능력 을 테스트 하고 싶어 화성 의 주위에 .
처음 세 개의 궤도 모금 화상은 모두 ISRO 에 따르면, 사고없이 진행 되었다.
"처음 세 개의 궤도 모금 작업을 하는 동안 , 자이로 스코프 , 가속도계 , 22 뉴턴 의 자세 제어 로켓 , 태도 및 궤도 제어 전자 , 뿐만 아니라 고장 검출 분리 및 재구성 에 대한 관련 논리 의 주요 및 중복 체인 이 성공적으로 행사 된 , " ISRO 는 말했다. "프라임 중복 성 센서는 만족스럽게 작동 하고 있습니다.전자 유량 제어 밸브 의차 코일 은처음 세 개의 궤도 마련 작업에 성공적으로 사용되었다. "
다음 화상을 ISRO 에 따라 11 월 15 예정이다.
가격 45 억 인도 루피 의 태그 또는 7천1백만달러 과화성 궤도 인공 위성 임무 는 인도 최초의 화성 프로젝트입니다. 극지 위성 발사 차량 이붉은 행성 에 궤도에 2014년 9월 24일 도착 예정입니다 꼭대기 그것은 11월 5일 를 시작했다.
프로브는 악기화성 표면 의 컬러 이미지 를 반환하는 ,행성의 구성을 연구하고 메탄분위기 삶의 가능성 지표 조사 를 수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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