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코로나19(감기)가 방역,백신이 필요한가?
(글: 김동욱/의사)
야당이 다수 석으로 된 프랑스 의회가 코로나 방역을 2023년 3월까지 연장하려던 마크롱 행정부를 아집을 꺾고, 보건 비상 시국을 2022년 7월 31일부로 해제하면서 코로나 19 과학 위원회도 같은 날 해체되었습니다.
지난 2년 반 동안, 그 과학 위원회의 수장으로 앉아, 국민을 코로나 공포로 몰며, 가짜 백신 접종의 강제와 백신 패스를 외쳐온 쟝 프랑수아 델프레시 (면역학자)가 자리에서 내려오면서 언론과 한 인터뷰는 과연 우리가 지금 방역에 대해서 잘하고 있는 건지? 백신에 대한 자세가 옳은 건지? 고민을 하게 합니다.
인터뷰의 내용은
1. 백신에 대한 권력은 거대 제약회사 (특히 2개의 미국 mRNA 백신사들) 의해 장악되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코로나 19에 대항하여 어떤 타입의 백신을 취할 것 인가를 결정한 게 바로 이들이다. WHO나 과학자들이 아니라... WHO는 보건 정책에서 핵심적인 요소를 놓친 것이다. 과학적 입장에서 이것은 매우 안타까운 일이다. 많은 과학자들이 이 점을 이야기했으나 그들은 듣지 않았다.
2. 과학 위원회는 정치에 의해 도구화 되었냐는 질문에, "물론이다" 보건 위기를 관리하는 데서 가장 유감스러웠던 부분은 민주주의가 제거되었다는 점이다. 우리는 2020년 3월부터 학교, 학부모 단체 등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창구를 설치할 것을 정부에 건의했으나 그들은 거절했다. 이는 아주 어리석은 판단이었다.
이런 내용이었습니다.
저는 여기서 더 나아가 과연 코로나 19가 방역이 필요했었던 병이었던가? 또한 우리가 사회적 거리 두기, 영업 제한, 마스크 쓰기 등이 과연 의학적으로 타당한 방역방식이었는가? 백신 접종이 과연 필요했는가? 또한 제대로 된 검증과, 집계가 되고는 있는가? 또한 지금 언론이 주장하는 과학적 방역과 정치권이 주장하는 과학적 방역이란 무엇인가? 생각해 보았습니다. (2020년 4월 비슷한 글을 올렸다가 코로나 19 맹신 페친들로부터 맹폭을 당했습니다. 지금은 대부분 뭘하는지... 백신 4차접종을 준비하고 있는지... 당시 절 비난하던 그들은 지금도 아직 그 생각에 갇혀 살고 있지는 않은지...)
코로나 19는 감기입니다. 이게 의학적 정의 입니다. 우리나라에서만 1년에 적어도 2천만 명이 걸리는... 그중 순수 코로나로만 발생하는 사망자는 100명이 안되는... 치사율이 낮은 감기라는 게 의학적인 (현재 통계적으로도) 정의입니다.
다시 말하면, 사회적 거리 두기나, 영업 제한이나, 마스크 쓰기 같은 방역이 별 의미가 없는 그런 병이라는 겁니다. 이런 병을 무슨 에볼라 바이러스 감염과 동급으로 생각하고 같은 식으로 방역을 하니 정치 방역 같은 소리를 듣는 겁니다.
또한 감기에 무슨 백신이 필요한가요? 특히 RNA바이러스 감염을 어떻게 백신으로 예방을 한다는 겁니까? 아무리 말을 하고 글을 써도... 왜 전문가 말을 믿지 않나요? 아직도 모르겠나요? 전부 속았다는 걸... 지금 나온 백신을 100번을 맞아보세요. 코로나 감기가 없어지는가? 참 한심합니다. 그걸 주는 의사들도 참 한심합니다. 그렇게 돈 벌고 싶으면, 차라리 다른 걸 하세요.
그리고 지금 집계가 제대로 된 집계인가요? 정말 코로나로 사람이 그렇게 죽나요? 가슴에 손을 얻고 곰곰이 자신의 양심에 모든 것을 올려놓고 생각 해보세요. 참 답답합니다. 기저 질환을 빼면 순수 코로나로 사망한 사람은 2년 6개월 간 불과 200명도 안됩니다. 진짜 코로나에 대해서 제대로 된 집계는 하고 있나요? 그럼 같은 잣대로 아데노 바이러스에 대한 통계도 해 보세요. 아마도 비슷할 겁니다. 그럼 또 아데노 바이러스에 대해서도 똑같이 방역 할 겁니까? 말도 안되는 백신을 또 맞출 겁니까?
과학적 방역이라면 이제 코로나 바이러스를 감기로 인정하고 방역을 중단 하고, 감기 치료에 중점을 두는 겁니다. 이렇게 하는 게 의학적이지 않을까요? 어떤 이들이 과학적 방역이란 걸 가지고 지금 정부를 비난하고, 조롱합니다. 그럼 이전 정부같이 다시 사회적 거리 두기하고, 영업 제한 하고, 가짜 백신 맞고 그렇게 사십시오. 지금처럼 하는 게 과학적으로 돌아가는 겁니다.
지금 OECD 국가 중 PCR 검사를 하는 나라는 단 한나라 대한민국만 있습니다. 이게 자랑스럽나요? 저는 참 부끄럽습니다. 대부분의 나라가 의미 없다고 하는 일을 저희만 아직 하고 있는 거죠. 다른 나라 의사들은 바보인가요? 그들은 왜 그만 두어야 한다고 주장했고, 대부분의 나라가 중단 했을까요? 그건 PCR검사가 가짜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우리는 왜 계속할까요? 돈 버니까요. 그러니 환자와 정부에게서 계속 눈 먼 돈을 거둬들이는 겁니다.
저는 이번 대선에서 다른 건 하나도 보지 않았습니다. 검사든, 변호사든, 정치 초보든, 정치 9단이든, 범법자든, 깨끗한 사람이든, 만기 제대를 했든, 면제를 받았든... 그런 게 저한테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이런 사기 방역을 그만둘 수 있는... 신체의 자유를 되돌려줄 수 있는... 선택의 자유를 회복할 수 있는... 자유로운 세상을 다시 돌려줄 수 있는 사람에게 기대를 했습니다. 그런데...아직도 마스크를 벗지 못하고, 코로나 확진자 수가 뉴스에 나오고, 말도 안되는 어용 언론인과 의사들이 선동질 하는 세상이 여전히 지속되는 걸 보고 한없이 답답함을 느낍니다.
모든 나라가 정상화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언제까지 이 나라는 코로나 망령에 머물러 있을 건가요? 국민들부터 바꿔야 되지 않을까요?
~~~~~~~~
[김동욱 페북 글(2022.8.5)]
■ 코^로나+백^신 사기극과 그 목적
=사회주의 통제, 인구감축(신종 백^신 접종)
(보완 22.8.3)
<링크 보세요>
https://m.cafe.daum.net/saintfullgospel/GxqD/1234
■ 빌^게이츠 등 Globalist, D^eep State 악당들의 사악한 정체와
그들이 인공 변종 코^로나 바^이러스를 전세계에 퍼뜨리고
신종 백^신을 만들어 접종시키는 목적
=사회주의 '통제'와 '인구감축'/
그들이 만든 신종 백^신 절대 맞지 말아야 하는 이유!
(보완 22.8.3)
<링크 보세요>
https://m.cafe.daum.net/saintfullgospel/GxqD/1235
■ [필독! 전달!]
신종 코^로나 백^신 절대 맞지 말아야 하는 이유!
-모르고 맞은 분들은 다시는 맞지 마시고
반드시 해독하세요!
(보완22.8.3)
<링크 보세요>
https://m.cafe.daum.net/saintfullgospel/GxqD/1233
●백^신 해^독 방법
(보완22.7.25)
<링크 보세요>
https://m.cafe.daum.net/saintfullgospel/GxqD/1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