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캠페인이 화이트 햇에게: 주크를 건드리지 마세요
마이클 벡스터
2024년 8월 27일
메타(META) 창립자 마크 주커버그는 전염병이 한창일 때 바이든 정권과 공모하여 정부의 메시지와 모순되는 콘텐츠(심지어 패러디와 풍자까지 포함)를 검열하고 순위를 낮추었다는 혐의로 징역형이나 올가미를 피하기 위해 트럼프 대통령과 거래를 했을 수도 있습니다.
어제 세상이 알게 된 바와 같이, 주커버그는 짐 조던(오하이오 주 공화당) 의원과 하원 사법위원회에 보낸 편지에서 메타와 페이스북(Facebook)이 바이든 행정부 고위 관리들이 발표한 지침에 따라 COVID-19 게시물과 스토리를 큐레이션했다고 인정했으며, 그들은 META 직원들에게 이를 따르도록 "압박"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주커버그는 콘텐츠를 선택적으로 검열하기로 한 결정은 결국 자신이 내린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궁극적으로 콘텐츠를 삭제할지 여부는 우리가 결정했고, 우리는 스스로 결정했습니다."—그리고 새로운 내부 정책이 반복적인 수행을 방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주커버그는 수정 헌법 제1조를 침해하고 허위 정보를 확산시킨 것에 대해 직접적으로 사과하지 않은 채, 딥 스테이트에 자신을 묶어둔 것을 후회하는 듯했습니다.
"저는 정부의 압력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하며, 우리가 그것에 대해 더 까놓고 말하지 않은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또한 우리는 후견지명과 새로운 정보의 혜택을 받아 오늘날에는 내리지 않을 몇 가지 선택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당시 우리 팀에 말했듯이, 저는 어느 행정부에서든 어느 방향으로든 압력으로 인해 콘텐츠 표준을 손상해서는 안 된다고 강력히 느꼈으며 이런 일이 다시 일어난다면 우리는 반발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고 주커버그가 썼습니다.
간단히 말해, 주커버그는 깨달은(awake) 미국인—"깨어 있는(woke)" 과는 반대—의심했던 것을 확인했습니다. 주커버그, 메타, 페이스북은 바이든과 알파벳 기관과 깊이 얽혀 있었고, 또 다른 음모가 사실로 증명되었습니다.
이 편지는 보수층 소셜 미디어에서 큰 혼란을 일으켰고, 이전에 주커버그를 비판했던 많은 이들이 이제는 주커버그가 딥 스테이트를 버리고 트럼프 대통령과 화해했다고 믿으며 용서의 뜻을 표명하고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용서하고 잊지만, 화이트 햇은 종종 그들 중에 포함되지 않는다고, 다르시 E. 크랜달 중장 사무실 소식통이 화요일 오후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말했습니다.
"제독은 주크의 서한을 읽고 그를 '적의 선전물 고의 유포', '미국 사기 공모', '반역' 혐의로 기소하기를 원했지만, 그가 모르게 비밀리에 거래가 이뤄졌을 경우를 대비해 트럼프 대통령에게 연락을 시도했습니다." 우리 소식통이 전했습니다.
그는, 크랜달 제독이 트럼프와 연락할 수 없었고 트럼프-주커버그 거래를 확인하거나 부인하지 않는 캠페인 보좌관에게 연락했지만, 지금은 주커버그를 건드리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소식통은 보좌관의 이름을 밝히지 않았지만, 우리는 수지 와일스(Susie Wiles)라고 믿습니다. 제독이 과거에 그녀와 연락을 주고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런 문제에 대해서는 직접 그에게 말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보좌관이 크랜달 제독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이 그러기 전까지는 그를 건드리지 않을 겁니다."
이 글을 쓰는 현재까지 그는 여전히 대통령으로부터 아무런 소식도 듣지 못했습니다.
"트럼프는 지금 바쁜 사람이고 우리는 그것을 알지만, 미리 알려주는 것은 항상 좋은 일입니다. 거래는 항상 이루어지고, 보세요, 그 편지는 해리스의 캠페인에 피해를 줄 결정적인 증거(smoking gun, 연기나는 총)입니다. 만약 트럼프가 해리스의 사기를 폭로하기 위해 거래를 했다면, 누가 그를 비난할 수 있겠습니까?"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 사용.
https://realrawnews.com/2024/08/trump-campaign-to-white-hats-dont-touch-the-zuck/
첫댓글 소식감사합니다.^^
주커버그가 일단 생명연장은 한 것 같은데 그렇다고 그가 저질렀던 반역 행위가 씻겨진다고 보진 않습니다. 일론 머스크 수준으로 팍팍 터트리지 않는 이상 선처를 해줄만한 껀덕지가 없네요. 사과 편지 달랑 한 장 써놓고 훌훌 털고, OK 한다? ㅋㅋㅋ
양심고백을 하려면
제대로 해야지
그래도 용서는 못해주겠다~!!
소식 감사합니다~^^
빼먹을 거 싹 다 빼먹고 반역죄를 물어야죠. 4년전 대선 사기에 가담한 것은 확실하고 민주당에게 거액의 선거사기 자금을 주었으니... 크랜달이 예전에 빌 바 전임자인 트럼프 정권 1기 법무장관 제프 세션스를 잡았다가 트럼프의 요청으로 풀어준 적이 있어서 미리 신중하게 연락한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주커버그는 그닥 믿을 놈이 아닌 것 같습니다. 카발 정보 30테라를 보관한 존 맥아피, 텔레그램 때문에 딥스들에게 미움받아 감방 간 파벨 두로프, 주류미디어가 싫어하는 일론 머스크, 그동안 내내 고생한 줄리안 어산지 정도는 되어야 믿을만 하지, 저런 왔다리갔다리하는 놈은 믿을 수 없다는 게 제 생각입니다.
@악어잡는사자
@봄나리 감솨합니다^^ ㅎㅎ
고맙습니다
공개 서한 하나로 퉁친다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라 생각하고, 잡아서 사형시키고(딥스 고위층에서 협박했든 안했든간에), 그 놈이 가진 재산인 메타와 페이스북도 뺏어와야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8.28 19:2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8.28 20:53
소식 감사합니다~
주커버그 이놈이 뭔 개수작을 부릴 지 몰라서 전 이놈을 믿을 수가 없네요. 저번 대선 때 민주당에 수십억 달러를 준 걸로 아는데 그걸로 선거조작하고 노새들 고용하고 그랬던 걸로 기억하거든요. 반역자는 잡히면 사형이고, 소유한 재산은 국고에 환수된다고 알고 있는데, 트럼프도 또한 적당히 이용해먹고 손절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알고 지은 죄도 죄고 모르고 지은 죄도 역시 죄이니 거기에 대한 죗값은 받아야겠죠,
사필귀정이니까요, 감사합니다,
과거에 죄를 지었다고 생각하기 보다는 트럼프를 악당으로 여기고 낙선시키기 위해 실컷 꿀 빨았다가 현재 돌아가는 상황을 보아하니 "죽됐다"는 느낌 때문에 일단 살고보자는 심정으로 기존 딥스들과 적당히 선긋기 놀이를 하려는 것 같습니다. 딥스들도 혼자 죽지 않으려고 견제하겠죠. 트럼프는 꽃놀이패를 쥐고 단물 쏙 빼먹으면 될 것 같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8.29 18:57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