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교통으로 1박 2일 여행을 떠나기 좋은 천안인데요. 한국의 역사와 현대가 공존하는 천안에 방문한다면 꼭 가봐야하는 명소들이 있습니다.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천안 1박 2일 여행 가볼만한 곳 BEST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한번쯤 꼭 방문해야 할 천안독립기념관인데요. 한국의 독립운동과 국가발전사에 관한 자료를 수집·보존·전시·조사·연구한 기념관으로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기념관 내부에는 독립운동가들의 생생한 모습을 보여주는 사진과 다큐멘터리, 전시물 등이 전시되어 있어 과거로 시간여행을 떠난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데요. 전시관 외에도 단풍나무숲길과 같은 산책로가 워낙 잘 되어 있어 산책을 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행사 시즌에는 사람들이 몰리는 만큼 구경이 쉽지 않을 수 있으니 이 부분 사전에 참고하시길 바라며, 시간을 내어 방문해 독립운동의 역사와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이해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도시의 아름다움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명소인 천안 타운홀 전망대인데요. 47층 높이로 구성된 전망대인 만큼 탁 트인 시야로 천안의 아름다운 모습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망대의 바닥은 투명한 유리로 되어 있어 낮과 밤에 한번씩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리는데요. 특히, 밤에는 도시의 불빛과 밤하늘을 수놓은 별빛이 어우러지는 모습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천안에 방문한다면 함께 들러볼만한 명소로는 흑성산성과 공세리성당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주변에는 카페도 다수 위치하고 있으니 커피 한 잔의 여유와 함께 아름다운 모습을 감상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시끄러운 도시에서 벗어나 한적한 곳으로 떠나고 싶다면 천안 아름다운 정원화수목을 추천드리는데요. 자연 속에서 즐기는 휴식과 문화를 결합한 공간인 만큼 아름다운 정원과 화려한 꽃들이 만드는 분위기가 매력적인 곳입니다.
정원 안에는 다양한 종류의 꽃과 나무, 연못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는데요. 마치 자연 속에서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산책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니 시간이 된다면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특히, 이곳에는 인공폭포와 돌다리 같은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는 만큼 예쁜 사진을 남겨보시길 바라며, 내부에는 넓은 규모의 카페도 마련되어 있으니 함께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학의 형태와 닮았다고 하는 태학산의 동쪽에 있는 휴양림인데요.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만큼 바쁜 일상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분들께 꼭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자생화와 수목이 분포되어 있으며, 특히 소나무가 많아 휴양에 적합한 곳인데요. 작은 규모의 계곡도 만나볼 수 있어 더운 여름 방문하기 좋으며, 등산을 하기 위해 방문하는 분들이 많은 곳입니다.
오토캠핑장과 어린이놀이터 등도 함께 자리하고 있으며, 산을 둘러보는 데 약 1시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니 등산 시 이 부분 사전에 참고하여 편한 복장을 갖추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