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1974. 8. 15. 한국은행 앞 상동감리교회에서 결혼식을 하였다. 신부가 예식시간에 늦었던 이유는, 문세광의 박정희 대통령 부인 육영수여사 피습사건으로 신부화장을 끝내고 오다가, 검문검색 때문이었다. 그 때 한국에서 처음 지하철 1호선이 개통되고, 김원철도 개통되어 비행기 타고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갔었다. 혼인 50년 동안 삶을 같이해 준 아내가 너무나 고맙다! "한결같이 고와라", "고은 마음 한결같아라" 모든 것이 하나님 은혜입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47년차니까 한참 선배님이십니다. 그래서 배가 싸르---ㅎㅎ 영어로 Congratulation을 쓰는 것이 두분의 아가페적 사랑의 결실입니다. 생일에 Happy를 쓰는 것과 구분하는 것을 보면 우리말 "축하합니다!" 보다 높은 말을 개발해서 사용했으면 좋겠다고 1년동안 하루 6끼을 얻어 먹는 제 심정이 대변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삶에 있어 가장 축하 받을 만한 결혼 50주년 정말 축하드립니다. 참고로 신혼여행은 강릉으로 갔었고요 당시엔 은행원이었었습니다. 아! 옛날이여! 언제 얼굴한번 뵙겠습니다.
첫댓글 1974. 8. 15. 한국은행 앞 상동감리교회에서 결혼식을 하였다. 신부가 예식시간에 늦었던 이유는, 문세광의 박정희 대통령 부인 육영수여사 피습사건으로 신부화장을 끝내고 오다가, 검문검색 때문이었다. 그 때
한국에서 처음 지하철 1호선이 개통되고, 김원철도 개통되어 비행기 타고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갔었다.
혼인 50년 동안 삶을 같이해 준 아내가 너무나 고맙다! "한결같이 고와라", "고은 마음 한결같아라"
모든 것이 하나님 은혜입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47년차니까 한참 선배님이십니다. 그래서 배가 싸르---ㅎㅎ 영어로 Congratulation을 쓰는 것이 두분의 아가페적 사랑의 결실입니다. 생일에 Happy를 쓰는 것과 구분하는 것을 보면 우리말 "축하합니다!" 보다 높은 말을 개발해서 사용했으면 좋겠다고 1년동안 하루 6끼을 얻어 먹는 제 심정이 대변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삶에 있어 가장 축하 받을 만한 결혼 50주년 정말 축하드립니다.
참고로 신혼여행은 강릉으로 갔었고요 당시엔 은행원이었었습니다. 아! 옛날이여! 언제 얼굴한번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