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원자력본부와 함께 대한적십자사 영광지구협의회는 6월14일(수) 영광스포디움에서 사랑의 여름김장나눔 행사를 열었다. 한빛원자력본부에서 700만원의 후원으로 마련한 이날 나눔행사는 지역에 어르신들에게 여름철 대표음식인 열무김치를 전달하기 위한 차원에서 마련됐다.
이번 사랑의 여름김장 나눔 행사는 일찍 찾아온 초여름 더위에 지역내 어르신들의 입맛과 기력을 잃지 않도록 건강한 식단을 지원해 여름철 건강관리 및 생활지원에 도움을 주는 계기가 됐다.
이 날 행사에는 김준성 영광군수와 한빛원자력본부 봉사협회 봉사자,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협의회 강종원 회장, 김안순 부회장, 김광희 사무국장, 은희삼 영광지구협의회장과 적십자 봉사원 등 100여명이 참여 했으며, 열무와 얼갈이를 이용한 여름김장김치 3,5Kg씩 360박스를 직접 담가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사랑의 김치를 전달받은 어르신들은 "김장김치도 떨어지고 날씨도 더워져 입맛이 없었는데, 이렇게 맛있는 여름 햇김치를 직접 담가주니 너무 고맙다."면서"오랫만에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을것 같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첫댓글 여름이면 시원하게 드시는 열무 김치를 어르신들에게 적십자의 사랑과 정성을 함께 드리는 영광지구 천사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정국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한빛원자력본부와 함께 사랑의 여름김장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 어르신들에게 열무김치
나눔의 사랑을 전달해주신 영광지구 천사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정규택 국장님 김치나눔행사소식 고맙습니다.
영광지구 은희삼회장님 외
각회장님회원여러분 김치담그기 봉사활동
수고많으셨습니다
열무김치 봉사도 참 아름답습니다.
더위에 입맛없는 어르신들에게 좋은 밥반찬이네요.
수고하셨습니디.~~^^
사랑의 김장을 나누는 아름다움이 행복이 가득해 보입니다.
수고많이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