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때 담임선생님께서 1월26일에 대해 말씀해주신적이 있었어요.
결혼을 안한 여자한테서 1월26일은 미래의 남편을 볼 수 있는날이래요.
담임선생님은 대학생때 1월26일에 꿈을 꿨는데 친구의 남자친구가 나왔데요. 다음날에 그 얘기를 친구에게 말하니 친구가 그꿈을 팔으라고 해서 그때당시 500원짜리였던 돼지바를 얻어먹고 꿈을 팔았데요. 그 다음해는 얼굴이 하얀색빛이나서 알아볼 수 없었지만 그게 미래의 남편이었다는걸 알았데요.
시간이 지나고 친구는 예정대로 대학생때부터 사겼던 남자친구와 결혼을 했고 선생님은 지금의 남편을 만나셨데요. 한가지 중요한건 선생님께서는 미래의 남편얼굴이 왜 하얀색이었냐면 그동안 한번도 보지 못했기때문이라 하셨어요.
그말인 즉슨,
한번도 마주치지 못했던 사람이라면 얼굴이 하얀색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넘겼었는데 오늘 제가 미래의 남편에 대한 꿈을 꾸었습니다. ㅠㅠㅠㅠㅠ잊고 있었는데 너무 신기했어요.
꿈 내용
길가다가 지하계단이 있길래 아래로 내려갔더니 지하 동굴이 나왔는데 천장이 돌로 조각된 매루 화려하고 수려한 호텔같았습니다. 중앙에 홀과 돌로된 작품도 있었구요.
어떤 직원이 나오더니 왜 관공서에서 등본이나 업무처리해 줄때처럼 능숙한 말투로 오셨냐고 일단 안으로 들어가서 말하자고 저에게 말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 잠시 앉아서 기다리면서 방안을 둘러보니 CD와 서류들이 많았습니다. 그 사이에 직원이 통장같이 생긴걸 두개 보여주더니 제 인생에는 두명의 남편이 들어온다고 했습니다. 두명을 비교해서 보여주더군요.
그 통장을 보는 순간 첫 번째남자가 생각에 스치듯 보였습니다. 잘은 모르겠지만 화면이 보였다고 해야할까요?
첫 번째 남편은 저와 나이차이가 별로 안났고 유머감각이 있으며 자상했습니다. 근데 얼굴은 안보였습니다. 한번도 만난적이 없나 봅니다. 두 번째남자는 시크한 안결쓴 아버지 스타일의 아저씨였어요. 대학 졸업년도를 볼 수 있었는데 계산해보니 저와 나이차이가 10살정도 났어요.
두분 다 저에게 너무 좋은 남자들이었다는 생각이 들어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직원이 한가지 팁을 알려주더군요. 첫 번째 남자는 부모님이 두분다 아프셔서 돌봐야 된다구요.
그래서 저는 그럼 두 번째 남자를 선택하겠다 하니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그건 본인이 알아서 할 문제라고 일러주더군요. 아이쿠 지금생각하니 꿈이 너무 신기하고 섬뜩하네요.
무튼 다른 방에 있는 불상이 모셔져 있는 곳에서 절하고 나왔습니다.
베게머리에 거울을 놓고 자면 더 효과가 있다고 예전에 담임선생님께서 말씀하셨어요. 샤워도 하고요 ㅋㅋ만약에 오늘 꿈에 뜬금없이 모르는 남자가 나왔다면 인생을 살면서 길가다 마주쳤던 사람일 겁니다. 얼굴을 보지 못했다면 아직 한번도 못만났던 사람이구요. 남자친구나 직장동료가 보이셨다면 섬뜩하셨을거에요 ㅎㅎ 혹시나 올해 아무꿈도 못꾸셨던 분들은 아직 준비가 안되서 그런것이니 때가 되면 꾸게될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미래 남편 꿈을 꿨던 사람으로써, 그리고 꿈이 잘 맞는 사람으로써 저는 제꿈을 믿고 있습니다만, 저와는 다르게 이 얘기를 미신이라 생각하시는 분들은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그냥 흘러가는 유머로 받아드리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꿈이 잘 맞든 비과학적이 얘기니까여~
그리고 제가 이 글을 올린 이유는 혹시나 오늘 남자꿈을 꾸신분들이 그건 의미있는 꿈이라고 말하기 위해 쓰는 것입니다. 또한 아직 꿈을 꾸지 않은 분들을 위해 미리 준비하라는 차원에서 작성하는 것입니다.
저도 처음에 담임선생님께서 이얘기를 해주지 않았다면 신기한 꿈이라고만 생각했을거에요. 이 말을 기억만 하고있다가 꿈을 꾸고 정말 신기하고 놀라웠고 소름돋았습니다.
저는 여러분께 제 담임선생님처럼 미래 남편을 살짝 엿보기 위해 미리 준비하라는 차원에서 많은 여성분들께 1월 26일에는 재미삼아라도 몸도 깨끗이 씻고 잘때 거울도 옆에 놓고자라고 조언해드리고 싶습니다.
전 오늘 이꿈을 꿈으로 인해 미래에 대해 내 자신이 해야할 일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았고 덕분에 더 열심히 살아야 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남편이 능력이 있다고 해서 저도 남편못지않게 능력있는 여자가 되겠다고 생각했기때문입니다. 만약에 남편이 능력이 없으면 미래남편을 바꾸기 위해 노력하지 않을까요? 미래는 자신에따라 바뀌는 것이니까요.)
어제 밤부터 오늘 새벽, 저처럼 남자꿈을 꾸신 여성분들은 미래 만날 남편에대해 준비하고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꿈을 안꾸신 여성분들은 다음에 꿈을 위해 미리 준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입니다^^
혹시 문제가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문제시 빛으 속도로 삭~~제 하겠습니다.^^
어떻게 끝내야 할지 모르겠엌ㅋㅋㅋㅋㅠㅠㅠㅠㅠ
2009년식 끝맺음
도와줘 짤방!!!!
얼른 자야겠다 우선 샤워를....
잘라고 누움 ㅎㅎㅎㅎㅎ 아뇽히 주무세염
지금 자면 되는거지? 샤워 귀찮은데 안해두돼?? 헤헷 기대된다
헐랭이 더ㅡ게 신기하다!! 나요즘 꿈 자주꾸는데 왠지 오늘도 꿀거같은기분..! 근데 나 모쏠인디.. 최애나왔으면 좋겠당ㅇㅅㅇ헤헤 꼭 기억해라 나년아ㅠㅜㅜ꿈속인물꼭기억하기!!!★
누구지.. 꿈을 꿨었는지도 누가 나왔는지도 기억 잘 안나고 흐릿함 ㅠㅠ 꾸긴 꿨니..? 너무 늦게 잠들었나ㅠㅠㅠ힝..
헐..어젯밤에는 현남친 나왓어...오늘은 과연 누구..?
오늘이구나...잔다...!
ㅎㅎ... 왠일로 샤워하고싶더니만 샤워했는데 자야겠네ㅎㅎㅎㅎㅎㅎ
민호 자기야 꿈에서 봐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오늘이야 오늘!
헐 기대돼 ㅎㅎ
1웡 26일은 오느리야! 지금 자먼 되는거야! (흥분)
12시 전에 자야된다는 말 없엇으니까 지금자도 상관없겟지...???? 8ㅅ8
??오늘? ㄱ대ㅣ된다ㅠㅠㅠ
지굼 자셋어!!!!!!!!!!!
난 어제 꿈 안꿨는데.. 심지어 오늘은 밤 새는 날이야..ㅠㅠㅠ 뭐야 뭐야ㅠㅠ 나 남편 없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미틴 오늘이구나 ㅋㅋㅋ빨리자야겠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 개 밥때문에 잘 잠들고 놀라 깨어남 ㅋㅋㅋㅋ 아 안씼었긴 하네 ㅋㅋㅋㅋ
헐 ㅋㅋㅋㅋ 어제 남친나왔는데....? 오늘은? 아 무슨 오징어나오면 어떡하지....
??????????/ 오늘?????????????????????
아....어제꿈이면 박해진인데..아쉽
오늘이라니 ㄷ ㄷ ㄷ이거 신경쓰다가 이상한 꿈 꿀듯 ㅠㅠㅠ 시부엉
ㅇ? 잠안잤는데 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못생긴 이현우가 나왔는데...
남친꿈꿨는뎅..
이민호 꿈 꿨는데 자기전에 상속자들 9회 연속으로 봐서 그런거겠지^^....
선생님 직업에 약간 흔훈남? 나왔는데 얼굴은 못본듯. 디게착한사람같았눙데 이사람이랑 결혼하는건가 ㅋㅋㅋㅋㅋㅋ 현남친은?!
이런거 모르고 그냥 잠들었는데 스릴러꿈꿨어..막 사람들이 나잡아갔는데...뭐지이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