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i앤드루는 찰스 바로 다음 서열이었고, 앤은 여자라서 에드워드보다 뒤인 마지막 서열이잖아요. 샬럿부터 성별 관계없이 태어난 순이고요. 따라서 루이는 스페어도 아니고 에드워드 포지션이죠, 뭐. 전 스페어(서열 2위)들이 그 아래 서열 형제보다 상대적 박탈감(?)이 더 클 것 같아요. 은메달 보다 동메달의 행복감이 더 크다고도 하잖아요. 캐서린은 남매 간에 차별없이 전부 끼고 키우니... 루이는 앤드루나 해리와는 좀 다르지 않을까 기대해보게 되네요.
첫댓글 참석하겟다고 고집부리는건 또 뭔가요 😂😢🥺
루이가 앤드류 닮은상이라서 걱정....
하... 진짜 진상도 이런 진상이 없네요.
루이가 아닌 샬럿이 스페어인 게 다행 같아요.
스페어 왕자들이 대대로 문제네요.
앤드류도 위에 앤 있고 셋째
루이도 위에 샬럿 있는 똑같은 셋째 아닌가요
@titi 앤드루는 찰스 바로 다음 서열이었고, 앤은 여자라서 에드워드보다 뒤인 마지막 서열이잖아요. 샬럿부터 성별 관계없이 태어난 순이고요. 따라서 루이는 스페어도 아니고 에드워드 포지션이죠, 뭐. 전 스페어(서열 2위)들이 그 아래 서열 형제보다 상대적 박탈감(?)이 더 클 것 같아요. 은메달 보다 동메달의 행복감이 더 크다고도 하잖아요. 캐서린은 남매 간에 차별없이 전부 끼고 키우니... 루이는 앤드루나 해리와는 좀 다르지 않을까 기대해보게 되네요.
근데 루이는 또 다르지 않을까 싶기도해요..뭐 아직은 모르는 일이지만요
윌리엄은 트럼프도 만나고 왔는데
그와중에 앤드류의 친중행보?는 찰스도 못참을 것 같네요..영국이란 나라가 미국이 동맹국인데..
미국도 실리적인 면에선 중국이랑 할것 다해요. 영국도 그런거 안가리고요. 앤드류가 영국의 국익을 위해 친중적 행보 보였음 여론도 좋았겠지만 이건 그런 사안이 전혀 아닌지라ㅋ
절대 왕정 시대면 런던탑 직행.
그게 아니면 스코틀랜드나 웨일즈의 외딴 성에 평생 유폐되었을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