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접근 방식은 전기 자동차 충전소에 대한 사용자 액세스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날짜:
2022년 10월 17일
원천:
노스캐롤라이나 주립대학교
요약:
연구원들은 전기 자동차(EV) 충전소에 대한 사용자 액세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동적 계산 도구를 개발했으며, 운전자에게 EV를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노스 캐롤라이나 주립 대학의 연구원들은 운전자에게 EV를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전기 자동차(EV) 충전소에 대한 사용자 액세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동적 계산 도구를 개발했습니다.
연구 논문의 교신저자이자 NC State's Fitts Department of Industrial의 조교수인 Leila Hajibaai는 "EV 채택을 지원하기 위해 유연한 EV 충전 네트워크가 필요하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및 시스템 엔지니어링.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 차량을 충전하고 싶어하는지, 충전소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지, 차량을 충전하는 데 걸리는 시간 등이 엄청나게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이 작업에서 해결하고자 하는 근본적인 질문은 전기차 사용자의 요구를 가장 잘 충족시키기 위해 기존 충전소 인프라를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입니다.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연구원들은 사용자의 관점을 취하고자 EV 운전자에게 중요한 질문에 집중했습니다. 충전소까지 얼마나 걸립니까? 충전소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충전소에 액세스하려면 얼마나 기다려야 합니까? 그리고 기한을 초과하여 충전소에 머물면 어떤 과태료가 부과되나요?
연구원들은 게임 이론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는 복잡한 계산 모델에서 이러한 모든 요소를 설명하는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이 기술은 두 가지 작업을 수행합니다. 첫째, 사용자가 자신의 요구에 맞는 가장 가까운 충전 시설을 찾도록 도와줍니다. 둘째, 충전소 운영자가 다음 차량으로 이동하기 전에 차량이 충전소에서 얼마나 오래 머무를 수 있는지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동적 시스템이 있습니다.
Hajibabai는 "이러한 결과는 그 자체로 역동적입니다. 사용자가 충전 시설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추가 데이터가 입력됨에 따라 발전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 가능한 공간이 있는지 여부에 따라 사용자의 가장 가까운 사용 가능한 충전 시설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자가 충전소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의 양은 사람들이 다른 충전 시설을 사용하는 방식의 현실을 반영하기 위해 매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Hajibabai는 "우리 기술이 충전 시설에 대한 사용자 액세스를 향상시키는 정도를 평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명확한 실제 벤치마크가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시뮬레이션에서 이 기술은 사용자 액세스를 개선했습니다. 시뮬레이션은 또한 충전소 슬롯을 사용할 수 있는 시점의 유연성이 사용자가 방문할 충전소의 주요 예측 변수임을 시사합니다.
"다음 단계는 기존 충전소 네트워크와 협력하여 기술을 시험하고 실제 환경에서 성능을 평가하는 것입니다."
출처 : https://www.scienc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