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외곽에 위치한 물레방아, 정자까지 있는 300평대 넓은 주택
"노동자ㆍ농민ㆍ취업을 못한 대학생들을 대변한다는 통진당 비례대표 당선자의 주소지라고 쉽사리 믿기지 않는 전원주택이었다. 관상수 주목나무 사이로 빼곰히 드러낸 대문안으로는 물레방아와 정자가 한 눈에 들어왔다. 차고에는 체어맨과 폭스바겐, K5 승용차등 3대가 주차돼 있었다."
노동자 농민의 세상을 건설하겠다는 여자가 노동자 농민의 삶과는 전혀 상관없는 시댁에 주소지를 옮겼다.
출당을 피하기 위한 전형적인 위장전입을 한 것으로 보인다.
그러한 주장을 하려면 시댁부터 부르조아 계급으로 낙인찍어 철저하게 박살내야 한다.
김재연의 부모는 과연 노동자 농민계급인지 묻고 싶다.
식당, 공장, 논밭에서 하루하루 품삯받아 연명하는 진정한 노동자 농민인가?
그렇지 않다면 김재연의 부모부터 사상총화와 타도의 대상이다.
남편은 도봉구 창동의 31평 아파트에 그대로 살고 있다.
"남편 최호현씨의 국보법 위반사건 판결문에 따르면 그는 2009년 7월 컴퓨터와 프린터 등을 이용해 서울대학교 병원장 명의의 진단서를 위조해 병무청에 제출, 예비군 동원훈련을 연기받았다. 최씨는 이 일과 국보법 위반(찬양·고무) 혐의 등으로 작년 8월 1심에서 징역 2년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다"
노동자 농민을 위한다는 사람들은 예비군 훈련을 빠지기 위해 서울대학 병원 진단서도 위조해 제출해서 훈련을 피하는구나...
전쟁터지면 뇌물 주고 징집도 피하겠네....다른 사람은 총알받이로 나가도 자기는 살아남겠다?
온갖 깔끔과 정직은 혼자 떠는 자들이 왜 이렇게 찌질한 짓을 벌이는가?
첫댓글 의정부 지역에는 가구공장, 염색공장, 섬유공장, 자동차폐차업소등 소규모 영세 사업장이 많습니다.
이곳의 노동자들은 한달 월급 150 만원도 제대로 받지 못해 죽을 고생합니다.
의정부 지역 노동자들이 김재연의 이런 행각을 알면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정확히.. 의정부엔 가구공장, 염색공장, 자동차폐차업소 없습니다..섬유공장 한두곳 있고요..물론 일반적인 영세 사업장이야 많습니다 만
언급한 사업장은 양주 동두천 포천에 집중되있긴 합니다
오늘도 용 쓴다
이렇게도 논리가 부족한가? 너무 감성적인 글이다. 김재연이 당적을 옮긴 것은 나쁜 행태이다. 그리고 당연히 사퇴해야 한다. 그렇지만, 시댁이 부자라고 해서 노동운동이나 진보운동을 하지 말라는 것은 비논리적이다. 무르미 논리에 따르면 노동운동은 노동자만 해야 하고 빈민운동은 빈민만 해야 한다. 강남좌파는 당연히 가짜 좌파가 되는 것이고.. 김재연을 비판하려면 시댁이 잘 사는가 못사는가 하는 것이 아니라 지금까지 어떤 행위를 했는가 어떤 정책을 주장했는가를 보고 판단하야 하는 것이다. 공연히 빈민들의 감성만 자극해서 공격하려고 해서는 안된다.
도덕적 자심감을 상실한 사람들에게는 더 이상 할 말이 없습니다...
과연 이나라에 진정한 진보가 있읍니까? 모두 돈과 권력에 미친 사람들이지요.
빈부의 격차가 북유럽처럼 적어야 저 위의 글의 논란이[물론 노동운동어쩌구라고 해서 가난해야되는건 아니지만] 덜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아, 그리고 무르미님 마르크스도 자본가인 앵겔스하고[마르크스와 엥겔스에 대한 비난이 아님] 손 잡았습니다.
현행법상 위장전입은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000만 원 이하의 벌금형을 선고받을 수 있다.
이석기, 김재연 두 사람이 과연 실제 옮긴 주소지에서 생활을 하고 있을까?
그렇지 않으면 현행법 위반이다.
ㅋㅋㅋ.. 현행법 위반.. ㅋㅋㅋ 그거 이 넘의 정권과 땅날당 인간들에게 말해 보세요.. 청문회랑 새대갈당 국캐원들 약력도 모르나 보죠? ㅋㅋㅋ
현행법? 그러면 당신의 유신공주부터 사형이냐
그럼 진보 운동은 거지 나부랭이들만 해야합니까?
국회의원이 되고나니 그렇게 좋은가???
똥누리당 국회의원이 얼마나 좋은데 맘놓고 해처먹을 수 있으니 말이야
무르미님이 설마 국회의원이 되신건 아니겠죠? 윗분께서 국회의원이 되고나니 그렇게 좋은가라고 여쭈어 보시길래.
이젠 제발 서민들 팔아 지들 입에 풀칠하는 그런 행태는 없어졌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