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이렇게 늦은 시간
새벽 2시 14분
상절에 들어와 글을 올립니다.
오늘은 저 푸른 해원을 유영하는
프리 윌리의 이미지를 보내봅니다.
젊다는 것......
아직은 실수할 일이 많고
배워야 할 것이 많고
익혀야 할 것이 많음을 아는 나이.
이곳에서 내가 만나는 그 소중한 젊음의 시간들
함께 할수 있기에
항상 행복하기만 합니다.
이곳의 젊은이들 모두
저 푸른 해원을 거친 파도 넘어 유영하는
프리 윌리가 되기를 바라면서.....
홍기의 저녁묵상
|
첫댓글 안녕히 주무세요~
이왕이면은 영문을 먼저쓰고나서 한글을 번역하는 식으로 올려주면 안됩니까? 캐나다 유학가서 지식을 공부한다는데 그래서 뭔가 유학갔다는 티라도 내주는 실력이라도 보여준다면 그나마 몰라도 이건 순 누구나가 할수있는것만 올리는군요. 그 정도는 누군 말 할줄 몰라 안하는줄 아쇼?
또....
예.프린스님은 할줄 모른다는 거 알고있습니다.프린스님에게는 기대를 안하니 그리 걱정은 마십시오.
서트맨=메사
야~! 메사야? 아우. 진짜 열받어..너 한번만 더 그러면 진짜 고발을 해버리던가 아우...진짜 가만 안놔둘거야~!! 할일도 그렇게 없냐? 한심하다 한심해..글고 홍기아찌한테 한번만 더 머라하면 그냥 콱~!!! 아까도 다른 아디로 내 글에 욕하고 홍기아찌 욕하고 탈퇴했지? 내가 이렇게 발끈하는게 잼있냐?
사람들이 반응하니까 좋아? 이렇게라도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싶은 모양이지? 살다살다 너같은 사람 정말 처음이다. 아우...진짜 열받아서 얼굴까지 다 화끈거리네..아우씨. 눈물나. 한번만 더 들어오면 사이버수사대에 고발을 하던지 조치를 취할거니까.(내가 아니라 운영자님들께서.) 저 미꾸라지~!! 으이구.
근데 이 사람들이 메사라는 사람에게 무슨 한이라도 맺혔나? 왜들이리도 떠드는거지?
우리 모두 서로를 사랑합시다.
아유 돌고래 정말 귀엽다 ^^ 근데 서트맨님은 상절 식구들을 위해서 한줄짜리라도 글 올려나보시고 저러는건지 궁금해지네요.
으그적~
홍기아찌~~너무너무 예쁜 돌고래 사진과 좋은 글 감사해요..*^__^* 지니카페에도 전하고 싶어요. 옮겨가두 될까요? (허락받기 전부터 옮겨갈 준비를 하고 있는 유진...-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