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뉴 e클라스에 적용될 기본 유닛들입니다
본 차량의 공정은 자작나무를 통한 인클로우져 트윗/서브우퍼
그리고 미드레인지 미드우퍼 조합으로 총 3웨이로 이룰 것입니다
또한 우퍼의 내부반응의 리스폰스를 계산해본결과 1.3큐빅의 체적에 실제 1.5큐빅에 5.6리터는 댐핑 튜닝으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또한 트렁크 디자인부분은 japan공정으로 방열구와 고급스러우면서도 우화하게 만들어 달라는 차주분의 부탁이 있었습니다
본시스템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드리자면~
본 벤티앰프... 살벌합니다.. 일전 hr100의 구회로방식을 벗어나 1991년 hr100창조를 동시에 기술적인 목표를 달성
시킬수있었던 벤티입니다 현 유럽에서는 가장 음원에 가까운 소스를 가지고있는 앰프라 이야기를 하고있습니다
A클라스라는 점에서 히딩싱크를 적용하며 크로스오버 모듈은 다소 처음 봅니다만...ㅡㅡ;; 칩에 4가지 주파수 포인트를
설정할수 있게 되어있으며 출력TR은 산켄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매우 놀랐던 것은 앰프의 팬/템프/전원프로텍션/리모트/L 클리핑/R클리핑 서비스 미터를 지원하네요....
저희는 단지 이넘이 판매목적이 아니라 정말 어떻한 의도와 가격적인 1000만원이 넘는 측면에서 제가 이해하고 접근하기위해
수없이 살펴보았습니다.. 일단 걸어보며 느낄수 빡에 없을듯하군요~ 실상 일전 벤티의 음색들을 청음해본결과 썩 좋지않아 꼭
직접 튜닝을 언젠간 해보고싶었는데 좋은 기회가 왔습니다
떼시스 2대... 1대는 4CH 1대는 2CH입니다...
이걸 전부 계산해본결과 저의 I30차량 새차보다 훌쩍 뛰어넘습니다 ㅠㅠ 슬프네용 ㅠㅠ
저는 떼시스 앰프 한대를 사기위해서 질렀습니다 라는 표현까지 쓰며 난 최고얌 외치고 있었는데 본 유닛들을
보니 GG쳤습니다!!
본 떼시스의 유닛을 얼만큼 이해하고 튜닝에 원칙을 삼는지...
어떻한 사람들이 저에게 그럽니다 나는 떼시스를 들어보았다.. 하지만 챔피언이라는 유닛과는 많이 떨어져있는 느낌이었다??
하여 저는 도대체 어떤 인스톨러의 튜닝된 떼시스의 소리를 청음하셨는지?? 정말 본 떼시스의 유닛을 제대로된 튜닝된 환경에서
청취를 해보신적이 없다면 저는 듣고 싶지 않다라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본 떼시스는 현재 본유닛이 나오기전까지는 벤티와 가장 궁합 잘맞는 프리미엄급 최고봉 레인보우 레퍼런스가 독주를 하였습니다
08년 미국 CES에서 발표되어 이미 모든사람들이 미칠정도로 궁금해 했었으며 그결과는 유럽 전세계 대회 챔피언을 휩쓸었으며
유럽 절대음감을 갖고있다던 최고의 심사위원들조차 경악을 겸치 못하였습니다
본 떼시스의 사용소재.. 글세요 이탈리아 국내삽입을 그치지 않고 해외로부터까지 조달받았으며 셀루로즈펄프 와 글라스화이버를
믹싱하여 X펄프를 만들었으며 네오디늄 마그넷으과 보이스코일은 냉각용 HOLE적용하여 온도 상승에따른 댐핑저하와 일그러짐을
억제하여 인덕턴스를 안정시켜 주파수 리스폰스의 퍼펙트한 반응을 보여주며 진동계통은 X펄프 부틸고무 엣지를 적용하여 대칭성을
유지함과 부드러운 무브를 추구하였습니다
이엣지나 댐퍼는 현 유럽개발에서도 많은 비용과 시간이 투자가 된 유닛으로 가장 압권인 것은 그릴이 아연합금으로 설계가 되어 있
습니다 고비중의 소재와 튼튼한 형태를 적용하여 재생음을 지져분하게 하는 진동의저감효과의 목적이였다고 하네요~
글세요 사실 저희가 이렇한 유닛들을 얼만큼 자신있게 소화할수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솔직히 두렵기도 합니다
다만 본차량이 5월달 부산 백스코모터쇼에서 오디오의 어떻한 엔지니어가 청음을 하여도 본 떼시스의 유닛의 소리를 50% 이해한다면
저희는 저희가 고생한 모든것을 보상받을거라 생각합니다
최선을 다해드려야겠습니다 ㅠㅠ
우리 포차회원님들도 많이 응원해주세요
첫댓글 화이팅!!!!!!!!! 그나저나 퇴근 언제 하세요??ㅋㅋ
퇴근 못할거같아요^^ 고생좀 해야할듯 합니다 일단 공정부분의 사진부터 먼저 올려드릴려구요~~^^*
나 본 유닛들 보면서 잘려고... 행복해 ♡
형님스타일대로방금..와! 시X나와씀.ㅋㅋ
하하하^^ 부담되긴한다 ㅎㅎ
난 벤티 핸드폰으로 찍어서 핸드폰 바탕화면에 넣었지..핸드폰 열때마다..뿌듯해..ㅋㅋ
늦게까지 있는줄 알았으면 놀러갈껄.. 저 한국 들어왔어요.. 조만간 찾아뵐께요.. 내꺼 2way 스피커는 명함도 못내밀겠당..ㅠ.ㅠ
콰트로 한대만 있으면 좋겠네요..ㅠ.ㅠ
놀러와 오늘도 난 늦게까지 이차와 함께 하고있습니다 ㅎㅎㅎ
직접 못보는게 한이라고 해야할가요 ㅎ
아이쿵... 저희 포차 정모때 차주분이 참석해주신다고 합니다 그때를 기대하자구요^^
그저~놀라울뿐...
놀랍기는 저또한 마찬가지입니다^^ 단지 유닛의 특징이 아닌 소리의 대한 변화적인 목적에 중점을 두다보니 너무 설레인답니다
벤티 소리들어봤는데 ㅜㅜ
벤티는 좋다 나쁘다 이야기 할수있는게 아닌 벤티의 특성을 얼만큼 잘 살려내느냐가 인스톨러들의 숙제입니다!! 기대하라고!! ^^
그저~부러울뿐...입니당~ㅠㅠ
저거 보관 잘해야 겠다... 노리는 사람 많아..ㅋㅋㅋ
아...그거 벡스코 전시 하면..내가 가서 사진 찍어서 올려줄께..ㅋㅋ.
날짜랑 부스 위치만 말해!!ㅋㅋ
아무래도 떼시스나 오디슨 혹은 오릭스 부스에 있겠지..거기서 청음하면 되겠네..(바보야..닉네임이 이러니 부르기도 뭐하네..ㅎㅎ)
차 사진은 말고 도우미 사진 많이 찍도록..우리는 그런걸 더 원한다네..ㅎㅎ
난 대회따위 관심없어 그냥 차주분이 꼭 전시를 해야한다고 해서 ^^
택시횽~우사장바보야라고 불러주세요..ㅋㅋ
아.. 정말 살벌하다 ㅋ
형 퇴직금으로 가능해???
1시간 동안 멍~하니 보았는데..부품 하나하나가 전부 예술이라는..^^아트팬쿨러도 5개나 장착되었고..
팬을 누가 띠어버렸다능 ㅠㅠ 생각이 없다능 ㅠㅠ
사실 유닛만 보고있으면 뿌듯하지만 한편으로는 마음이 무겁습니다... 이차주분이 정말 소리를 잘 내줄거라고 믿고 오셨는데... 그만족에 못미치면 공임도 안받을 생각으로
튜닝에 임하려 합니다 무조건 소리를 내야하며 5천만원 시스템에 걸맞는 사운드가 꼭! 꼭! 나와줘야합니다 훔,,, 공황장애 걸릴거같습니다
오~ㅎ
넌 그냥 구경만 해라 듣지는 말어라
ㅋㅋ들으면 다이하고 싶어져서 안돼'ㅋㅋ
완전 내차 한대값 들어가겠는걸요? 후덜덜 하네여 ㅋㅋㅋ
작업완료되면 꼭 들어보고 싶네여..멋지네여
와우..비싼차 타시네요..작업비 포함해서 4천이 훌쩍 넘는걸로 아는데요..^^(쏘나타 2대정도..^^)
난 스피커가 탐난다. RS PRO 띠고 저거 달고프다. 물론 잘생긴 포사장이 인스톨 해줘야 하지만. 꿈에서 달아줄라나?
rs 프로를 그렇게 쉽게 포기한다는 말을 하다니... 훔,,,, 에이징끝나면튜닝 대충해드립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s 프로는 물론 저렇한 무지막한 고가장비에 비해 좋다 나쁘다 이야기할수 있는 부분은 아닙니다만 rs 프로의 퍼펙트한 반응의 소리를 들어보신분들이라면 정말 저렇한
떼시스를 가지않는 이상은 업글은 없으십니다 ^^
그러니까 당신이 달아주는 떼시스르 달고싶다 이거아닙니까. 꿈같은 이야기지만. 우선 지금 RSPRO 로 만족하지만. 그리고 튜닝 대충해주면 가게 앞에서 드러 누워 버릴거임.ㅋㅋ
내일 일어나셔서 로또를 하나 사시고 2등이라도 나오길 우리모두 기원해요^0^
ㅋㅋ 그러게 로또 3장 사두었음.
나 로또 되면 우사장아이삼공에 저거 달아준다.
사진으로 보기만해도 뻑가네요... 우사장 손떨면서 인스톨하는거 아냐?ㅎ 조심히 살살 애인다루듯 조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