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부대, 델라웨어에서 우크라이나 "전범" 체포
마이클 벡스터
2024년 9월 5일
미 특전 부대는 화요일에 카말라 해리스 선거캠프 직원들과의 비밀 회동을 위해 해안가 호텔을 떠나던 우크라이나 외무장관 드미트로 쿨레바(Dmytro Kuleba)를 델라웨어에서 체포했다고, 에릭 M. 스미스 장군 사무실의 소식통이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말했습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쿨레바는 8월 30일 이후 불법으로 미국에 체류하고 있으며, 이미 그와 해리스의 팀이 해리스가 대통령으로 있을 때 미국이 우크라이나에 얼마나 많은 돈을 줄 것인지에 대해 협상하던 두 번의 비공개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화이트 햇은 쿨레바가 "전범"이자, 미국 세금으로 엄청난 부를 축적한 외국 스파이이며, 블라디미르 푸틴의 "특수 군사 작전"이 시작된 이후 볼로디미르 젤렌스키로부터 미국이 우크라이나에 제공한 600억 달러의 "대외" 지원을 중개한 수수료를 받았다고 말합니다. 600억 달러라는 수치는 공식적인 설명이고, 화이트 햇은 실제 금액이 2조에 가깝다고 말합니다.
우리 소식통에 의하면, 화이트 햇은 쿨레바가 거래 협상에서 자신의 역할을 위해 최소한 1,000만 달러의 미화를 챙겼다는 증거를 갖고 있다고 말했지만, RRN은 아직 그러한 증거를 보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쿨레바의 체포는 화이트 햇이 동일한 범죄로 미국 영토에서 우크라이나 국민을 체포한 세 번째 사례입니다. 2023년 11월, 특수 부대는 우크라이나 대통령 보좌관 안드리 예르막과 경제부 장관 율리아 스비리덴코를 버지니아에서 체포했으며, 두 사람이 수십억 달러를 횡령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미 육군 사이버 사령부 문서에 근거한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나중에 교수형에 처해졌습니다.
쿨레바의 경우, 화이트 햇은 그가 이미 해리스 선거캠프 관리자인 줄리 차베스 로드리게스와 바이든 정권의 현 국가 안보 보좌관인 제이크 설리번과 같이 윌밍턴의 콰인 호텔(Quoin Hotel)에서 두 번의 회동을 가진 후에야 그가 미국에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화이트 햇은 해리스가 선거를 훔칠 경우 설리번을 국무장관으로 임명할 것이라고 제안하며 수다를 떨었다고 합니다. 로드리게스의 향후 역할은 여전히 미스터리입니다.
월요일에 화이트 햇은 "두더지(mole, 정보원)"로부터 쿨레바가 다음날 오후에 세 번째 회의에 참석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스미스 장군은 쿨레바가 참석할 수 없게 확실히 하라고 했습니다.
"우리는 그가 콰인에서 멀지 않은 호텔에 머물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가 언제 떠나서 그 회의에 참석할지에 대한 좋은 생각이 있었습니다. 그는 다음 날 우크라이나로 돌아갈 예정이었기 때문에, 이번이 그를 잡을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스미스 장군은 미 육군 특수작전사령부의 동맹군과 작전을 조정했고, 즉시 델라웨어에 특전단 부대를 파견했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들은 쿨레바가 무장한 것으로 추정되는 우크라이나 보안국 요원 2명과 함께 있다는 것을 재빨리 확인했습니다. 몇 마일 떨어진 곳에서 콰인 호텔을 감시하던 특전단은 호텔 외부와 내부를 순찰하는 "수십 명"의 FBI 요원들을 발견했고, 전술적으로 불리한 위치에서 병력과 화력이 부족할 것이기 때문에 쿨레바를(또는 셋 다) 그곳에서 잡는 것은 배제했습니다.
그들은 쿨레바가 콰인에 도착하기 전에 그를 잡기로 결정했습니다.
특전단이 쿨레바와 그의 호위대원들을 그들이 묵고 있던 호텔 건너편 주차장에서 포위했다고 우리 소식통은 전했습니다. 그의 경비들은 갑자기 자신들을 향해 겨누어진 6개의 총구를 들여다보았습니다. 호위대원 모두 영어를 구사할 수는 없었지만, 그들은 자신들이 처한 곤경의 심각성을 알고 보조무기를 땅에 내려놓았습니다. 쿨레바만이 영어를 말하고 이해했으며, 놀랍지도 않게 조셉 바이든과 카말라 해리스가 그에게 수색, 압수, 불법 구금에 대한 완전한 외교적 면책권을 부여했다고 말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그들에게 그런 면책을 인정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불법 행정부는 누구에게도 외교적 면책권을 부여할 권한이 없습니다. 쿨레바와 그의 친구들은 구금되었고, 우리는 그들을 숨겨 두었습니다."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여담으로, RRN은 이 기사가 쿨레바가 우크라이나 군사 아카데미에서 51명을 죽인 러시아 미사일 공격 이후 외무부 장관직을 "사임"했다는 공식 서사와 상충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기사의 대부분은 그의 사임 이전에 작성되었으므로 우크라이나의 엄청난 손실을 고려하면 그럴듯하지만 공식 서사는 은폐된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저는 소위 DOJ(법무부) 기소에 대한 화제에 대해 간단히 언급하고 싶습니다. 이 기소는 테넷 미디어(Tenet Media)가 러시아의 허위 정보 전문가들에 의해 설립되었고, 인기 있는 유튜브 인플루언서들에게 그들이 알지 못하는 사이에 친푸틴적 요점을 제공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DOJ가 크게 파괴되었고, 진짜 메릭 갈랜드(Merrick Garland: 법무장관)는 죽었고, 그의 심복들 중 다수가 군사 재판을 기다리며 구금되어 있다고 주장합니다. 우리는 테넷 미디어나 이미 이러한 주장에 공개적으로 대응한 인플루언서들에 대한 의견이 없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알지도, 따르지도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바이든 정권이 우크라이나의 테러리스트 동맹들에게 자금을 지원함으로써 미국을 파산시키고 있으며, 블라디미르 푸틴은 그를 사랑하든 싫어하든 딥 스테이트의 침략으로부터 국가를 보호할 기관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우리는 정권과 그들의 주류 미디어 패거리들이 졸린 양떼들(Sheeple)이 CNN, MSNBC 등에서 매일 뉴스를 보는 동안 푸틴과 트럼프를 계속 비난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 사용.
https://realrawnews.com/2024/09/special-forces-arrest-ukrainian-war-criminal-in-deleware/
첫댓글 고맙습니다
젤렌스키 쥐새끼들이 미국 해리스 쪽으로 많이 숨어드네요. 새로운 줄잡기를 하려는 것 같은데, 참 끈질깁니다. 모조리 한놈도 남기지 말고 소각시켜버려야 할 버러지들입니다. 열심히 명목 딸라 가져갔는데, 모조리 휴짓조각으로 변하면 볼만 할 것 같습니다.
외교적 면책권…
소식 감사합니다
외교적 체포영장을 대신 받게 되었네요. 뭐 영장은 없었을 겁니다. 적의 포로를 획득한 것일테니... 딱 보니 이놈도 교수형 받을 것 같습니다. 재판과 형집행을 미룰 이유가 없습니다. 뭐 좋은 정보를 준다면 가령 젤렌스키의 비밀 은신처, 아드레노크롬 공장, 어린이 수용소 위치 같은 거라면 딜을 해볼만도 하겠지만, 그럴 것 같진 않네요.
고맙습니다
우크라이나가 딥스의 블랙홀 같네요. 어서 빨리 푸틴이 접수해서 키예프의 주요 인사들 모조리 압송해서 모스크바 광장에서 집단 공개처형하는 것도 의미있을 것 같습니다. 쿠르스크에 있는 놈들은 독안의 쥐 신세고, 우크라이나에 외국 나치 용병들 집합소에는 여지없이 극초음속 미사일이 갖다 박아버리는 외과수술 폭격도 장난 아니고요. 젤린이 따까리들 한 몫 챙기려다 잡혀서 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