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사진첨부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PC클라이언트 - 카스퍼스키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카스퍼스키 백신으로 검출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제보해 주신 내용은 PC 버전 클라이언트의 정상적인 파일이 오 탐지되는 것으로 보여
현재 자세한 확인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수정이 완료되기 전까지 문제 되는 파일 혹은 우마무스메 설치 폴더를
사용하시는 백신에서 예외 처리 후 플레이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