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묵상> 솔직함으로 나아가라!! 1. 최근에 <엄마 친구 아들>이라는 드리마를 보게 되었습니다. 가족과 오래된 친구, 사랑에 대해 이쁘게 그린 드라마로 기억될 듯한데요. 거기서 모든 일에 열정적인 여자 주인공이 나옵니다. 자신에게 온 작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요. 2. 열심히 노력해서 세계에서 손에 꼽는 기업에 취직하고 멋진 사람과 결혼도 약속합니다. 하지만 모든 것을 던지고 한국으로 돌아오는데요. 갑자기 찾아온 위암을 이겨냈지만요. 결국 극심한 우울증으로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없게 된 것입니다. 3. 욥기 41장에 하나님께선 욥에게 우리가 이길 수 없는 일들을 악어로 비유하십니다. 가끔 하나님을 믿지만 모든 일을 자신의 열심히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계세요. 하지만 하나님께선 우리가 이길 수 없는 일들이 있음을 이야기하십니다. 그리고 그 일들보다 크신 하나님께서 항상 우리와 함께하시는데요. 4. 어쩜 하나님께 한 발짝 더 나가기 위해 겸손히 내 한계를 인정하면서요. 하나님의 은혜를 구해야 할 듯합니다. 오늘도 내 삶을 촘촘히 인도하시는 완전하신 하나님의 선하심을 기대합니다. “누가 먼저 내게 주고 나로 갚게 하였느냐 온 천하에 있는 것이 다 내 것이니라” 욥기 41:11
첫댓글 샬롬 전도사님^^♧
복된 묵상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를 먼저 구하시면서 주님의 사랑을 누리시는 전도사님을 축복합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무엇보다 하나님 앞에 머물기를 힘써야한다는 것을 가르쳐주시고요. 삶으로 본이 되어주심에 한 걸음 씩 따라가게 됩니다.
항상 함께해주심에 감사합니다.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아멘♡
저도 제 한계를 솔직히 인정하며 하나님 앞에 더 가까이 나아가겠습니다.♡♡♡
아멘아멘입니다. 사모님
저도 제 한계를 겸손히 인정하고요. 하나님께 겸존히 나아가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복된 나눔 감사드립니다.
겸손히 자신의 한계를 솔직하게 인정하며 은혜를 구하시는 모습에 감동을 받습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감사합니다. 정수 헝제님
늘 하나님 앞에 겸손히 자신을 인정하려고 노력하시는 형제님을 통해 감동을 받습니다.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아멘아멘 ^^
샬롬 전도사님 ^^
귀한 묵상으로 은혜누리며 마음깊이 감사드립니다 ♡♡♡
하나님의 하나님 되심을 인정하면서요^^
그 하나님 앞에서
영혼몸이 솔직하게
정직히 서는 자가 되길
힘쓰겠습니다 ♡♡♡
오늘도 평안한 하루되셔요 전도사님 ♡♡♡
아멘아멘입니다. 전도사님
늘 겸손히 하나님 앞에 정직한 모습으로 나아가시는 전도사님을 통해 감동을 받게 됩니다.
평안한 오후 보내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