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레이야04서버에 우리형들만 빠는 "대깨우 : 대가리 깨져도 우리형들" 우키우키입니다.
이번주는 대학 입학준비에 여념이없어 게임도 대충 자사만 돌리고 형들이랑 채팅도 잘 못하고 5일만에 공카에 접속하였네염.
오늘 소개해드릴 우리형들은 바로 "마하반야바라밀다" 길드 입니다.
#누차 당부의 말씀을 드리지만 이 글들은 우키우키의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이며,
본인의 일화를 바탕으로 제가 느낀점만을 작성하는것이오니 우리형들 반대세력이나 불편러들은 난독스킬 발휘하지 마시고 뒤로가기 권장합니다.#
우선 "마하반야바라밀다" 길드는 길드명때문에 처음 이 길드를 보았을때는
젊은 스님들 여러명이서 주지스님 몰래 오딘을 할것 같은 상상을 하기도하였습니다.
"마하반야바라밀다" 이 길드는 다른 길드 형들과는 차별화된 점이 한가지 있습니다.
오직 1인체제 1인길드이며, 이 길드의 수장형 "유료쿠폰" 이라는 형은 오직 혼자서 노빠꾸로 서버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형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아닌 "그" 입니다. 길드명이 너무 길기때문에 "마바"로 단축하도록 하겠습니다.
"마바" 수장형 "유료쿠폰" 이 형을 처음 알게된건 우키가 요툰 막 넘어왔을시기입니다. 이 형은 오직 라인과의 전쟁에
홀몸으로 처음부터 지금까지 중국의 만리장성을 건너는 대장정을 거친 진짜 사나이였습니다.
"마바"길드의 수장 "유료쿠폰" 형의 이런 위풍당당한 모습을 보고 저 또한 라인 레전드에게 노빠꾸농성을 시작하기도 하였음.
일단 이 형은 1인길드이니만큼 "생존 컨트롤"이 무척 뛰어납니다. 라인에게 홀로 오랫동안 핍박과 통제를 당하여 다른형들에 비해서 레벨은 조금 뒤쳐져있지만 강인한 전투력과 "민첩한 생존 컨트롤"을 소유하였습니다.
"마바"수장형은 우선 "게릴라전"을 훌륭하게 소화합니다.
적대인 레전드를 발견후 보고하면 1분도안되어 갑자기 어디선가 나타나 뒷통수 씨게 후려갈겨 뇌진탕으로 십자가를 만나게해줍니다. 또한 "마바" 수장형은 불교 길드이지만서도 상대방의 종교를 존중해 십자가를 만나게해주는 아량이 아주 넓은 마음씨를 가진 형입니다. 그리고 "마바"의 수장형은 원래 프레이야04서버의 "살신성인의 종군기자" 였다.
"악으로 깡으로" 홀로 버텨가며 중립들의 적인 레전드와 그 하수인들의 실태와 많은 기사거리를 실시간으로 서버 전체에게 제공해준"살신성인의 종군기자" 이기도 하다.
"마하반야바라밀다" 수장형인 "유료쿠폰" 형과의 한가지 일화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우키가 꾸역꾸역 레벨업을해서 한창 레벨65까지 올렸을적에 아무 이유도없이 레전드 길드의 산타로 시작하여 핑크, 고침, 졸규, 빳데리 등등 레전드 소속의 모든 틀따긔들에게 살해를 당하기 시작한 시기였습니다.
그래서 다이아가 생길때마다 30을 소모하여 레전드 살해범들을 추적을 하거나 지감과 마바리 순찰하면서 발견후
전챗으로 좌표 찍으면 지감제외 마바리에서만큼은 1등으로 오는 형은 바로 "유료쿠폰" 형 이였습니다.
레전드는 당시나 지금이나 모두 레벨이 높았음.
하지만 "유료쿠폰" 형도 장기간의 핍박을 당하여 지감도 3개월 넘게 못가던 시절이라 레전드에 비해 레벨이 한참 낮았는데도 불구하고 그냥 뚜까패는거아님 사정없이 뚜까팸.
그리고 아주 당당하게 그자리에 "니하오 짱꿔러에게 을용타를 시전한 이을용 선수" 처럼 한참 서있었음.
레전드 길드원들 그제서야 고스펙을 가진 틀따긔들이 부랴부랴 애들 데리고 마바리 출동하는데 "마바" 수장형은
그런 모습을 지켜보며 채팅을하고있다가 근접해올때 쯤 갑자기 날라가는것도 아니고 그냥 달려서 도망가다가
"야마카시" 멤버들이 하는 "파쿠르" 를 시전함. 나는 깜짝 놀랐음.
그런 "마바" 수장형의 뒷 모습을보고 난 "저 형은 똘기가 장난이아니구나...깡따구가 보통이 아니다" 라는 생각을 갖게됨.
왜냐하면 달리기속도에서부터 레전드한테 따라잡히는 속도였음. 그런데 마을에 건물위로 뛰올라가고 내려가고 반복하는 모습은 나 잡아서 죽여라는것과 다를바가 없지 아니한가? 그것도 1명도아닌 3명을 상대로 조롱하니까 말이다.
그리고서 레전드는 "유료쿠폰" 형을 결국 놓치고서는 그제서야 나를 살해하기위해 뛰어오는모습을 발견하고 난 바로 텔타고 도망 ㄱㄱ함.
난 이런 통쾌하고, 익사이팅한 모습을 자주 보여주는 "마하반야바라밀다"
수장 "유료쿠폰" 형은 우키에게 5번째 우리형이 되었다.
우키는 급식이시절 동물들에 아주 많은 흥미와 관심이 생겨 한때는 수의사가 꿈인 시절도 있었지만.
대한민국 수의사가 되려면 서울대와 건국대 수의학과가 우리나라 양대산맥인데 이 두곳은 진짜
우리 나라 찐천재들이 가는곳임. 일반 똑똑한 영재들은 못감.
나의 실력으로는 두곳을 뚫기가 쉽지가 않았기에 난 성적이 되는 쪽으로 진로를 당당히 변경 스킬시전함...
우키가 왜 이 잡소리를 하였냐하면
"마하반야바라밀다" 수장의 "유료쿠폰" 형을 "벌꿀오소리" 에 비유하고 싶어서다.
다들 흔히 생각하는 귀여운 족제비과의 오소리를 알고계실거다.
하지만 "벌꿀 오소리"는 일반 오소리와 틀리다. 몸길이는 대략 60cm까지 자라며 몸무게는 8~10kg 내외로 성장하여
덩치가 작고 귀여워보이는 외형과 달리 매우 난폭하며 겁도 없어서 자기보다 덩치가 몇배나 큰 육식계 포유류 하이에나부터,표범,사자 등등에게도 마구잡이로 맞짱뜸. 그리고 아주 "민첩하며 기술력"이 뛰어나 블랙맘바부터 킹코브라까지 다양한 독사들을 사냥해서 잡아먹음. 워낙 겁이 없고 지랄맞은 성격에 잡기도 까다로운 상대라서 맹수나 독사들도 함부로 공격하지 않음.
이 부분은 여지없이 "유료쿠폰"형과 똑닮은듯 하다.
기네스북에서도 세상에서 가장 겁 없는 동물로 선정되어있음.
거기에 지능도 상당히 높아서 애완목적으로는 키우기 찐빡셈.
우키가 배울때는 거의 애완용으로는 못키운다로 배움.
디게 귀엽게 생겨서 키우고 싶긴함.
근데 스컹크마냥 분비물 냄새도 심함.
우리나라 최대규모의 동물원을 보유한 에버랜드에서도 "벌꿀오소리"를 만나볼수가 없다는 것자체가 아쉬움.
"킬러" 형들에게는 경외심을
"빛고을" 형들에게는 사나이의 낭만을
"빛이나는SOLO" 형들에게는 부드러움속에 감춰진 강인함을
"에클레시아" 형들에게는 전장에서의 용맹함을
"마하반야바라밀다" 형에게는 똘끼와 민첩한 생존력을
배우고 느꼈버렸지 모야.
그리고 "마하반야바라밀다" 수장 "유료쿠폰" 형은 내게 이렇게 말했지.
"난 자유롭게 행동하는게 중요하다. 아이템 레벨업 그런것 관심없다."
"하지만 나의 자유와 재미를 억압한 레전드 척살만큼은 영원히 할것"
"부캐들도 색출해서 영원히 척살할것이며 레전드가 해체하고 용서를 구해도 척살할것"
한마디로 레전드는 서버이전권 나오면 바로 이전해야할듯.
지금도 레전드는 "하이에나" 마냥 숨어서 사냥하거나 마바리 피케이나 하고 다니고,
"북극 곰" 마냥 더 이상 설곳마저 점점 잃어가는 상황이다.
캐릭 네임 바꿔도 우리형들이 다 알아채고
캐릭 팔려고 내놔도 우리형들이 다 알아채는데 킈킈킈
우키는 "유료쿠폰" 형이 우리형들이라 다시한번 다행이다라고 생각함.
이번 주말도 우리형들 득템 득전 득뽑 하시옵소서
대깨우 우키는 오늘도 충쌔엥!!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ㅇㅇ 십대 급식이 이제 막 탈출해서 이제는 이십대 급식이됨. 킈킈킈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ㅇㅇ 인생 설계 ㄱㄱ중임. 근데 저 이제 슴살 ㅎ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