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블리에서 레프트백이었던 파비우가 말하길 :
"아스날은 우리에게 흥미를 보였고, 마드리드와도 얘기가 있었다.
하지만 우리는 유나이티드를 선택했는데 왜냐면 그들은 매우 열심히 일했기 때문이다. 모두가 그들을 알고 있다."
"그리고 알렉스 경은 항상 우리를 많이 지지해준다. 그는 필드의 안과 밖 모두에서 사람들이 어떤 사람인지 아는것을 좋아한다."
'시뇨르(Sir에 해당하는 포르투갈어) 알렉스'는 이미 그들에게 아버지같은 존재가 되었다.
"그는 우리와 어울려 농담을 주고받는다." 파비우가 덧붙였다.
일요일에 캡틴이었던 리오퍼디난드 또한 올드트래포드에서 그들의 융합에 한 역할을 했다.
하파엘이 말하길 :
"리오는 우리의 멋진 친구이다. 그는 항상 훌륭하다. 그는 맨유에서 제일 장난꾸러기이다."
다실바 쌍둥이들의 유나이티드 퍼스트팀 입단은 순조로워보이지만, 그들의 도착에 어려움이 있었다.
플루미넨세 회장은 그들이 잉글랜드 이적을 원하는 것을 알게 된 후, 그들이 경기에 나가 플레이하는 것을 금지시켰다.
파비우는 그가 여자친구와 일찍 결혼했고, 나중에 그녀가 UK시민권을 받을 계획을 세웠다고 인정한다.
퍼거슨은 파비우의 손가락에 끼워진 결혼반지가 쌍둥이들을 구분하는 방법이라고 말한다.
파비우가 덧붙였다.
"난 6개월전에 결혼했다. 그녀의 이름은 '바바라'이고 17살이다. 우리가 결혼해서 그녀가 이곳에 올수 있었다."
"우린 브라질의 모든것이 그립다. 열기, 문화, 사람들, 유머, 해변에서 하는 축구와 배구..
하지만 이곳은 최고의 리그이기 때문에 그만한 가치가 있다."
http://www.dailymail.co.uk/sport/football/article-1172228/Da-Silva-twins-snubbed-Arsenal-follow-United-dream.html
(오역&의역 있음)
첫댓글 리오랑 하파엘이랑 10살 차이날려나..
12살욤...리오 30
18에 결혼을 -_- 흐미 외국애들 진짜 빠르네
우리나이로치면 20살이니... 근데도 6개월전이면 19살.............................
와우 파비우..
정말 놀라웠던 파비우 유부남.....
이뻐라ㅎㅎㅎ
파비우 벌써 결혼했어...정말 빠르다...18살 17살이면 고2고1인데...외국애들은 빨라....
여친시민권얻게해줄려고 일직결혼했구만~ 좀빠르다했더니
초딩요도 얘가 있는데..ㅋㅋ
재미없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
구여운 것들!
헉 결혼했다니...
....뭐야 벌써 유부남된거니 넌....;;;;;;;
파비우 부인 얼굴 좀 보자. 결혼했다고 들었을 때 장난 치는 줄 알았는데..
파비우 얼굴좀 자주보자 ㅠ.ㅠ 부상그만
볼수록 아까운 ㅜ
그래서 난 니들이 좋다 ㅎㅎ